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자동차 에어컨 가스충전 비용 쉐보레 서비스센터 이용기

백장미꽃 2016. 8. 1. 20:28
반응형

요즘 집에 에어컨 가스 충전하더니 차량도 하도 낡아서 가스 충전하고 왔습니다. 차가 10년이 넘어가니 너무 힘들어 하네요 그래서 이번에 충전을 할까말까 뭐 다른부품이 망가진건 아닌가 돈도 많이 들것가고 해서 고민하다가 어쩔수없이 수리하였습니다.

 

라세티 가스충전비용

 

일단 수리 내용은 가스가 세긴세는데 미세하게 세어서 어디서 세는지 현재는 확인이 어렵다합니다. 그래서 형광물질을 가스충전하면서 같이넣으면 그 형광색이 나타나는 부분으로 세는데를 찾는답니다. 단 시간이좀 걸리고 나중에 수리할때 알겠죠

 

 

그래서 다른 부품은 교환하지 않고 세어나간 가스만 충전하였습니다. 미세하게 세는거라 몇년간은 타는데는 문제가 없을것이라고 하여 충전했네요

 

가스 충전비용은 51100원 나왔습니다. 형광물질 10000원 별도구요

 

참고로 제 차량은 04년식 라세티 차량입니다. 뭐 준중형 차량은 용량이 거의 비슷하니 다른 차들도 금액이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차량 수리를 할때 항상 쉐보레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만 수리를 합니다. 모든 비용이라든지 눈탱이 없이 홈페이지에 있는 그대로 책정을 합니다. 그래서 안심하죠 개인업체가면 잘해주는곳도 많이 있지만 가끔 눈탱이 때릴려는 분들이 계셔서 전 지정 서비스 센터만 이용합니다. 제가 이번에 가스 충전한 곳은 위에 지도에 나와있는 쉐보레 부천바로서비스 지점에서 했습니다. 저와 같은 차량 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