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6/13 3

연금복권 인터넷구매 방법 나눔로또홈페이지상세안내

연금복권 인터넷구매방법 복권매장을 찾기 힘드신분들 귀찮으신분들인터넷을통해서 연금복권을 구매해봅시다. 단, 로또는 인터넷으로 구매하실수없고 오프라인매장을 방문하여 구매하셔야합니다. http://www.nlotto.co.kr/common.do?method=main ▲ 나눔로또홈페이지 ▲ 나눔로또 홈페이지에 이동하신후에 우측에 연금복권 "다음회차구매하기" 이동 ▲ 오프라인이랑 가격은 같으나 충전을해서 구매를하셔야합니다. 충전단위는 1000원부터 가능하며 계좌이체나 무통장은 최소 10000원 단위인것같습니다. 예치금 충전으로 이동을하시고 ▲ 예치금 충전방법을 선택합니다. 주의하실점은 위에에도 적혀있지만 "신용카드 충전 금액은 연금복권을 구매하실수 없습니다." 인터넷뱅킹, 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만이 가능합니다. ..

〃 IT/〃 WEP 2014.06.13

엑셀 여백 없애기 여백설정 방법 2007버전

여백설정 아래 포스팅하는 내용은 엑셀프로그램의 여백 설정입니다. 여백은.. 다들아시다시피 출력할때 상하 좌우의 기본적인 공간을 의미합니다. 내가 작성한 본문외의 공간이며 이부분의 크기를 어떻게 할것인지 설정하는부분입니다. 엑셀프로그램뿐만이 아니고 워드라던지 한글이라던지 프로그램도 여백설정을하셔야하며 여백 설정하는것은 엑셀등과도 비슷합니다. ▲ 포스팅하는 엑셀은 2007버전입니다. 상단부분 메뉴에 보시면 "여백" 메뉴로 이동을합니다. ▲ 여백 메뉴를 누르시면 아래부분에 "사용자 지정 여백" 이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으로 이동을합니다. ▲ 그런후에 페이지 설정이 나오며 상하좌우의 여백등을 설정하시고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여백을 아예 없애고 싶다면 위에처럼 모두다 "0" 으로 변경하시면 여백이 없어집니다. ..

티스토리 클릭시 사진원본사이즈로 보이게 하고싶다면

사진이 원문사이즈로 안보인다면? 티스토리에서 사진을 업로드하실때 업로드하고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사이즈로 보이지 않을때가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당연히 안보이는것이지만 PC화면에서 까지 안보이신다면 아래처럼 한번해보시길바랍니다. 이유는 아주간단합니다. 그이유는 티스토리의 사진업로드기능에서 사진업로드 프로그램에있는 사진수정을 하게되면 아무리 큰사이즈의 원본파일이라고해도 클릭했을시에 클릭이 안되거나 원본사이즈크기로 안보일수가있습니다. ▲ 위에처럼 사진을 업로드하시고 위에 상단메뉴에 여러가지 사진을 수정할수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저부분에서 어떠한 수정을하시고 업로드를하게되면 사진이 정상적인 크기로 안나오게됩니다. 정상적인 크기로 나오게할려면 사진을 어떠한 수정도하지않고 사진을 바로올리시면 클릭하셨을때 정상적인 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