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7 40

롤 칼바람 나락 무작위 총력전 블리츠크랭크로 OP해보기 4:5승리

무작위 총력전 즐기기 요즘은 시간이 너무 바쁜 관계로 게임을 거의 하지 못했는데 간만에 롤을 한판하였습니다. 모드는.. 무작위 총력전 은근 잼있던데요? 선택케릭이 모두 랜덤으로 잡히다 보니 잼있습니다. 모르는 케릭들 한번씩 해볼만하기도하고 이번에 걸린 케릭은 블리츠크랭크입니다. 칼나락바람 맵은 맵자체가 직선주로라서 블리츠로서는 더할 나위 없이 끌어오기 좋은 맵입니다. 이겼습니다. 한분이 아예처음부터 하지를 않아서 조금 힘들긴했지만 그래도 4:5로 이꼈네요 무작위총력전 모드는 돌진기가 있는 케릭들보단 원기리에서 견제가 가능한 케릭들이 훨씬 유리한듯합니다. 특히 이맵의 블리츠크랭크는 꿀잼임.. 반대로 꿀잼일수도 있지만 끌어오면 상대편또한 모두 달려들어서 데스그랩이 될수도 있습니다. 저는 애맵에서 블리츠를 할..

〃 IT/〃 게임 2014.07.31

고화질모니터추천 다양한 멀티태스킹 삼성 WQHD 모니터 SD850

많은 작업을 도와주는 모니터 모든 전자기기들이 그렇듯이 시대를 앞서가는게 정말 빠른듯합니다. 옛날엔 LCD모니터만 있어도 엄청 신기했었는데 LCD전엔 CRT였었죠.. 허나 지금은 LED를 넘어서 WQHD화질의 모니터를 본다는게 신기할따름입니다. 서론에 이상한 말을적었네요 이글을적기전에 저번에 삼성 WQHD 모니터 SD850 제품에대한 화질에대한 글을 적었는데 오늘은 삼성 WQHD 모니터 SD850의 디자인과 기능에관한 부분들을 적어보겠습니다. [〃 리뷰/〃 삼성] - 삼성 WQHD 모니터 SD850 고화질모니터 추천 전문가의화질 ▲ 삼성 WQHD모니터 SD850 이전 리뷰입니다. 화질에대한 부분을 보고싶다면 클릭.! ▲ 삼성 WQHD 모니터 SD850의 피봇을한 모습입니다. 이부분은 아래부분에 좀더 자세..

꼭봐야할 가족에관한 감동동영상 일본 유튜브조회1위영상

꼭한번은 추천하고픈 영상 안녕하세요? 제블로그의 이미지와는 조금 거리기먼 내용이긴한데 여러분들이 꼭한번은 보셨으면 하는 영상입니다. 해당영상은 일본에서 제작된 영상인데 일본 유튜브조회수1위를 차지한 영상이기도합니다. 예전에 한번 봤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또한번 보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른분들도 꼭한번은 보셨으면 하기에 올려봅니다. 이영상의 스토리는 한 부부의 인생스토리로 진행이됩니다. ※ 어느날 위기에 빠진 여성을 남성이 위기에서 구해주게됩니다. 그후로 여성이 남성에게 구애를 하게되죠 그리고 결혼식은 하지못한채 부부의 연을 맺게됩니다. ※ 이들은 부부의 연을 맺의면서 행복한시간을 보내게됩니다. 곧 아이도 갖게 됩니다. ※ 하지만 남편의 실패후에 남편은 변하게됩니다. 가정적인 남자에서 가족들에게 못된 ..

윈도우7,XP,8 파일찾기 검색창 확장자 입력후 파일검색

파일찾기 윈도우의 파일찾기 방법입니다. 윈도우7뿐만이 아니고 윈도우8이나 윈도우XP도 동일합니다. 내가찾고자 하는 파일이 있는데 도무지 어디에 저장을 해두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파일찾기를 통하여 찾으실수 있습니다. ▲ 윈도우 시작키누르시고 검색창에서 검색을합니다. 윈도우 XP는 시작 -> 실행을 누르시면 검색창이 나오게 됩니다. 저기에다가 파일의 확장자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확장자를 입력합니다. *.확장자 예) *.jpg *.png *.html *.wav *.mp3 *.gif *.hwp *.xls 등등등.. 모든파일에는 확장자가 있고 위와 같은 형식으로 검색을 하시게되면 컴퓨터에 저장되어있는 해당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전부 검색이 됩니다. 숨김파일은 나오지 않습니다. [〃 IT/〃 컴퓨터 S/..

공유기에서 컴퓨터를 공인IP로 연결 DMZ설정과 Twin IP설정 아이피타임

모든 포트를 오픈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유기의 DMZ기능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좀 적어드릴려고 합니다. 일단 DMZ가 무엇인지는 알어야겠지요? 간단하게 설명을드리면 DMZ를 해놓으면 모든 포트를 오픈한다는 개념과 비슷하다고 보셔도 됩니다. 간단하게 예로 컴퓨터는 사설IP를 받고 있으면 외부에서 그컴퓨터로 접속을 할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그컴퓨터를 DMZ를 연결해준다면 외부에서 그컴퓨터에 바로 접속을 할수가 있게 됩니다. 이것은 공유기가 받고있는 공인 IP로 접속을하면 공유기가 DMZ연결이 되어있는 내부IP를 받고있는 장치에게 바로 연결을해주는 상태로생각하면됩니다. 그말은곧 외부에서 사설망에있는 내부 컴퓨터를 바로 접속을 할수가 있다는뜻이고 반대로 컴퓨터는 공인IP를 사용하는 개념과 비슷해집니다. 그말은곧 ..

블로그 차트를통한 블로그 랭킹 통계를확인해봅시다.

빅키워드의 새로운 서비스 이번주 블로그 랭킹을 확인하기위해 빅키워드 홈페이지에 갔다가 새로운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그전에 블로그 랭키에서 제공하던 랭킹보다 조금더 세밀하고 통계적으로 블로그 차트라는 웹사이트를 새로 내놓았습니다. 순위통걔지표는 그전에 빅키워드와 동일하더군요 순위를 블로그내 키워드의 노출력에따라 순위가 매겨지는듯합니다. ※ 모든 이미지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로 보실수있습니다. ※ 블로그차트 홈페이지 http://www.blogchart.co.kr/ ▲ 블로그의 통계지표를 제공합니다. 네이버가 저정도 될것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티스토리가 3.5%뿐이 안된다는건 이해가조금 안됐습니다. 솔직히 다음블로그보단 티스토리가 많을줄 알았으나 아마 저통계는 실질적인 운영이 아닌 개설수에 대한 통계일것으..

〃 IT/〃 WEP 2014.07.28

LG G패드 7.0 Gpad 의 UX살피기

G패드의 UX를 살펴봅시다. G패드는 G3의 UX가 거의 그대로 적용되었다고 보셔도 무관합니다. 안드로이드 4.4킷켓이 탑체되어있으며 1차리뷰에 적어놨듯이.. UI이가 상당히 깔끔합니다. 물론 제가 LG를 거의 오랫만에 접해봐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LG G패드 에 기본적으로 들어가있는 몇가지 기능들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 리뷰/〃 LG] - G Pad 7.0 디자인살펴보기 저렴한테블릿의정석 ▲ 개봉기와 정보를확인하고 싶다면 이쪽으로 Q페어 기능 Q페어 기능은 G패드 모델은 와이파이 전용모델이라 통신사와 관련이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조금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수가 있는거구요 하지만 Q패어를 이용하면 내핸드폰의 정보들을 테블릿을 통해서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 제 부주위로 인한 휴대폰 액..

〃 리뷰/〃 LG 2014.07.28

롤 봇초토화모드 5단계즐겨보고싶은데 어렵네

간만에 롤에 접하니.. 봇초토화 모드라느게 새로 생겼더군요.. 그래서 한펀해보았습니다.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해봤는데 스킬이 3갰기 날라오는것보고 당황했네요.. 1단계부터 그러하고 2단계 5단계는 더욱심해집니다. 1단계와 2단계는 클리어를 하였으나 5단계는 몇판해봤는데 아직클리어를 못해봤습니다. ▲ 일단 봇초토화 게임 플레이자체가 화면을 상당히 어둡게 해놓았습니다. 모든 케릭들이 자기가 가지고있는 스킬말고 다른케릭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 자기 스킬또한 기본이 3개 이상이며 럭스같은경우에는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럭스 스킬범위에서 도망갈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5단계는 자기가 잘하는케릭 그런것보다 CC기 저항이 강한 케릭들이나 딜탱되는 케릭이 그나마 할만한듯합니다. ▲ 봇 초토화모드는 "마스터이" ..

〃 IT/〃 게임 2014.07.27

네이버 캡쳐 단축키 지정으로 빠르게 캡쳐하기

캡쳐를 빠르게하는 간단한팁? 캡쳐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캡쳐를 하다보면 화면에서 사라지는 부분에 대해서 캡쳐할때 아주짜증나게 안될때가 있습니다. 그럴땐 캡쳐를 더욱 빠르게 실행을시키면가능합니다. 저는 네이버캡쳐프로그램을 통해서 캡쳐를하는데 네이버 캡쳐를 통해 하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입니다. 캡쳐메뉴 부분을 직접 누르면 빠른 캡쳐를 하기가 힘들고 단축키를 눌러야 합니다. 하지만 네이버 캡쳐는 단축기가 Ctrl + Alt + 영문키 이런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3개를 다누를려고하면 캡쳐해야하는부분은 지나가 버리지요.. 그래서 단축키를 하나로 변경을합니다. 캡쳐 프로그램의 캡쳐부분을 누르시게되면 환경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환경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환경설정으로 이동하신후에 "단축키"..

윈도우8 종료버튼 찾아 종료하기

윈도우8의 불편한점 윈도우8은 개인적으론 상당히 불편합니다. 불편하다는건 어찌보면 틀린말이고 익숙하지가 않다는게 좀더 맞는 표현인것같습니다. 그중에 개인적으로 좀 불편했던게 윈도우 종료버튼이였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8.1로 업데이트되고 아마 다들 아시지 않을까싶지만 윈도우 8이상버전을 처음 접한다면 알고계시는게 좋습니다. ▲ 종료버튼은 일단 윈도우 버전의 터치노트북이나 테블릿겸용이라면 아주쉽습니다. 우측에 서 오른쪽으로 드래그하시면 바로 나오게 됩니다. 위에처럼 나오게 되는데 설정부분에 들어갑니다. 설정에 들어가야 종료가 있습니다. ▲ 설정에 들어가신후에 전원버튼을 누르시면 전원 관련 옵션을 확인하실수가있습니다. ▲ 그리고 시스템 종료를 하면됩니다. 간단하지요? 하지만이건 노트북의 상황이고 일반 데스크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