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갤럭시 노트2 수신거부(스팸) 등록/해제 방법

백장미꽃 2013. 9. 11. 13:28
반응형

 

수신거부 등록과 해제


 

휴대폰을 사용하시다보면 받기 싫은 전화를 스팸번호 등록을하던가 아니면 수신거부를 등록합니다. 또한 실수로 잘못등록해서 문자가 안오거나 전화가 안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신거부 등록과 해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올려드리는 모델은 갤럭시노트2 모델이며 안드로이드4.1 젤리빈 버젼입니다.

 

 

 

우선 등록방법은 전화 최근 기록쪽에 들어갑니다. 들어가셔서 수신거부를 하고싶은 번호를 2초간 누르시면 좌측과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메뉴에서 수신거절 목록에 추가를 하시면 수신거부가 완료됩니다.

 

그럼해제는? 해제하시는 방법은 최근목록에서 메뉴를누르시고 통화설정에 들어갑니다.

 

 

 

 

통화설정에 들어가시면 많은 메뉴들이있는데 저기에서 자동수신거절 메뉴로 들어갑니다. 그리고난후 자동수신거절목록에 들어가시면 수신거부를한 목록이 나옵니다.

 

 

 

 

그런후에 휴지통 모양을 누르시면 수신거부 목록이 나오고 해제하고싶으신번호를 체크하고 해제하시면 수신거부목록해제는 완료됩니다. 그리고 저거를 하면 메세지도 수신거부인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일단 메세지 수신거부도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메세지 수신거부


 

메세지수신거부 또한 전화수신거부랑 거의 똑같습니다. 일단 메세지를 수신거부하게되면 메시지 창으로 문자가 오지 않고 스팸 메시지로 따루 분리가됩니다.

 

 

 

메시지 수신거부는 우선 메시지목록에 들어가셔서 똑같이 메뉴를 누르시고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맨하단부분에 스팸설정 이라고있습니다. 거기에서 등록이나 해제를 하시면되시고 스팸으로 등록하는방법은 메시지창에서 길게누르시면 스팸번호로 등록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걸로 등록을하셔도 됩니다.

 

이상 수신거부와 메시지 수팸등록에대해 적어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