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CJ ONE포인트 기프트적립과 우리모아포인트 변환 CJ mall쇼핑하기

백장미꽃 2014. 12. 10. 21:23
반응형

CJ one 포인트 활용하기


 

제가 블루다이아몬드 카드를 사용하는데 이카드는 여러가지 파우치중에 하나를 받을수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CJ one 포인트로 받았습니다. 10만 포인트짜리지요.. 그래서 이것을 이용해 CJmall에서 쇼핑을 조금해보겠습니다. 단이포인트를 사용하기위해선 CJ one카드와 Cjmall에서 사용하신다면 Cjmall까지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10만포인트 적립문자입니다. 문자에보시면 인증번호가 영문대문자와 숫자조합으로 적혀져 있습니다. 저는 출근길에 적립을해서 어플을 이용해서 적립 / 사용하였습니다.

 

 

CJ one 카드의 어플을 다운받아 실행시킵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시면 기본적으로 적립금액이 나옵니다. 위에 적립된 금액은 현재 총적립금액입니다. 10만포인트도 적립한후이니 오해는 하지마시고

 

 

적립방법은 간단합니다. 어플 우측 하단에 "설정" 메뉴로 이동을합니다. 그이후에 "포인트 선물/전환" 메뉴로 이동을 하시면 적립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포인트 선물/전환 쪽으로 가시면 포인트 전환과 기프트 등록이 있는데 "기프트포인트 등록" 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포인트 전환은 다른 포인트를 CJ one포인트로 전환하는 방법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우리모아포인트가 4만점정도 있었는데 이부분을 CJ one포인트로 변경이 가능하여 변경하였습니다.

 

 

포인트 전환은 휴대전화 인증을 하시면 전환하실수있는 포인트가 나오고 전환을 하시면 바로 전환이 됩니다. 전환 후에 스샷을찍어서 전환하는 부분은 올리지를 못하네요

 

 

포인트 적립또한 마찬가지로 인증번호와 제휴사만 선택하시고 조회하시면 자동으로 기프트포인트정보가 생성이되며 등록만 해주시면 포인트가 적립이됩니다.

 

 

그리고나서 마지막으로 CJmall 어플을 설치하여 쇼핑을 해봅니다. 구매하고자하는 패딩을 골르고 즉시구매로 이동을 하니 자동으로 CJ one 포인트의 목록이 나오더군요 저기에서 사용을 하시면 현금처럼 사용을 하실수가 있게됩니다.

 

저는 우리모아포인트를 전환하였지만 모아포인트를 많이 가지고 계시고 정해진 부분에서만 사용하기가 싫다면 저처럼 CJ one포인트로 전환하셔서 쇼핑을 하는 방법도 꽤 괸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