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5 31

부천 최고의 순대국과 국밥맛집 인하순대

순대국의 정석 부천에서 아마 순대국집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인하순대는 거의다 아실듯합니다. 뭐..,. 워낙 글도 많이 올라오는집이고 맛집으로도 유명한집집입니다. 저또한 자주가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인하순대 글을 적어봅니다. 여기는 갈때마다 항상 송님이 바글바글했는데 오늘은 6시정도에가니한산하더군요.. 금요일이기도하고.. 이집은 순대국이 가장유명하지만 순대또한 유명합니다. 방문하신다면 순대국도 드셔보시고 찹쌀순대도 드셔보시길 권유해드립니다. 오늘가니 간판을 바꿨더군요.. 그전에는 헐음했는데.. 참고로 여기는 소사경찰서 바로앞에있어서 그런가.. 국밥한그릇이 맛있습니다. 여기 메뉴는 조금 알고가시는게 좋습니다. 순대국밥 - 일반 순대와 고기가들어간 순대국 국밥 - 순대국에 순대를제외한 고기만있는 순대국 국밥입니다..

〃 음식기행 2014.05.30

크롬 북마크 가져오기 익스플로러로 이동방법

크롬 북마크 가져오기 안녕하세요? 저번에 익스플로러 즐겨찾기를 가져오기와 클롬으로 내보내기등을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크롬에있는 북마크를 익스플로 즐겨찾기로 가져와보겠습니다. 이렇게 하는이유는 크롬은 구굴계정과 연동이 됩니다. 그러면 그계정에 즐겨찾기가 저장이되고 컴퓨터를 포맷하였을때 크롬을 재설치후 구글계정로그인을 하시면 북마크에있던 즐겨찾기들 다시 가져올수가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포멧하면서 이방법으로 즐겨찾기를 가져왔습니다. ▲ 우선 크롬을 실행시키신후에 우측상단에 동그란부분을 누르시고 북마크로 이동을합니다. ▲ 북마크로 이동을하시고 그후에 북마크 관리자로 이동을합니다. ▲ 북마크 관리자로 이동을 하셔서 구성쪽에 화살표 모양을 누르셔야 HTML파일로 북마크 내보내기 이 메뉴가 나옵니다. 다른데서..

티스토리 모바일 광고 업데이트 본문하단광고와 320*100적용

드디어 320 * 100 사이즈적용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티스토리 패치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가장 강력한 수익모델인 애드센스의 광고 사이즈 적용입니다.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플러그인에서는 항상 사단부분에 320 * 50 사이즈만 적용이 가능해서 다음에서 제공하는 다음 아담보다 못한 클릭율과 광고효율성을 보여왔습니다. 항상 왜 320 * 100 사이즈는 적용을 안시켜주나.. 생각하고있었는데 이번에 적용이 되어서 상당히 다행이란생각도 들고 모바일 수입에 조금더 기대를 걸게됩니다. ▲ 상단 광고사이즈 뿐만이 아니고 하단광고의 위치가 본문 발 하단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본문내에광고를 넣지않고 스킨에만 적용했던게 상당히 다행인 부분으로 다가옵니다. 또한 반응형웹이 지금도 많이 유행..

디아블로3확장팩 화염마법사 아이템 지존 희귀아이템

마법사 득템아이템들 마법사를 70에 끼어서 죽고 69에 끼어서 다시죽고 그다음 다시키워서 어려움 난이도로 70렙을 찍고 창고이 있던 템을 기본적으러 셋팅후에 고행을 돌기시작합니다. 그리고 득템한 아이템들을 괸찮다 싶은것들만 정열해봅니다. 지금 마법사는 화염을 기본적으로 사용하고 화염히드라와 운석등.. 스킬트리를 화염위주로 가고있습니다. 무기와 방어구또한 화염위주로 가는중.. 득템했던 아이템을 하나하나 보겠습니다. ▲ 희귀목걸이중에 거의 지존급이라고 생각해봅니다. 보시면 극대화 피해 100% 극대화 확률 10% 대박이죠.. 이두개의 옵션이 같이 나오기도 힘들지만 두개가 전부다 나올수있는 최고수치로 나왔다는건 거의 희귀목걸이중에는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지금은 아이템거래가 되지않아서 아쉽지만 만약에 판매를한다..

〃 IT/〃 게임 2014.05.29

부천 송내역 솔안공원 야간시간방문

부천 송내역 솔안공원 송내역근처 솔안공원을 갈일이 있어서 야밤에 방문하였습니다. 방문한김에 사진을 몇장찍었는데.. 어두침침하네요.. 제가간 시간은 오후11시정도입니다. 그시간엔 이런 모습이구나 생각하시면 될듯.. 솔안공원은 한.. 10이전까지는 이용하는사람과 운동하는사람들이 좀씩 있습니다. 그이후에는 거의 없어집니다. 모든공원이 그렇겠지만 이공원은 특히 그런듯. 솔안공원엔 사진엔 잘안보이지만 운동기구들이 꽤 있어서 저녁에 운동하시는분들이 있습니다. 솔안공원의 베드민턴장인데 야간이라 불이 꺼져있네요.. 정확히 몇시에 소등을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베드민턴 라인은.. 한 5팀정도가 운동을 동시에 할수있습니다. 일단 이공원은 야밤에 사람이 없어서 어둡기도하고 여성분이 혼자간다거나 노인분들이나 아이들이 혼자간다..

〃 여행이야기 2014.05.29

EA 리얼레이싱3 Real Racing3 레이싱게임의정석

EA에서 만든 레이싱게임 스포츠게임 전문업체이지요.. EA스포츠.. EA에서 나온 리얼레이싱3를 해보았습니다. 그전에 GT레이싱을 한번 해본적이 있는데 GT레이싱도 잘만들었다고 생각은 들었었는데 EA제품역시 그에 못지않게 잘만드는것같습니다. 역시 스포츠 게임 전문업체 답습니다. 리얼레이싱의 용량은 최초 어플 44M정도되며 그후에 다운이 350~400M 사이였던것같습니다. ▲ 다운을받으시고 실행을시키시면 기본적인 조작에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그래픽은 GT레이싱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보셔도 될것같습니다. 4가지의 주행모드 리얼 레이싱3는 4가지의 주행모드를 제공합니다. 레이싱도중 우측상단에 카메라모양이 있는데 이부분을 클릭할때마다 주행 UI가 변경이됩니다. 이중에서 자기가 원하는 주행모드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IT/〃 어플 2014.05.28

LG 옵티머스 G3 스펙과 진화한 카메라기능 및 가격

갖고싶었던폰 이번에 엘지에서 G3모델을 발표하였습니다. 그전에 G프로2 모델을 실물로 봤을때 상당히 잘말들었단 생각을 하고있었는데 이번에 G3모델을 보니 또한번 반하게됩니다. 당장이라도 구매를하고픈욕구가.. 하지만 저는 아직 약정이 남아있는관계로 할수는없고 구경뿐이 할수가 없습니다. 이번에 G3모델은 FullHD화질을 넘어서 QHD화질을 제공합니다. 무려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2560*1440 아주선명할걸로 보입니다. 아래 이미지들은 LG공식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 1차적으로 뉴스에서 디자인을보고 실사진을 찾아보았는데 상당히 디자인은 잘만든듯합니다, 물론 실물로 아직보지는 못한상태라서 실물로 직접 보고싶은 욕망이생깁니다. ▲ G3의 스펙입니다. CPU - 퀄컴 스냅드래곤 801 2.5Ghz 쿼드코어 ..

리니지2클래식서버 크로니클 내스샷이 메인영상에?

어딘가 익숙한 화면 어느분의 블로그를 방문해서 보다가 리니지2의대한 내용이 있길레 뭔가... 하고 보고있었습니다. 그내용으 리니지2가 클래식서버를 오픈한다는 내용이였습니다. 그래서 그걸보고.. "오..." 하고 생각하고 있다가 궁금해서 리니지 홈페이지를 뒤적이고 있었습니다. 리니지2클래식 서버를 오픈한다는 내용들이 있었습니다. 저또한 크로니클2때인가.. 까지하고 안했던 기억이 있는데.. 클래식 서버 오픈내용을 보다가 메인 영상이 있길레 구경하고있었습니다. 메인영상의 내용은 C급 무기가 최고일때 그때 플레이하던 사람들의 추억들이 나오는 영상이 였습니다. 멍하니 보다가.. "어......" "어...?" "어..!" 메인 영상에 많이 익숙한장면.. 제가 리니지2초창기에 플레이하던시절 군주로 할때가 있었는데 ..

〃 IT/〃 게임 2014.05.27

블루스크린해결방법 찾기 HDTunePro 포터블한글다운

어느순간 찾아온 블루스크린 컴퓨터로 이것저것하다가 갑자기 블루스크린이뜹니다. 블루스크린은 흔히 갑자기 컴퓨터가 멈추면서 파란색바탕화면에.. 영어들로 각종 메세지들이 적혀져 있는 화면을 말합니다. 그리고 거의 자동으로체크를하고 리부팅이 됩니다. 저또한 이번에 갑자기 블루스크린이 뜨고 컴퓨터가 재부팅이 되었습니다. 블루스크린이 뜨는이유는 거의 대부분이 하드웨어 충돌이나 불량 오류 등으로 인해서 발생이 됩니다. 간혹 윈도우나 프로그램간 충돌로 해서 생기기는하나 그런경우는 빈도수가 아주 낮다고 보셔도 됩니다. 블루스크린이 뜨시면 "아.. 내컴퓨터 하드웨어에 뭔가 문제가 있구나" 이렇게 생각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2014/04/28 - 인터넷창이 여러개뜰때나 컴퓨터 정리하는 고클린프로그램 ▲ 블루스크린을 확인한후..

네이버 깨짐현상 네이버오류 수정하기

처음보는 오류 컴퓨터를 근.. 20년가까이 하고 윈도우7을.. 한 3년정도 사용중인데 또 이런형상은 처음입니다. 모든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열리고 다 검색이 되고하는데 유독 네이버만 사이트는 정상적으로 열리나 무엇인가 검색을 하게되면 네이버페이지의 양사이드가 가운데로 쏠림현상이생겨 검색되는 부분이 아래로 쏠립니다. 그리고 화면이 깨져버립니다. 이 희긔한 현상은또 무엇인지.. 다음이나 네이트에서 검색을 하게되면 그전과 별다름없이 정상적으로 되나 유독.. 네이버에서만 이런형상이 생깁니다. ▲ 이현상입니다. 보시면 검색되는 양사이드로 가운델 쏠려서 검색부분이 화면 아래로 밀려버린는 형상이 생겼습니다. 이증상이 생긴원인은 제가 CPU-Z 프로그램을 설치하다가 어떤 블로그에서 프로그램을 깔아 설치를 하였으나 거기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