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6/17 3

새로운 공감버튼 티스토리에 적용이 될까?

새로운 공감의 티스토리 기대 안녕하세요? 다들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시다시피 얼마 지나지 않아서 다음뷰온의 서비스가 사라지게 됩니다. 뭐 아쉽기도 하지만 또다른 새로운 기능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도 해봅니다. 기대를 하면서 가장유심히 눈에 들어오는게 유즘 다음의 기사들을 보게되면 아래부분에 공감이라는 하트모양의 버튼이 있다는걸 아실겁니다. ▲ 바로 이버튼인데 로그인을하고 공감을 누른 사람들에의해서 수치가 늘어나는 버튼입니다. 지금은 다음에서 제공되는 뉴스에만 저버튼이 보이나 얼마지나지 않아 티스토리와 다음 블로그에도 적용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 정확하게는 적용이 되야합니다. 다음 뷰온 처럼 로그인없이 무차별적인 공감이 아닌 조금더 진실된? 공감 버튼이라는 생각이듭니다. ▲ 그리고 이버튼의 가..

DMB 자동실행방법 갤럭시 시리즈 안테나만 뽑으면실행

DMB 자동실행기능 이번에 월드컵때문에 축구보다가 처음 알았습니다. 휴대폰에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는 DMB어플은 안테나를 뽑을시에 자동으로 DMB가 실행이 될수있게 설정이 있습니다.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처음 알게되어서 적어봅니다. 일반적인 DMB어플인 스마트DMB에서는 이기능이 없더군요.. 저는 삼성 갤럭시노트2인데 갤럭시 쓰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전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기본적으로 DMB를 실행시키면 위에처럼 나옵니다. 여기에서 홈키 좌측편에 메뉴(아시죠?)를 누릅니다. 그러면 위에처럼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에서 "안테나로 DMB 자동 실행" 을 클릭합니다. ▲ 그러면 켜짐 꺼짐이 있습니다. 한번켜보겠습니다. ▲ 사진을 찍은게 DMB가 안터지는 곳이라 TV는 안나오지만 자동으로 실행이 된것입니..

국내 포털 점유율 웹 브라우저와 모바일점유율보기

인터넷 점유비율 안녕하세요? 네이버가 거의 대부분을 잡고있는 포털순위에서 다음이 조금이나 약진을 했을까하고 궁금해집니다. 다음과 카카오가 본격적으로 합병하는 올해 후반기부터는 조금더 점유율이 좋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는 여러가지 통계이며 하나씩 한번 보겠습니다. http://internettrend.co.kr ▲ 아래정보는 인터넷 트랜드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 조사한 기간은 올해 1월 1일 부터로 기간을 정해서 통계치를 보았습니다. 역시나 네이버가 80%의 점유율.. 요즘같이 네이버에 검색누락이 되면 아예복구할 방법도 없는 상황에서 네이버에 더욱이 기대야하는 현실이 조금 안타깝습니다. ▲ 네이버와 다음은 .. 몇년전부터 뭐 저정도일거라고 생각했지만.. 네이트의 점유율이.. 0.08%... 정말..

〃 IT/〃 WEP 2014.06.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