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12/11 4

노트2 젤리빈4.3 키패드설정 들어가는방법

키패드 진동 소리 설정 각종 키패드의 설정을 할수있는 환경설정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적기전에 우선 제 핸드폰은 노트2 젤리빈 4.3 버전입니다. 참고하시길바라며.. 저는 문자나 스마트폰으로 글씨를 적을때 눌를때마다 징.. 징징.. 하는거 아주 싫어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4.3으로 업데이트도하고 그설정도 찾아서 없애보았습니다. 우선 아래처럼 키패드를 엽니다. 키패드를 여는것은 저처럼 문자로 하셔도 되고 아니면 그냥 뭐 적으시시는 창을 여시면됩니다. 그런후에 우측하단에 보시면 마이크 모양이 있습니다. 마이크모양 우측 위에보면 조그맣게 톱니 바퀴 모양이 있습니다. 여기 마이크 모양에서 2초간 누르고 있습니다. 2초가량 누르면 이렇게 환경설정 모양의 팝업이 하나 뜹니다. 여기에서 들어가시면됩니다. 들어가시게되면..

홍콩 빅토리아 산정 픽트램 탑승 별재미 없음

픽트램.. 픽트램이 무엇이냐.. 홍콩 빅토리아 산정에 가시면 산에서 아래까지 운행하는 전동차?라고 보시면됩니다. 재미는.........음... 없습니다. 지금은 관광객들을 실어나르지만 그전에는 산쪽에서 거주하는 사람들의 이동수단 이였다고 합니다. 중간에 정차하는곳도 있습니다. 물론지금도 그거를 교통수단으로 이용을합니다. 산꼭대기에있는 빅토리아 산정 에서 바라본 홍콩입니다. 건물들이 높고 화려해보이나 겉모습만 그렇습니다. 자세히 보면아주 이상합니다. 건물들이.. 홍콩은 건물을 지을수있는 땅이 좁기때문에 건물을 지을려면 40층 이상으로 지어야 한답니다. 그래서 고층빌딩이 많은 것이니.. 고층 빌딩이 많다고 좋은건 아닙니다. 경치는 좋긴하나.. 여기 올라가시면 상당히 춥습니다. 꼭 가디건이나 긴팔을 가져가셔야..

〃 여행이야기 2013.12.11

발리 현지음식들 컵라면은 필수지참할것

나에겐 너무먼 발리 음식들 발리에서 먹었던 식사들입니다. 거의 대부분은 입맛에 맞지 않습니다. 그래서 남기기도 많이 했구요 식당은 깔끔하고 고급식당인것같긴하나 아무래도 너무 김치에 익숙해져 버린듯합니다. 발리 여행계획이시라면 대충 이런류의 식사들이 나오니깐 한번보시고 준비하실것들.. 뭐 고추장이나 그런거 준비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음식은 맛있어 보이나 토종 한국인이시라면 입맛에 안맞습니다. 위의 3장의 사진은 발리에 도착하자마자 처음으로 들렀던 식당입니다. 식당은 넓고 좋긴하나.. 역시 음식은 입맛에 안맞습니다. 그대신 생맥주는 드시길 바랍니다. BinTang 맥주 현지 맥주인데 300cc 부터 판매를 합니다. 끝맛이 조금쓰긴하나 한국의 Cass와 살짝 비슷한맛입니다. 비행기로 지친몸 생맥주 한잔 쭉.....

〃 여행이야기 2013.12.11

부천역에 저렴한 삼겹살집 맛또한 좋습니다.

이런젠장!!!!!!!!!!! 기억이 나질 않는다.. 어제먹은 고기집인데 기억이 안난다.. ㅠㅠ 가격대비 괜찮길레 아 블로그에 올려야겠구나 생각하고 사진을 몇장찍었으나 어제 술을 너무 많이 먹은 관계로 가계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는다. 가계이름또한 현수막으로 되어있어서 똑바로기억할수가 없다.. 이런젠장!!!!! 술이 덜깬 지금도 난 현실적이게 적어야한다. 적겠습니다... 우선 기본찬들입니다. 저중에서 가장맛있는건 김치와 고기와먹는 양파무침?이라고 해야하나요? 하여튼.. 각자 자리에있는저 무침.. 달콤한게 상당히 좋습니다. 나중에 돼지 껍대기를 서비스로 조금 주셔서 살짝먹어봤는데 그것또한 괜찮습니다. 제가 괜찮다고 하는이유는 당연히 가격대비입니다. 가격이 엄청비싸다면 당연히 좋아야겠지만 위에 사진에 보시면 평..

〃 음식기행 2013.12.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