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연예

진짜사나이 걸그룹 방문 동영상 걸스데이,씨스타,레인보우

백장미꽃 2013. 9. 17. 17:02
반응형

 

진짜사나이 방문 걸그룹


 

요즘 진짜사나이라는 프로그램에 푹빠져있는사람입니다. 웃기기도 하고 감동도 있고 군생활때의 생각도 새록새록나고 해서 동질감이라해야하나? 그런것때문에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특히요즘은 걸그룹들의 방문이 잦은것같습니다. 뭐 군인들에게 많은 힘을 주는것은 사실입니다만. 너무 잦은게아닌가 하는생각이 듭니다. 프로그램을 보고있다보면은 걸그룹의 홍보용으로 점차 퇴색되고있다는 느낌이듭니다.

 

 

 

 

제가알기론 지금까지 방문한 걸그룹이 에이핑크 걸스데이 레인보우 씨스타 그리고 그 힙합그룹 이렇게 알고있는데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걸그룹 방문했을때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아서 걸그룹 방문 장면만 모아보겠습니다. 에이핑크는 이번에 수방사에 방문했다고하네요 아직 유튜브에 동영상이 없어서 못올림

 

 

 

저는 군대에 있을때 걸그룹 방문이 없었던것같은데 음.. 프로그램의 힘이 좋긴한것같습니다.

 

 

 

 

진짜사나이 - 걸스데이


 

 

 

 

 

진짜사나이 - 레인보우


 

 

 

 

 

진짜사나이 - 시스타


 

 

 

 

걸그룹방문은 군생활에 꿈이죠.. 군인들에게 많은 힘도주고 하지만 진짜사나이에서 좀 너무 본질에서 벗어나고있지는 않나 하는 생각도 요즘은 조금씩 듭니다. 힘들게 훈련받고 고생하시는 군인들에게 힘이 되는 정도에서만 방문하고 너무 홍보용으로 빠지지 않았으면하네요..

 

요즘 이프로그램이 잘나가다보니 많은 그룹들의 방문을 유도 하는것같습니다.

 

이프로그램을 보시면서 아마 느끼실겁니다. 군인들에게 연예병사는 정말 쓰잘데기 없는 보직이였다는것을 특히 씨스타 방문때보면 김태우에게 하는 반응을보시면 느끼실듯.. 정말 군인에게 필요한 위문공연은 걸그룹인것같습니다.

 

1000년이 지나도 이 이치는 안별할겁니다. 아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