〃 나의 이야기

쉐보레 자동차 검사 지정 정비사업자 에서 받음

백장미꽃 2016. 10. 30. 20:54
반응형

자동차 검사 받았습니다. 이번엔 종합검사네요 검사날짜는 왜이리도 빨리 오는것인지 .. 국가에서 운영하는 검사장이 아니고 사설검사장에서 검사 받았습니다.

 

자동차 검사받기.

 

전화 예약은따로 하지 않았으며 금요일날 연차내고 방문하여 처리하였습니다. 점심시간때쯤 방문했는데 앞에 한차만 밀려있어서 약 2~30분정도 걸린듯합니다.

 

 

 

제앞에 있는 차량이며 저는 현대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받았습니다. 차량은 (구)대우 차량인데 말이죠 예전에도 여기서 받었어서 재방문 하였습니다.

 

 

원래 가격은 54000원인데 뭔지는 잘 모르겠으나 할인이 되었다고하여 48,000원 결제 했습니다.

 

 

교통안전공단에서 운영하는곳으로 가면 아무래도 너무 많을것같아서 지정정비사업자 쪽으로 갔습니다.

 

 

제가 간곳은 저기에서 오토맥스로 갔습니다.

 

 

위에 주소이며 기아자동차만 있는건 아니고 현대자동차도 같이 있습니다.

 

 

자동차 검사 표준 가격입니다.

 

 

그리고 검사시간동안 대기하다가 자동차 검사때 불법 개조및 부착물들이 어떤 부분들이 있거 벌칙 및 과태료가 있기래 찍어 왔습니다. 한번 보시고 해당사항이 있으면 수리 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자동차를 처음 샀을때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것이 많아서 조금씩 해보긴했는데 자동차 동호회 에서 적혀져있는말이 틀린게 아니라는걸 알았습니다.

 

"튜닝의 끝은 순정이다."

 

튜닝은 하면할수록 나중에는 순정으로 가야한다는걸 알았습니다. 지금은 전혀 튜닝엔 관심도 없고 하고 싶지도 않구요

 

 

 

 

 

열심히 검사중인 12년된 차량이네요 오래타기도 했습니다. 정말. 경제도 어려워서 바꿀 엄두는 힘들고 앞으로 얼마나 더 탈런지는 모르겠지만.. 고장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검사 완료하고 2018년까지는 검사를 안해도 되네요 그때까지 타고 있을줄은 모르겠지만 뭐 이렇게 마무리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서비스로 워셔액을 하나 줘서 받어 왔습니다. 저것도 살려면 1000원인데 아니다.. 한 500원 하나요? 어짜피 해야할 자동차 검사라면 시간내에 받으시길바랍니다. 안내장에 보니깐 자동차검사 기준일 전후 한달간 총 2달동안 시간을 줍니다. 그안에 받으시길바라며 토요일도 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