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삼성페이 리워즈 포인트 삼성 기프트카드로 현금처럼 사용

백장미꽃 2017. 8. 6. 14:57
반응형

삼성페이를 사용하면서 포인트를 10~30점까지 주는데 도대체 이것을 무엇에쓰란.. 말인고.. 하는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기프트카드의 존재를 알기 전까지는요.. 어걸 사용해보니.. 그나마 조금 유용해 지는것같습니다.


삼성 리워즈 기프트 카드


이카드는 신용카드처럼 삼성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며 간단하게는 체크카드와 비슷한 개념입니다. 단 체크카드는 현금이지만 리워즈 카드는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한다는 부분이 다릅니다. 카드 발급도 삼성페이 어플내에서 간단하게 발급이 가능해서 사용하지 않는 포인트등을 모아서 한끼 밥값정도로 잘 이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9660점이 적립되어있습니다. 삼성페이만 이용해서 적립한건 아니고 우리은행 위비톡 포인트도 같이 적립했습니다. 중간인 20P기준으로 100번 하면 2000원 적립이네요..  적게 생각할수도 있지만 사용금액에 대한 부분이 아니라 사용횟수입니다. 편의점에서 1000원짜리를 결제해도 동일적립이라는 뜻이고 소액 결제를 하실때 이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 삼성페이의 카드 등록하시는곳에 가시면 "삼성 리워즈 삼성기프트카드" 메뉴가 있습니다.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며 최소 단위는 3000원 입니다.



▲ 국내전용으로 카드 신청을 합니다.



▲ 본인인증은 기본이죠?



▲ 발급절차를 와료하면 위에처럼 "발급됨" 으로 펴가되며 카드 사용등록을 해주시면 완료가 됩니다.





▲ 포인트로 충전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3,5,10단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 기프트카드에 9000원이 적립이 되었습니다. 편의점에서 실제로 사용을 해봤는데 일반 카드와 동일하게 사용이 됩니다.  삼성페이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잘 이용하시면 뭐.. 점심값정도?는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삼성페이 많이 쓰신다면 리워즈 포인트 잘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