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닥터드레 솔로HD beats solo hd 헤드폰이쁜데?

백장미꽃 2014. 6. 25. 00:20
반응형

닥터드레 솔로HD제품

 

원래는 이제품에대해 잘몰랐습니다. 근데 이제품이 생겨서 포스팅을 할려고 하니 .. 상당히 유명한 제품이더군요 일단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거의 가장 좋은 제품중에 하나인듯합니다.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케이스입니다. 겉에 박스를 벗겨내면 안에 위에처럼 박스가 하나가 더있습니다.

 

 

 

 

구성품은 설명서와 정품 보증서 이어폰 연결잭 그리고 본품까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디자인은 뭐 딱히말을안해도 상당히 좋은제품입니다.

 

 

특히나 이제품은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자신의 특성에 맞게 각기다른 믹서,스튜디오, 솔로HD 이렇게 나누어져있습니다.

 

 

이제품은 일단 크기를 접어서 줄일수있습니다. 부피가 반정도로 줄어드니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필수품정도가 인듯합니다.

 

 

 

 

해드셋의 상단부분인데 약간 스펀지형식으로 되어잇어서 오랜시간 쓰고 있어도 무리가 없습니다.

 

 

해당제품은 길이조절이 가능해서 자기에게 맞게끔 조절해서 사용이가능합니다.

 

 

접었을때의 모습입니다. 부피가 상당히 줄어들며 파우치어 넣고 다니시면 간단한 백에도 들어갈정도의 부피입니다.

 

 

상단부분에 로고인데..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해드셋의 파우치입니다. 일단 이제품에 대해서는 음질이나 그런부분들을 좀 세밀하게 적어드리고 싶으나.. 뭐.. 인터넷에 아주정평이 나있는상태라 거기에선 따로 적을건없고.. 일단 디자인을보면 특히 젊으신분들이 아주좋아할만한 스타일임은 확실한듯합니다. 머리에 헤드셋을 썻을때 그립감?이라고 해야할까요.. 그 착용감은 그냥 내가 원하는 음악을 아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들을수 있도록 해줍니다. 뭐.. 쓸데없이 유명한 제품은 아닌듯합니다.

 

 

[〃 리뷰/〃 HP] - 7인치 게임테블릿 HP Slate7 Extreme 디자인과스펙 슬레이트7

 

[〃 리뷰/〃 IT제품리뷰] - 유무선공유기 디링크 DIR-806A 저렴한가격에 듀얼밴드까지

 

[〃 리뷰/〃 제품 리뷰] - 남성용 워킹화 프로스펙스 김연아w워킹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