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2 35

매운짬뽕 시흥 고구려짬뽕 색다른짬뽕을 드시고싶다면

맵고 맛있는 짬뽕을 원하신다면.. 저도 원래 제가 알던곳은 아니고 회사분때문에 알게된 곳입니다. 여기는 차를타고 이동해야하며 외진곳에 있어서 가기가 좀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손님은 너무많아서 예약을 하지 않고 가신다면 20분가량을 기달리셔야 합니다. 예약할수있으니 가신다면 예약을 하시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짬뽕 좋아하시는분들에겐 아주 좋은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운짬뽕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며 더더욱이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하고 있는가계인데 항상갈때마다 손님이 많습니다. 건물주변이 온통 주차장이긴하나 점심시간에 밀려들어오는 손님들을 다커버를 하지 못합니다. 저녁에는 안가봐서 보르겠지만 점심시간에는 밀어 터집니다... 점심시간 풍경이며 모든테이블이 들어차 있습니다. 2층도 있는데 2층도 밀어터지는것같습니다. ..

〃 음식기행 2014.02.28

디아블로3 2.0패치 업데이트 하드코어 부두술사 60렙 플레이영상

디아블로3 2.0패치 디아블로3의 확장팩 발매 바로전이 2.0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집에오니 실시간 검색어에 난리가 났더군요.. 디아패치뉴스들이.. 그래서 저도 궁금해서 패치에 접속을 해보기로합니다. 확장팩은 정식 발매가 3월달이지만 접속을 하니 많은부분들이 확장팩 위주로 ui가 꾸며져 있음을 알수있습니다. 최초 로딩화면입니다. 패치전과 디자인이 상당히 변화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해보니 "성전사"의 케릭터가 새로 보입니다. 디아블로2로 치면 팔라딘 케릭터랑 비슷한것같습니다. 하지만 저케릭터를 하기위해선 확장팩을 구매해야합니다. 확장팩은.. 홈페이지에보니 37000원 이더군요.. 물론 비싼건아닙니다. 리니지가 한달에 거의 3만원 돈이니.. 그리고 이번에 패치된것중에 하나인데 모든 게임은 난이도를 조정할수 ..

〃 IT/〃 게임 2014.02.28

도미노피자 부천 심곡점 치즈케이크샌드 배달 상당한치즈양

치즈케이크샌드 퇴근하고 오는길에 오늘은 피자나 치킨이 먹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집에와서 피자를 시켜먹기로 골르기로 하였지만.. 역시 남자들은 간단한거를 좋아하나 다른이들은 그렇지가 않은것같습니다. 그래서 도미노에서 판매중인 치즈케이크샌드를 시켜먹습니다. 아래의 피자입니다. 이름만봐도 느끼함이 조금 느껴지는것같습니다. 그럼 실제로도 느끼한지.. 궁금해집니다. 피자에있는 노란덩어리들.. 바로 치즈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다수결의 의견에따라 시켰습니다. 배달이 오고 부천심곡점에서 시켰습니다. 배달하시는분은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도미노 피자는 메일로도 할인쿠폰이 많이 있는것같습니다. 이번에도 25%할인하여 구매하였습니다. 도미노는 방문포장하면 40%인건 다들 아실테고.. 하여튼..

〃 음식기행 2014.02.26

하나은행 간편한 고객센터 전화하지말고 채팅으로합시다

정말간편한 고객센터 이번에 하나은행에 문의를 좀할게 있어서 전화로하자니.. 뭐누르고 뭐누르고 그런부분이 너무 번거로워서 홈페이지에 혹시 답변이 있나하고 뒤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채팅고객문의가 있더군요 이거 되나?하고 클릭해서 잠시기다렸는데 바로 상담원이랑 연결되어서 편리하고 신속하게 처리 할수가 있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고객센터에 전화 ars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이걸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것같아 올려봅니다. 타은행은 어떤지 모르겠고.. 하나은행입니다. 기준은 우선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을합니다. 하나은행에 로그인을하고 우측상단에 보시면 "고객센터" 로 이동을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여러방식의 고객문의를 할수있는 방법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저는 채팅으로 문의를 해보았는데 점심시간정도에 하였고 대기..

우리카드의 NEW우리v카드 대표카드다운 혜택인듯

내가전에 쓰던카드 지금은 블루다이아몬드를 발급받아 사용중입니다. 하지만 그전에는 우리v카드를 사용했었습니다. 블루다이아몬드카드가 연회비가 비싼대신에 각종 기프트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반강제적으로?여과생활을 즐기기위해서 블루 다이아몬드카드를 사용하는데 그래도 그전에 사용했던 우리v카드도 상당히 좋았던것같습니다. 많이 팔린 상품이긴 한가봅니다. 그래서 한번 다시 살펴보기로함.. 일단 연회비는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타회사같은경우는 아무리 일반카드여도 연회비를 10000원 정도 많이 받습니다. 근데 연회비가 2000~5000원정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5대 업종에대한 청구할인... 마트,백화점,주유소,병원,학원 ... 이렇게 되어있는데 전월 실적조건에보면.. 최대 할인폭이 1만원 이라는걸 알수있습니다. 그것..

고용보험센터 실업급여 온라인교육 방법

실업급여 인터넷 교육법 실업을 하게되면 실업한것도 속상한데 실업급여 받기또한 많이 까다로운것같습니다. 물론 불법수급자나 나쁜쪽으로 이용하는 분들이 있기때문이죠 .. 이번엔 실업급여 신청하기전에 교육을 인터넷으로 받는 방법을 적어드리겠습니다. 인터넷으로 교육을 받을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고용보험센터에 방문하여 실업급여를 신청하기전에 받으셔야합니다. 교육을 안받고 먼저가시면 먼저 교육받고 오라고합니다. 우선 고용보험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www.ei.go.kr 입니다. 들어가셔서 공인인증으로 로그인을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개인서비스 -> 실업급여 온라인 교육" 이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동영상시청을 하면됩니다. 여기서 아셔야 하는부분이.. 무조건 동영상을 시청하면 되겠지.. 라..

인터넷 익스플로러 화면이 뿌옇거나 흐릴때 폰트가 이상할때 초기화시 복구됨

갑자기 익스플로러가 이상하다.. 어느날갑자기 인터넷을 보는데 크롬은 멀정하나 익스플로러만 들어가면 글씨들이 이상한폰트로 출력이되고 화면이 상당히 흐리게 나옵니다.이문제를 해결하기위해 인터넷을 찾아봐도 나오지 않고 .. 어디서 잘못된 수정때문에 그런건지 알수있는 방법도 없고 .. 몇일을 고생한듯합니다. 그러다가 오늘은 내가 이것을 오늘 정상적으로 보이게 하고말리라.. 생각함 위에 화면은 지극히 정상적인 네이버의 초기 모습입니다. 문제가 있기전의 화면을 못떠놔서 올리지는 못하지만 저렇게 정상적으로 보이는게 아니고 폰트는 이상하며 모든 글씨 이미지들이 약간 뿌옇게 보인다고 해야할까요? 그렇게 보입니다. 지금은 수정을 해서 위에처럼 정상적으로 보이게 되네요 다행입니다. 간혹이것을 모니터 문제가 아니냐.. 생각하..

〃 IT/〃 WEP 2014.02.25

블로그 사이드바에 트위터 위젯달기

트위터를 내 블로그 사이드바로 페이스북도 많이 사용하시겠지만 트위터또한 양대산맥중에 하나이니 많이 사용하시라고봅니다. 일단 포스팅은 티스토리 기준이며 네이버도 적용이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트위터글을 블로그 위젯으로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를 사용하신다면 혹시 모르니 한번해보시길바랍니다. HTML이라 될것같기도한데.. 일단 트위터 계정에 로그인을 하시고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보시면 톱니 바퀴모양이 있습니다. 그부분을 클릭하시면 "설정" 메뉴가있습니다. 거기로 이동을 하면됩니다. 설정에 들어가시면 좌측메뉴중에 하단부분에 "위젯" 이라고 있고 위젯설정으로 들어가시면됩니다. 위젯에 들어가시면 "새로만들기" 부분을 클릭하시면되고 위젯을 만든게 있으시면 수정을 하셔도 되고 편하신데로 하시면 됩니다. 이붑분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페이스북 댓글창을 만들어봅시다.

티스토리 댓글창추가 티스토리에 기본 댓글창이 있고 거기에 페이스북계정으로 댓글을 달수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뭐...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되고.. 중요한 부분은 아니지만 그래도 있으면 페이스북으로 댓글을 달수가 있으니 있으면 좀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용하기위해서는 일단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시고 화면 아래부분에 "개발자" 라고 있습니다. 그부분으로 이동을 하면되는데 화면을 내리면 글들목록이 나옵니다. 그러니 좌측에 시작하기로 이동하고 가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시작하기로 먼저 이동을하시고 화면 아래부분에 "개발자" 메뉴가 있습니다. 그부분으로 이동을 합니다. 이동을 하게되면 위에 상단부분 메뉴에 "문서"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문서로 이동을 하시면 좌측에 메뉴가 있습니다. 좌측 메뉴는 화면에 체크해..

페이스북 팔로워 취소 방법 초간단 모바일과 pc 동일

페이스북 구독을 끊어봅시다. 페이스복에.. 좋아요? 누르면 뭔 동의 나오면서 내 페이스북에 신규글이 계속 나오게 됩니다. 정보를 받고싶은 부분이 아니라면 팔로워를 끊어봅시다. 일단 페이스북에 들어가서 로그인을합니다. 처음에 로그인하시게 되면 위에화면처럼 나옵니다. 그리고 내가 받고싶은 정보가 아니라면 삭제해보겠습니다. 기아자동차를 제거한다고 생각하고 마우스를 화면의 위치로 이동을시킵니다. 마우스를 이동을 시키면 화살표 모양이 나옵니다. 그부분을 클릭하면 됩니다. 보고싶지않습니다.는 그냥 안보임 처리정도이고 팔로우취소는 그 가입자에대한 글을 끊는다고 보시면됩니다. 마찬가지로 어플에서도 가능합니다. 어플에들어가면 마찬가지로 글목록이 나옵니다. 거기에서 보고싶지않은 글의 우측상단 화살표부분을 클릭하시면 pc화..

〃 IT/〃 WEP 2014.02.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