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디아블로3확장팩 하드코어 야만용사 플레이 만족함

백장미꽃 2014. 4. 8. 23:51
반응형

디아블로 확장팩


 

디아블로 확장팩을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참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저는 하드코어만 하기때문에 어짜피 죽으면 끝나는거라.. 크게 의미는 없지만.. 케릭2개가 60렙인이상 더이상 나아갈수가없어서 사기로 마음먹고 구매하였습니다. 음.. 구매한 지금은 만족합니다. 아이템도 그냥 렙제만 60과 61렙인데 데미지는 엄청난 차이가 보입니다. 

 

 

 

 

일단 부두술사는 나중에 하기로하고 야만용사부터 플레이해보았습니다. 모험모드를 먼저해보고싶었지만 모험모드를 하기위해서는 5막퀘스트를 완료해야지 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5막을 완료하였는데.. 1,2,3,4막보다 시간이 더걸린것같습니다. 물론 처음 이라 그런것도 있겠지만.. 한완료까지 4시간은걸린듯..

 

 

 

근데 5막은 확실히 템도 잘나오고 신선해서 그런가.. 재미는있습니다. 이것뿐만이 아니고 네임드나 몹을 잡아서 모으는게있는데 그걸가지고 1,2,3,4,5막이 아닌 다른곳에가서 시간제 사냥을 할수있습니다. 오늘은 그걸했는데 영상을 안찍은 관계로 나중에 올리도록하고..

 

 

 

 

이번에 확장팩을 구매했더니.. 저 날개를 주더군요.. 저는 케릭1개만 주는줄 알았는데 현재 2개까지는 확인을 했습니다. 이쁘긴한데 .. 계속 보고있으면 지루함..

 

 

 

 

일단 4시간짜리 플레이 하는 영상을 전부올릴수는 없고 군데군데 영상을 찍어 보았습니다. 확장팩을 고려하신다면 한번 보시고 판단하셔도 좋을듯합니다.

 

 

 

네임드를 잡는 영상과 그냥 필드 돌아다니는영상들입니다.

 

 

 

 

 

 

아니.. 아래영상들도 같이 찍어서 FullHD화질로 만들었는데 왜 유튜브에 올리니 이게 화질이 이렇게 되는지..  이해를 할수없지만.. 다시올려봐도 그렇고 어쩔수없는것 같습니다. 그냥.. 저화질로 보시길..(수정: 조금전 다시보니 HD로 나오네요.. PC화면에선 HD재생으로 변경합니다.)

 

 

 

아래는 디아블로3확장팩 5막 보스인 말티엘 킬영상입니다. 솔로킬이며 고수난이도 입니다. 왜이렇게 난이도가 낮냐 .. 하드코어라 템이 갖추기전까진 어쩔수없으니 양해바람..

 

 

 

확장팩을 사면서 조금 고민도 하긴했지만.. 음.. 뭐 그래도 만족합니다. 일단 확장팩이고 뭐고 저는 하드코어만해서 사는게 목적이니.. 위에 올린영상들은 고수 난이도 입니다. 스텐다드가 아니라서 갑작스럽게 템이 없는데 높은난이도는 못가니.. 양해 바랍니다. 일단 플레이를 해본결과.. 템은.. 역시 렙제가 풀리니 많이 나옵니다. 물론 확장팩을 사야 많이 나오게 해놓은.. 조금의 그런것도 있는것같고.. 그렇다고 확장팩이 재미가 없는건 아니니... 만족합니다.

 

 

2013/12/23 - 디아블로3 하드코어 부두술사키우기 스크린샷저장위치

 

2014/02/28 - 디아블로3 2.0패치 업데이트 하드코어 부두술사 60렙 플레이영상

 

2014/03/04 - 디아블로3하드코어 야만용사 소용돌이(휠윈드)사용기 37렙

 

2014/03/15 - 디아블로3하드코어 부두술사3인팟 디아블로킬영상 어려움난이도

 

2014/04/05 - 디아블로3 끊어짐현상 생길때 컴퓨터가좋아도 렉이 생길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