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모바일 블로그와사이트 즐겨찾기(북마크) 홈화면이동방법

백장미꽃 2014. 1. 9. 22:02
반응형

 

자주가는 사이트로 이동할때 어떻게 하시나요?


 

 

블로그를 하시는 여러분은 내블로그로 이동을할때 어떻게 하시나요? 어플로 다운받아서 이동하시는 방법도있고 티스토리 모바일에서 로그인하여 이동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같은경우는 내 블로그를 즐겨찾기로 추가하여 홈화면에서 바로 이동을합니다. 물론 블로그 뿐만이 아니고 내가 인터넷상에서 자주가는 사이트가있다면 그런사이트들을 홈화면에 꺼내서 바로 이동할수있게 해놓습니다.

 

 

 

이건 제휴대폰 홈화면입니다. 보시면 티스토리 공식홈이 있고 그옆에 제블로그가 있습니다. 또한 애드센스도 있습니다. 아마 이건다들 아는기능이실것같긴하나 일단 설명은해보겠습니다.

 

저렇게 꺼내놓으시면 2번이동할거 한번만 클릭하면 이동하실수가 있습니다.

 

 

우선 인터넷에들어갑니다. 네이버나 그런어플들로해서 들어가는것도있겠지만 저는 휴대폰에 깔려있는 기본인터넷어플로 들어갈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래야 나중에 바탕화면에 꺼냈을때 원래 아이콘으로 뜨게됩니다. 쉽게는 위에 화면에 애드센스는 네이버로 해서 추가한것이고 블로그는 인터넷어플로해서 추가한것입니다. 그런식의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우선 인터넷에 들어가셔서 URL에다가 내가 추가하고싶으신 사이트로 이동을합니다. 저는 제블로그를 추가할것이니 제블로그로 이동을합니다. 이동을 하신후에 도메인 우측부분에 북마크 추가를 누릅니다.

 

 

북마크 추가를누르시면 이렇게 북마크목록들이 나옵니다. 거기에서 북마크 추가를 누르시면 제 블로그가 북마크에 추가된것을 확인하실수가 있을겁니다.

 

 

그다음은 추가된 북마크를 길게 터치를하고 있으시면 위에처럼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거기에서 "바로가기추가" 를 누르시면 홈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이 되신것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다음부터는 바로가기로 생성된 아이콘만 터치하시면 그사이트로 바로 이동하실수가 있습니다.

 

아주간단한.. Tip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