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8 8

LG Q6로 촬영한 중문색달해변 주상절리대 제주도여행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LG Q6로 촬영한 사진중에 아직도 많이 남아있지만 남은것들은 나중에 올리기로하고 오늘은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의 주상절리대와, 중문 색달해수욕장 입니다. 중문 단지를 처음 가봤는데 제주도를 가신다면 중문단지는 꼭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중문 가니 "인제 제주도구나" 그런생각이 듭니다. ┃ 중문관광단지 중문 에는 많은 호텔들도 있으며 관광하기도 좋고 개발도 잘되어있습니다. 관광을 목적으로 개발해 놓았다는것이 명확한 곳입니다. 단, 여기도 마찬가지로 어디하나 구경만 할려고 하면 "입장료요" 때문에 제대로 구경은 할수가 없습니다. 확실히 남쪽이 많은 파도도 있고 시원함을 느끼고자 한다면 남쪽이 더 좋은듯합니다. ▲ 구경좀 할려고 했더니 입장료 받길래 기분나빠서 찍음, ▲ 입장료도 200..

〃 리뷰/〃 LG 2017.08.26

제주도 월정리해수욕장 이성경폰 촬영 마무리는 갈치구이

Q6카메라와 두번째 시간인 월정리 해변입니다. 아쉬운것은 저녁노을이 어둑어둑할때 다녀와서 진정한 조금어둡게 나와서 아쉽습니다. 여기는 조용히 가족끼리 즐기기는 좋은듯하나.. 아 .. 뭔 카페 가격이 그리 비싼가요.. 커피3개랑랑 빵 몇조각 먹었더니 4만원이 훌쩍 넘습니다. 좀 너무한다는 .. 생각이 듭니다. ┃월정리 해수욕장. 서론에도 언급했듯이 가족끼리 조용한 바다를 원하신다면 좋습니다. 모래도 상당히 곱고 파도도 약하며 거리또한 조용한 편입니다. 해변에 술집 천국인 다른 해변들과는 다릅니다. 그리고 수심 깊은곳도 멀어서 가족끼리 즐기면서 놀기는 아주 좋은듯합니다 ▲ 이전 에도 언급을 했지만 카메라는 Q6로 촬영된 화면이며 18:9 비율입니다. 월정리는 18:9만찍었네요 차후 다른 해수욕장은 4:3 비..

〃 리뷰/〃 LG 2017.08.26

LG Q6카메라와 함께 제주도 절물 자연휴양림

안녕하세요? 제주도 다녀왔습니다. 뭐.. 제주도를 처음 가본것이라 기대만큼 자연친화적인?뭐 그런분위기는 아니더군요 물론 여러 매체들에서 너무 좋은 모습만 봐서 그런것 일수도 있을것같습니다. 이번제주여행에 사진을 찍게된 카메라는 LG Q6 모델입니다. 앞으로 약. .140장정도 올릴 예정인데 다른 포스팅할때도 언급하겠지만 모든 사진 및 영상은 LG Q6로 촬영하였습니다. ┃ 첫번째 제주절물 자연휴양림 처음으로 방문한곳은 절물자연휴양림입니다. 참그리고 사진을 투척하기 전에 카메라에 대한 부분을 조금 적자면 4:3 비율은 최대해상도로 촬영하였으며 16:9가 아닌 18:9와 4:3 비율로 촬영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보정은 "이미지의 사이즈,로고,테두리"만 보정하였으며 사직 색감등과 관련되 사진의 본질은..

〃 리뷰/〃 LG 2017.08.25

탈모방지 샴푸 리스킨 HAMOCELL 엠 헤어 로스 샴푸 포 맨2주사용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원래는 탈모로 고민하시면서 탈모 관련 샴푸들일 너무 많아서 내가 이제품을 한달간 써보고 적으려고 했으나 약 2주간의 느낌을 그냥 적기로 했습니다. 남성분들이라면 탈모에 대한 고민은 누구나 있으실듯 하며 여성분들또한 탈모가 있으신 분들은 걱정을좀 할리라고 보여집니다. 우선 이글은 제가 제돈주고 검색해서 구매후 사용한 느낀점 그대로입니다. ┃ 탈모 방지 샴푸 탈모 방지 샴푸를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한방관련 방지 샴푸들이 있는것은 알고있엇지만 이제품이 인터넷에서 이름좀 날리고 있더군요 .. 그래서 구매해 봤습니다. 이전에는 도브 샴푸를 많이 썻는데 도브에서 이젠 내가 찾던 모델을 더이상 출시하지 않아 찾아 보게되었습니다. ▲ 리스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으며 제가 구..

이성경폰 LG Q6 개봉기 약간 아쉽지만 가성비는 좋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날이 너무 더운 오늘 Q6의 개봉기를 적을까 합니다. 차후 3~4번 혹은 그이상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지속적으로 Q6에대한 글들을 적을 것입니다. 개봉기는 특별한건 없습니다. 이 핸드폰에 대한 기본적인 느낌과 디자인 등을 살펴보는부분입니다. 여러부분의 사진들을 올릴것이니 자세한 사진을 보고싶다면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 LG Q6개봉기 이번에 LG에서 출시한 보급현 스마트폰인 Q6의 출고가는 419100원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냥 42만원으로 적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으로 비교를 한다면 A3~5 시리즈 사이의 가격대로 보시면 되실것같습니다. 아는사람이 G6를 구매하여서 디자인을 보고 그 사진도 블로그에 올린적이 있지만 확실히 LG에서 디자인부분은 개선됐습니다. 개선이라는 의미..

〃 리뷰/〃 LG 2017.08.08

안드로이드 홈화면에 아이콘 자동추가 설정 해제방법

저만 몰랐던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몰랐고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어플을 설치하면 항상 홈화면에 아이콘이 추가되는부분이 해당 어플 제작사에서 설정을 그렇게 하여 홈화면에 자동으로 추가되는건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홈화면을 정리를 해놓고 추가되면 일일이 지우곤 했는데 그게 제작사의 농간이 아니더군요..;; ┃ 어플 홈화면 자동추가 설정. 플레이스토어를 매일같이 들어가면서 이 설정부분을 이제서야 발견했네요 홈화면에 자동으로 아이콘이 추가되는것은 어플제작사들이 어플제작할때 그렇게 하는경우도 있겠지만 플레이스토어 설정에서 이부분을 제어 하는것이였습니다. ▲ 홈화면.. 인데 어플만 깔았다하면 홈화면에 추가.. 일일이 찾아서 다시 삭제 하는 일을 그간 반복했었는데 앞으로는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답은 아주 가까..

삼성페이 리워즈 포인트 삼성 기프트카드로 현금처럼 사용

삼성페이를 사용하면서 포인트를 10~30점까지 주는데 도대체 이것을 무엇에쓰란.. 말인고.. 하는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기프트카드의 존재를 알기 전까지는요.. 어걸 사용해보니.. 그나마 조금 유용해 지는것같습니다. ┃ 삼성 리워즈 기프트 카드 이카드는 신용카드처럼 삼성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며 간단하게는 체크카드와 비슷한 개념입니다. 단 체크카드는 현금이지만 리워즈 카드는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한다는 부분이 다릅니다. 카드 발급도 삼성페이 어플내에서 간단하게 발급이 가능해서 사용하지 않는 포인트등을 모아서 한끼 밥값정도로 잘 이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 9660점이 적립되어있습니다. 삼성페이만 이용해서 적립한건 아니고 우리은행 위비톡 포인트도 같이 적립했습니다. 중간인 20P기준으로 100번 하면 2000..

〃 IT/〃 어플 2017.08.06

어항 이끼제거 뾰족달팽이의 능력을 알았음

시간 정말 빠릅니다... 내가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때 방문자가 1000만명이면 국민의 5명중1명은 내 블로그를 방문한거네? 뭐 그런생각을 했었는데 거의 1000만명이 다가옵니다. 빠르네요.. 물론 방문자의 유입만 바랬다면 더빨리 될수도 있었지만 여러가지의 목표가 있었기에 만족합니다. 서론은 접어두고.. 오늘은 아주 간만에 어항에 대한 이야기좀 잠시 적을까합니다. ┃ 어항 이끼제거 이사를 오면서 이전 집에는 햇볕이 안들어와서 문제인데 여기는 잘들어와서 문제입니다.잘들어오니 당연히 이끼가 낄수밖에 없는 구조가 되어버렸습니다. 어전 집에서는 뾰족 달팽이의 능력을 알지 못했으나 이집에선 확실히 느낍니다. ▲ 바닥에 수북한.. 달팽이 들인데 이전엔 "아.. 저 폭번을.. 어쩌나.." 그런생각을 했었는데 여기선 도..

〃 물생활 2017.08.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