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H/W

아이폰6디자인과 스펙 루머들모음5.5인치 출시?

백장미꽃 2014. 4. 25. 17:36
반응형

아이폰6의 루머들


 

저는 갤럭시 시리즈를.. 벌써 5년정도 사용하는듯합니다. 이번에 갤럭시를 포기하고 약정이 완료되면 아이폰6로 갈아타기위해 뉴스와 관련기사들을 매번은 아니지만 자주 찾아봅니다. 아이폰의 매력에 한번쯤은 빠져보고 싶다는 생각 이 있기때문입니다.

 

아이폰은 항상그렇듯 루머는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아이폰이 출시되기 전일까지도 루머가 가득한듯합니다. 아이폰은 시장에 출시되기전까지는 항상 모르는듯합니다. 지금이순간에도 아이폰에관한 루며는 뉴스를 도배하는듯합니다. 일단 아이폰에대한 정보는 정확한부분들이 상당히 적으니 루머들을 하나하나 모아보겠습니다.

 

 

 

첮번째 루머로 도는 내용중에하나는 현재 아이폰5시리즈까지는 곡선형이아니고 각이 있는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6에서는 직각형이 아닌 라운드형태의 가질것이라는 보도가 나오고있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를 보호를 위하여 사파이어 글라스를 채택할것이라는 소문이 나돌고있습니다.

 

▲ 아이폰6(주청) LG G2 갤럭시S5

 

또한가지의 루머 아이폰이 G2와 갤럭시S5와비교한화면은 4.7인치 디스플레이로 나올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아이폰6는 16:9비율의 화면을 장착하고있으며 스캐너가 내장된 홈버튼을 추가 측면테두리는 아이폰 5S보다는 조금더 얇아질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있습니다. 

 

 

 

 

 

 

▲ 또다른 일본의 한매체는 아이폰6가 갤럭시S3와 유사한 디자인을 채택할것이라는 보도를 내놓았습니다. 스퀘어가 제작한범퍼케이스와도 비슷할것으로 보고 끝부분을 둥글게 처리될것이라는 내용이 돌고있습니다.

 

 

▲ 맥루머 닷컴에서 제공한 사진

 

 아이폰6는 4.7인치와 5.5인치등 두가지로 출시가 될것으로 예상을 하고있습니다. 9월쯤 4.7인치의 출시를 예상하고 있으며 5.5인치 같은경우는 2015년 출시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 중국 매체에 따르면 아이폰6는 6.0mm이하의 두깨로 개발이되고있어서 배터리를 제조 할려고 하고있으나 2.8~2.9mm라서 애플의 기준에 적합하지 않다고합니다.. 기기 자체의 두깨가 얇아서 배터리의 두깨를 맞추기가 어려워서 5.5인치의 모델의 출시가 늦어진다는 소식을 전하고있습니다.

 

 

소문에 의한 아이폰6 스펙

◆ 4.7인치 1334*750 326ppi 레티나

◆ 5.5인치 1920*1080 401ppi 디스플레이

◆ A8 CPU 1G램

◆ 두께6.5mm~7.0mm

 

 

▲ 아이폰6사이즈를 예상하여 케이스를 키우고 그립감을 테스트 해보는 영상입니다.

 

또하나의 루머를 확인하면 미국의 애플인사이더에서는 애플의 아이폰6가 곡면 유리가 적용된 디스플레이를 채택한다는 주장이나왔습니다. 갤럭시 s3처럼 비슷하게 가장자리를 곡면으로 처리한 외부 유리를 탑제 할수도있다고합니다.

 

아이폰은항상 그렇듯 출시가 되기전까지 루머가 상당히 많은것같습니다. 애플의 발표가 나오기전까지는 아마 더많은 루머가 돌지 않을까싶습니다. 아이폰을 기다리는 한사람을로서 얼른 윤곽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