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3/05 3

손승연 렛잇고 let it go 겨울왕국 커버10위 위클리잡지선정

렛잇고 손승연씨의 탑10 뉴스를 보다가 실시간 검색어에 손승연씨가 있길레.. 뭔가하고 봤더니 미국 위클리 잡지가 선정한 렛잇고 커버 부분 탑10에 올랐더군요.. 그래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얼마나 잘부르나.. 하......... 정말잘부름.. 놀랬습니다. 이전까진 손승연씨가 어떤분인지 몰랐는데.. 정말 잘부르더군요.. 마이크도 없이.. 그냥 소리가 뚫고 나오는것같습니다. http://popwatch.ew.com/2014/03/03/frozen-let-it-go-oscars-youtube-covers/ 탑10에 선정된 손승연씨의 모습입니다. 옆에 도메인으로 들어가시면 탑10의 모습을 모두 보실수가있습니다. 손승연씨또한 트위터에 감사하다는글을 남겼네요.. 우리나라 가수들이 렛잇고를 상당히 많이 불른걸로 아는데..

티스토리 플로팅 광고 본문에 겹치지않게 설치 정책위반조심할것

본문을 안곂치게 언젠가 플로팅 광고에대하여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그때 적었던 내용은 플로팅광고를 픽셀로 지정을 하여 해상도가 좋은 모니터에서는 블로그본문이나 사이드바에 곂치지 않으나 해상도가 떨어지는 모니터에서는 곂쳐서 보일수 있는 위험성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어떠한 해상도의 모니터에서도 본문이나 사이드바에 같이 곂쳐보이지 않게 하는 플로팅광고 소스를 올립니다. * 주의 - 플로팅광고는 설치를할실때 항상 조심해야하며 본문을 가려서는 절대 안됩니다. 티스토리의 정책위반이며 애드센스 광고를 가리게 된다면 애드센스 위반입니다. 또한 광고 업체측으로 부터 플로팅 광고를 달아도 되는지 꼭 확인하시고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허용이 된는곳도있고 x표를 달아야 되는곳도 있으며 플로팅자체가 안되는것도 있으니..

인터넷에 이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법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 컴퓨터에 뭔가 작업을하거나 윈도우를 새로 깔거나 했을때 어는순간보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오는경우가 있습니다. 메세지 내용은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메세지가 나오면서 어디 사이트에 로그인만하면은 저메세지가 나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어느 웹 사이트에 로그인을 시도하면 위와같은 메세지가 나오고 "이 웹 사이트를 계속 탐색합니다."를 클릭하시면 계속 진행은되고 다음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나오나 아주 번거롭습니다. 익스플로창 주소 부분에도 빨간색으로 인증서 오류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증상의 원인은 아주 간단합니다. 간단하게는 위에처럼 날짜가 잘못지정이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2014년인데 2010년으로 날짜가 지정이 되어있습니다. 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