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스피드해결

백장미꽃 2014. 7. 2. 09:55
반응형

Internet Explorer 의 작동이 중지 오류 

 

문제는 아래떠있는 메세지입니다. 아래 메세지가 뜨기시작하면 인터넷을 열때마다 항상 오류가 나오게 됩니다. 해결방법을 찾아볼텐데.. 익스플로러를 초기화 시키는게 현재는 가장 정확하면서도 완벽한?방법인것 같습니다.

 

 

 

이런메세지가 뜨기시작하면 짜증이 밀려오기 시작합니다. 보통 저런게 뜰때보면 익스플로러 하단부분에 어떠한 추가기능을 실행하겠냐는 문구가 나오고 그부분을 실행했을때 가끔 저런 오류가 나오곤 합니다.

 

 

초기화를 시켜봅시다. 저번에 익스플로화면이 번짐현상이 있을때 초기화에대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이 작동중지오류또한 초기화가 답입니다. 항상그렇듯이 인터넷옵션으로 이동을합니다.

 

 

 

인터넷옵션 고급 -> 원래대로 를 눌러줍니다.

 

초기화를 시키기전에는 익스프로를 한개만 열어 놓으셔야하며 기본적인 익스플로러에 저장되어있는 정보도 같이 사라지게 됩니다. EX) 아이디,비번 등등..

 

일단 원래대로 복구를 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완료가 되며 인터넷을 다시 열었는데 또다시 작동중지가 나올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컴퓨터를 재부팅하시고 다시 들어가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가능합니다.

 

 

번외편..

 

위에 언급은 했는데 저같은경우에는 어떠한 추가기능을 사용으로 변경하고나서 작동중지 오류가 생겼습니다. 그럼 그 추가기능은 무엇인지 찾아서 다시 사용중지되도록 합니다.

 

 

 

인터넷옵션에 프로그램 -> 추가기능 관리

 

 

 

추가기능 관리에 들어가면 각종 인터넷의 기본적인것 말고 툴바부터 사이트가이드등.. 여러가지 추가 기능과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위에처럼 게시자가 알수없거나 처음보는 이름이라면 그냥 사용안함을 하시는게더욱 좋습니다.

 

일단 "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뜬다면 익스플로러 초기화가 가장빠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