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H/W

ECS메인보드 내장그래픽 사운드 랜카드 드라이버 다운받는곳

백장미꽃 2014. 3. 10. 10:48
반응형

ECS 드라이버 다운방법


 

일단.. 그래픽카드이든 랜카드이든.. 사운드이든 모든 드라이버를 잡으실때는 해당 제품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받는게 가장좋습니다. 드라이버 버전또한 최신버전으로 거의 대부분해놓으며 드라이버에다가 악성코드심어서 퍼트리는 그런일은 없으니까요.. 네이버자료실이라던지 인증된곳에서 받으시길바랍니다.

 

저는 이번에 H81H3-M4 제품을 구매하게되어 자동설치CD로해서 드라이버를 설치할려고했지만 내장그래픽이 설치가 안되었습니다 그래서 ECS홈페이지로 이동하였습니다. 

 

 

 

http://www.ecs-korea.com/?this_in=download_main <-- ECS제품들의대한 모든 드라이버를 다운받으실수있습니다. 홈페이지로 이동하신다면 위에처럼 다운로드 메뉴로 이동을합니다.

 

 

그리고 좌측에보시면 메인보드와 그레픽카드 그리고 단종된 제품까지 드라이버를 제공하고있어서 필요한 드라이버를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단종제품이라고 이상한 사이트에서 받게되면 악성코드심어서 퍼트리는 인간들이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으시길바랍니다.

 

 

제가 구매한 저가형 보드입니다. i7을 하면서 거기에 호환이되는 보드로 설치를하였습니다. 더 좋은보드들을 사고싶지만 금전적인 문제로인해 저가형 보드를 구매하였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생겼지요.. 보드에 있는 내장그래픽하드웨어 자체를 인식을하지 못했습니다. 그로인해 드라이버또한 설치를 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ECS홈페이지까지 오게되었음..

 

 

일단 이런식으로 해당 제품을 누르시면 상세정보가 나옵니다. 제품이 일치하는지 꼭확인하시고 아래부분에 내려가면 각종드라이버들을 다운받으실수있습니다. o/s를 확인하셔서 자기에게 맞는 들아버를 다운받으시길바랍니다.

 

저는 위에있는 인텔그래픽드라이버를 설치하려고 했지만 o/s에서 내장그래픽자체를 인식하지 못하여 설치는 하지 못했습니다. 못한게아니라.. 정확히 말하면.. 하드웨어가 인식이 안되니.. 설치가 안되는것이죠.. 외장그래픽또한 다른제품은 인식하나 GT630을 인식하지못하여 답답했습니다. 아무리봐도 보드가 문제가 있는것같아 판매점으로 A/S를 보낸상태입니다.

 

일단 ECS제품에대한 드라이버를 다운받는곳이며 두번째구매해보는 ECS제품이였는데 이번에는 불량이 온것같아 찜찜한 기운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a/s가 잘처리되어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