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6/25 3

기아 차량 프라이드 블루투스 핸드폰 연결방법

프라이드 블루투스 연결방법 프라이드 차량의 휴대폰 블루투스 연결방법에대해 적습니다. 아마 기아자동차의 차량은 거의 비슷하지 않을까싶습니다. 꼭프라이드 차량이 아니더라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프라이드 오디오의 화면입니다. 오디오 좌측부분에 PHONE 부분을 누르시면 위에 액정화면에 블루투스 연결메뉴가 나오게됩니다. 여기에서 새로운 단말기를 등록하실꺼면 1.등록 을 누릅니다. 1번은 오디오 123456버튼에서 1번을 눌러주시면 선택이됩니다. ▲ 1번을 누르시면 프라이드의 페어링 화면이나옵니다. 인증번호와함께 기기명은 PRIDE로 나오게됩니다. 인제 휴대폰에서 블루투스를 키시고 검색을 합니다. ▲ 사진이 반대로 되어버렸네요.. 죄송.. 우측화면이 먼저입니다. 블루투스를 키시고 찾기를 누르시면 프라이드..

티스토리 다음공감버튼 적용 반가운업데이트

기다리던 업데이트 진행 다음뷰온의 서비스 종료와 함께 티스토리 공감버튼이 변화 되었습니다. 저번에 포스팅에서 다음 공감을 티스토리에도 적용을 시켰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간담회에 다녀오신분이 적용될것이라고 하고 예비공지까지 뜬상태에서 어제 새벽에 확인하다보니 적용이 되었습니다. 아직 티스토리 메인 혼페이지 리뉴얼등 100%적용은 아니지만 그간 개인적으로는 많이 기다렸던 공감버튼이 생겨서 다행입니다. ▲ 글을 작성할때 그전에 다음뷰의 송고메뉴가 사라지고 거기에 주제를 정할수있게 되어있습니다. 다음 뷰 송고와 아래 카테고리는 아직까지는 동일합니다. ▲ 주제를 정하고 송고를 하게되면 위에처럼 공감버튼이 생깁니다. 하지만 그전의 다음뷰의 위치와는 조금의 차이가 있습니다. CCL 상단부에 생기고 포스팅 바로 아래..

닥터드레 솔로HD beats solo hd 헤드폰이쁜데?

닥터드레 솔로HD제품 원래는 이제품에대해 잘몰랐습니다. 근데 이제품이 생겨서 포스팅을 할려고 하니 .. 상당히 유명한 제품이더군요 일단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거의 가장 좋은 제품중에 하나인듯합니다.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 일단 케이스입니다. 겉에 박스를 벗겨내면 안에 위에처럼 박스가 하나가 더있습니다. ▲ 구성품은 설명서와 정품 보증서 이어폰 연결잭 그리고 본품까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 디자인은 뭐 딱히말을안해도 상당히 좋은제품입니다. ▲ 특히나 이제품은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자신의 특성에 맞게 각기다른 믹서,스튜디오, 솔로HD 이렇게 나누어져있습니다. ▲ 이제품은 일단 크기를 접어서 줄일수있습니다. 부피가 반정도로 줄어드니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