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3/28 4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상시확인하여 필요한분께 드립니다.

티스토리 초대장배포 안내 안녕하세요? 빛과사람그리고나 운영자 "백장미꽃" 입니다. 다른게 아니고 티스토리 초대장을 지금까지는 날짜와 시간을정해 배포를 해드렸습니다. 하지만 지금부터는 시간과 기한정함이 없이 항상 확인하고 항상 필요한분이 있다면 배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누구나에게 배포를 하진 않습니다. 댓글의 내용을 보고 꼭필요한 분에게만 배포를 할것입니다. 초대장 배포조건 1. 이메일주소를 알려주세요 2. 블로그나 카페 / 키타 웹사이트를 운영하시는분에게만 배포를 합니다. 현재운영중인 사이트를 적어주세요 3. 24시간내에 개설이 없을경우 회수 조치를합니다. 4. 티스토리블로그를 개설을 원하는 목적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5. 댓글은 비밀글로 달아주시고 아닐시 삭제하겠습니다. 그동안 초대장을 필요한 분..

후회한다. 답답하다. 믿음과노력이 깨진다.

일찍일어난 하루 오늘은 간만에 일찍일어났다. 새벽에 일어난건아니고.. 평소보다 1시간정도 일찍일어났다. 이유는 간단하다. 꿈때문이다. 꿈에서 내가 많이 속상했다. 그래서 그 꿈속의 기분을 이기지못하고 눈이떠졌고.. 원래같으면 계속 잠을 청하나 오늘은 그러기가 싫었다. 그래서 그자리로 일어나서 멍하니 컴퓨터를 키고 생각을 한다. 꿈속에서 나는 내가 선택한부분에 대해 후회를 하고 있었다. 하지만 잠에서 깼을때 그꿈의 내용이 현실과 다르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그래서 더이상 잠을 청하기가 싫었다. 한시간동안 멍하니 생각을 한다. 후회는 무엇이며.. 왜 싱기는것이며 어떻게하면 안하는것인지 하지만 그답은 찾지 못했다. 30년넘게 살아온 지금까지도 못찾은 답을 1시간만에 찾을리가 없다. 이미지출처 - 배경화면 H..

토렌트 utorrent 프로그램 다운법설치법 공식사이트 다운

토렌트 다운법 토렌트 다운받는법을 포스팅을 할건데.. 일단 뭐 다들 아는 공유프로그램이다보니 여기저기 다운받을때 악성코드 깔아서 사람짜증나게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저또한 많이 당했구요.. 그래서 토렌트 공식홈페이지 다운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http://www.utorrent.com/intl/ko/downloads/win 다운받는 URL입니다. 토렌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운을 받으시고 차례대로 설치를 해줍니다. 내용을 조금 살펴보면 토렌트 프로그램에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금전적인부분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내용입니다. 꼭주의 하시고 다른곳에서 다운받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윈도우 방화벽에 예외까지만등록하시고 윈도우시작시에 같이 실행하실거면 아래부분도 체크하시면됩니다. 하지만 윈도우시작시에 같이 시작은 별로 ..

i7 4770과 GTX460 체험지수와 블소 디아블로3 스타2 플레이

그래픽카드 성능 알아보기 이번에 그래픽카드를 변경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런저런 게임들을 전부다 해보고 있는상태입니다. 그래서 오늘또한 그래픽카드가 가장중요한 게임들로 해보았습니다. 현재 제컴퓨터의 기본적인 사양입니다. CPU i7인데 그전에 그래픽이 GT240이였습니다. 그때는 체험지수가.. 6.5인가? 이렇게 나왔었는데 GTX460으로 변경하고 나니 7.6으로 변경된 모습입니다. 정말로 저정도의 성능은 뿜어낼까 하는생각입듭니다. 그래서 일단 3가지의 게임을 해보기로했습니다. 하나는 블레이드앤소울 그리고 스타크레프트2 디아블로3 이렇게 해보기로하고 모든게임은 녹화를 하려고했지만 블소는 녹화가 안되어서 스크린샷만 첨부하였습니다. 모든게임은 풀옵션으로 촬영하였습니다. 블레이드엔소울 스크린샷 ( 클릭하시면 원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