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법율/생활정보

CU편의점 CVSnet 편의점택배 이용기

백장미꽃 2014. 12. 3. 22:16
반응형

CVSnet  택배발송기


 

저번에 다른곳에서 편의점 택배를 한번 이용해본적이 있는데 오늘은 CVSnet을 통해서 한번 이용해봅니다. 제가 보낸곳은 CU편의점을 통해서 보냈습니다. 비회원으로 보냈으며 예약하지않고 직접 방문해서 발송을 하였습니다.

 

일단 모바일에서 CVSnet 을 검색하셔서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합니다.

 

 

이동을 하시면 위에와같은 화면이 나오게됩니다. 배송추적및 예약등을 하실수가 있으며 저는 저기에서 지도보기를 통해 위치만 검색하고 직접가서 하였습니다.

 

 

지도보기를 누르시면 검색하고자하는 위치를 지정하실수가 있으며 바이더위에, GS25 , CU 에서 발송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검색을 하게되면 CVSnet 가맹되어있는 편의점의 목록이 나옵니다.  저기에서 지도보기를 클릭하신후에 내가 원하는 위치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가맹점 왼쪽 조그마한 마크를 확인하세요 저마크가 있어야 택배기가 설치가 되어있다는 뜻입니다. 다 확인 하셨다면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방문하셔서 택배기계에서 차례대로 입력하신후에 마지막에 위에 영수증을 출력하게됩니다. 좌측에것은 보내고자하는 물품에 붙이시면됩니다. 우측은 영수증으로 보시면되고

 

비회원으로 발송한 택배비는 3700원 들었습니다. 테블릿PC였으며 무개는 BOX무게 포함 1Kg조금 안되었습니다. 아마 회원가입을하게된다면 조금더 가격이 내려갈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3700원정도면 저렴하다고 생각은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