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메가폴리스 공략 메가벅스를 최대한아껴라

백장미꽃 2014. 12. 17. 22:31
반응형

메가폴리스 플레이해보기


 

메가폴리스 게임을 저번에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그때하다가 사용법이랑 UI등을 잘 숙지를 못해서 해메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시간을두고 조금해보다보니 약간의 공략?정도를 알게된것같아 한번올려봅니다. 대충보시고 건설하실때 자기에게 잘맞게 패턴을 조정하시는게 좋습니다.

 

 

 

 

 

 

일단 건물 윗부분에 있는 아이콘들입니다. 사람모양은 클릭하시면 경험치와 인구수를 늘려줍니다. 그리고 각건물을 클릭하시면 몇시간 혹은 몇분마다 늘릴수있느지 시간이 표시가 됩니다. 돈모양은 돈을 늘릴수있는것이며 물음표로 나오는것은 상업건물입니다. 물품을 생산할수가 있으며 생산하면 금화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상업건물의 클릭한 모습입니다. 건물마다 만들수있는 아이템들이 있으며 금액과 시간과 경험치 등이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만들수 없는것들은 다른 건물들을 지어야지만 되는물품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업적인 건물자체는 인구수에 따라 지을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지을수있을때 많이 지어 놓으세요 그래야 그만큼 돈도 벌립니다.

 

 

메가폴리스게임은 퀘스트가 상당히 많습니다. 초반에는 퀘스트를 진행하게되면 돈이 벌리기 시작하는데 언젠가부터는 돈을 벌수가 없습니다. 나가는돈이 더 많게 되지요 그리고 메가로하면 쉽게 지을수가 있는데 메가는 항상 영토를 넓히는데만 사용하세요 메가를 써버리게되면 나중에 영토를 늘리기가 힘듭니다. 곧 현질을 유혹하게됩니다.

 

 

그리고 우측에 트로피 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은 그때그때 확인하시어 경험치와 각종 재료들을 얻으실수가 있으니 숫자가 써있다면 확인하시여 보상품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맵확장의 모습입니다. 맵확장은 보시다싶이 메가로만 가능합니다. 메가는 레벨업할때마다 주지만 나중이되면 레벨업하기가 힘듭니다. 고로 메가를 구하기도 힘들어집니다. 그러니 초반에 모이는 메가벅스를 사용하지 마시고 꼭 모아두시길 바랍니다.

 

 

재료들은 건물을 지을때 사용을 하는데 상점에 있는 건물들은 골드로 지을수가 있으나 영토에있는 건물들은 위에처럼 여러 재료들이 있어야 지을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카톡 친구를 많이 추가해두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친구들에게 재료를 얻으실수가 있고 혼자서 하기는 거의 무리입니다. 현질을 해야가능합니다.

 

 

재료가 필요한부분이 있으면 위어처럼 적용이 활성화가 되게됩니다. 그러면 필요한부누에 넣으시면됩니다.

 

 

위에 보시다싶이 생산메뉴는 항상잠겨있고 인구가 충원이 되어야만 건설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생산건물이 건설이 되어야골드를 벌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메가는 절대 구매하시지마시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현질을 하기 싫으시다면 골드로 구매하시길바랍니다.

 

게임자체는 잘만들었습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컨텐츠가 생겨나고 재미가 있긴하나 너무 현질을 유도하는 감이 많습니다. 그래서 불편합니다. 일단 이게임에서 중요한것은 메가벅스를 얼마나 아껴서 게임을 하느냐입니다. 메가벅스는 아끼시고 골드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