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3/04 3

디아블로3하드코어 야만용사 소용돌이(휠윈드)사용기 37렙

디아블로2의 추억이라고할까? 디아블로3가 디아블로2처럼 흥행을 하지는 않았지만 예전에 디아블로2를 할때 바바리안의 휠윈드가 정말 잼있었던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3가나오면서 휠윈드가 사라진것처럼 느껴집니다. 물론 스킬에는 이름이 변경되어 소용돌이 라는 스킬로 존재하지만 디아2처럼 마나스틸이나 라이프스틸 옵션이 아니여서 무한으로 돌기가 힘듭니다. 그래도 야만용상 바바리안은 휠이 잼있지요 그래서 지금 37렙의 하드코어 바바리안의 가장 이상적인 휠윈드 스킬로 모아봤습니다. 휠도는게 가장잼있어서.. 일단 스킬 배치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스킬들이 휠(소용돌이)윈드를 돌기위한 스킬들로 구성을 하였습니다. 일단 메인스킬에 가르기 스킬을 배치하였습니다. 룬또한 적중수에따라서 분노가 차게끔 룬을 셋팅하였습니다. 소용돌이는..

〃 IT/〃 게임 2014.03.04

자주 검색하는 문구를 즐겨찾기하여 클릭한번으로해결하기

다들아실것같긴하나.. 아마 저처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것같긴하나 그냥한번 올려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티스토리는 체험단에 아주 취약합니다. 하지만 체험단 업체에서 제공하는것이아닌 기업채에서 바로 모집하는 체험단은 그나마 확율이좀 있는 편이지요.. 그래서 저는 가끔 체험단을 모집하는 뉴스를 검색을 하곤합니다. 하지만 매번 검색을하기가 귀찮아서 즐겨찾기 모음에 검색어를 미리넣어놓고 클릭하면 자동으로 내가 원하는값으로 검색이 되게끔해놓습니다. 그러면 클릭만하면 제가원하는 기사가 있는지.. 바로 볼수가 있기때문입니다. 위에처럼 예를들어 it체험단이라는 문구를 검색을합니다. 검색을 할때는 좌측에 메뉴를 내가원하는 값을 넣습니다. 뉴스로 할것인지 블로그로 할것인지 웹으로 할것인지.. 정확도순으로 할것인지 최신순으..

윈도우7,XP 시작프로그램정리 부팅완료시간을 줄여보자

시작프로그램 정리합시다. 일단 시작프로그램 같은경우는 저번에 다른포스팅에서도 적은적이 있는데 윈도우가 시작함과동시에 같이 실행이 되는 프로그램들을 의미합니다. 물론 필수적인 프로그램들도 있지만 아주 쓸모없는 프로그램들도 많이 있습니다. 내가 실행을 시키지 않아도 자동으로 실행이되다보니 컴퓨터가 하지 않아도 될일을 하게됩니다. 그만큼 컴퓨터의 부팅속도가 느려진다고 보시면됩니다. 부텅과동시에 그모든 프로그램들이 같이 실행이 되야하니.. 그 실행되는 프로그램들이 작다면 그만큼 컴퓨터도 일을덜하게 되는것이고 부팅 시간도 빨라지게 됩니다. 2013/10/23 - 컴퓨터 인터넷 느려졌을때 확인할 기본적인사항 윈도우8은 모르겠으나 XP 버젼과 윈도우7 버젼은 동일하다고 보시면됩니다. 윈도우 시작키를 누르시고 xp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