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H/W

베가 문자 진동 없을때 베가아이언2 문자진동 알림설정

백장미꽃 2014. 12. 20. 18:36
반응형

베가 아이언2 문자진동


 

이게 글을적을만한 컨텐츠인가.. 하는생각이 듭니다. 왜냐하면 문자 진동변경하는게 뭐가 어렵다고 적느냐.. 하신다면 저는 몰랐습니다. 갤럭시만쓰다가 이번에 베가 아이언2로 갈아탔는데 나는 분명히 문자를 진동으로 오게 설정을 하였느데 문자가오면 그냥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도대체... 뭐가문제인지.. 찾아봅니다. 

 

 

 

문자메세지의 설정부분에 들어가면 문자와 관련되 모든 설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저또한 여기서 설정을하고 했으니 당연히 울릴것이다 생각했습니다.

 

 

진동알림 부분에 분명히 켜짐으로 되어있으나 문자가 수신시 음성으로 해놓으면 알림음이 나오나 진동모드에서는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위에같은 부분은 환경설정에서 해결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환경설정 소리및 진동으로 이동을합니다.

 

그리고 진동세기 부분에 "알림" 진동세기를 수정하시면 문자가 왔을때 진동을 느끼실수가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단점이 문자뿐만이 아니고 각종 어플들의 알림까지도 진동으로 오게됩니다. 참.. 베가 사용하면 이것은 .. 사소한것인데 왜이렇게 해놓았는지 모르겠네요.. 문자진동은 그냥 문자만 적용이 되어야 하는데 다른 어플까지 같이 적용이되니.. 어찌되었건 문자진동은 위에 알림진동 세기가 꺼져있다면 울리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