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1 39

HP Slate7 Extreme의 게임플레이영상 게임테블릿사운드의중요성

슬레이트7의 게임실행기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슬레이트7익스트림의 디자인을 살펴보았습니다. 이슬레이트7의 가장큰 장점은 가성비가 차지한다고 봐도 무관합니다. 왜가성비가 이냐.. 인터넷에서 현재 판매가가 28만원?정도를 형성하는것같습니다. 요즘은 테블릿만으로 게임을 즐기는게 아니라 각종 기타장비들과 연동하여 많이들 즐기십니다. 그래서 테블릿의 능력또한 많은 부분을 요합니다. 2014/01/16 - HP Slate 7 Extreme HP슬레이트7익스트림 테블릿 정품 커버 2014/01/17 - 7인치 게임테블릿 HP Slate7 Extreme 디자인과스펙 슬레이트7 오른쪽은 제핸드폰이며 갤럭시 노트2모델입니다. 7인치라서 그런지 확실히 크긴합니다. 일단 게임을 해보기전에 과연 가성비가 좋은가.. 하는 의문이들..

〃 리뷰/〃 HP 2014.01.30

대출융자이자계산기 대출상환방식의 차이점알아보기

이자계산 요즘 음... 경기가 너무 어려워서.. 대출을 받는사람들이 많습니다. 그중에 저또한 한명이구요.. 안타깝네요.. 뭐.. 그런게 중요한건아니고 일단 대출을 받으실때 기본적으로 이자를 상환하게됩니다. 이자상환방식은 기본3가지 방식이 있으며 그에따른 이자가 얼마가 청구가 되는지 계산을해봅시다. 저는 http://www.loan.fntec.net/ 이사이트에서 보통 계산을해보는데 편하신사이트가 있으면 편하신데서 하시면됩니다. 우선 이사이트에서 하실때의 예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신후에 "대출이자 계산기" 라고 있습니다. 대출이자뿐만이아니고 예금에대한 부동산에대한 계산또한 같이 하실수가 있습니다. 대출이자 계산기쪽으로 들어가시게되면 대출정보에대한 입력을 하게됩니다. 저기에는 그냥 알아보실혹은.. 견적을 받..

운전면허 재발급방법 인터넷 운전면허관리공단 홈페이지이용

인터넷발급법 세상편리해진것같습니다. 몰랐는데 운전면허증도 인터넷으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dl.koroad.or.kr 운전면허 관리공단홈페이지이며 여기에서 신청을하실수가 있습니다. 재발급뿐만이 아니고 분실신고라던지 다른 민원들도 같이 처리가 가능합니다. 일단 이서비스는 공인인증서가 있으셔야 가능합니다. 일단 운전면허관리공단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빠른면허서비스" 를 클릭하여 이동을합니다. 빠른면허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새로인 창이열리고 우측에보시면 "운전면허업무"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각종민원을 처리하실수가있습니다. 적성검사 안내문과 분실신고및취소 면허 재발급 면허증갱센등등 각종 민원을 하실수가있고 재발급을 하신다면 "분실재발급"을 클릭합니다. 분실재발급을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본인인..

〃 IT/〃 WEP 2014.01.28

티스토리 해킹 이후 열심히복구 거의복구

해킹후유증이 너무 심각하다 티스토리 해킹을당한지 저번주.. 토요일이니 9일째 인것같습니다. 해킹을 당하고 도메인 정상적으로 변경하고 스킨에 박혀있던 HTML소스 삭제하고 이상한 글들 삭제하고 다음과 네이버에 문의를 넣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정상적인주소로 일요일 새벽부터 적용이 되었고 다음에서는 아예검색자체가 안되던게 화요일날 고객센터에 문의후에 복구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거의 복구가 되었지만 그후에도 후유증이.. 조금씩은 남아있는듯합니다. 빅키워드 순위의 곤두박질 빅키워드에서 정하는 블로그 랭킹이 해킹후 곤두박질 쳤습니다. 무려 12500등이 떨어졌습니다. 이정도는 감수해야지요.. 블로그 복원후에(다음주) 랭킹은 정상적인 수치로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새글의 네이버 검색이 안됨 블로그에 새글을 적어도 상..

영화 오블리비언 잘짜여진 스토리 아쉬운 스케일

내용은 알차나.. 조금의 아쉬움 이것또한 숨바꼭질과 같이 공짜로 하길레 본영화입니다. SF영화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스케일큰거를 정말좋아하는데 톰크루즈가 나오는 공상과학 영화는 2편을.. 본것같은데.. 2편다 좀... 별로인듯 합니다. 처음에 보았던 우주전쟁도.. 정말 도망만다니다가 끝났었는데 이번에나온 오블리비언은 내용은 좋습니다. 오블리비언 (2013) Oblivion 7.9 감독 조셉 코신스키 출연 톰 크루즈, 모건 프리먼, 올가 쿠릴렌코, 안드레아 라이즈보로, 니콜라이 코스터-왈다우 정보 SF, 액션 | 미국 | 124 분 | 2013-04-11 글쓴이 평점 일단 이영화는 2017년에 지구가 침공을 받고 다른행성에 가서 인간들이 산다는 내용으로 시작을합니다. 침공을받고 인류는 핵을 사용해서 방지구..

〃 영화 2014.01.27

영화 숨바꼭질 실화모티브영화 중후반까지의 꿀잼

중후반까지만 재미있었던 영화 그동안 보지는 못했고 이번에 올레tv에서 500만 가입기념으로 무료로 제공을하고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한번 보았습니다. 숨바꼭질에대한 내용은 포스터의 내용만 알았고 그전에 전혀 검색이나 하지 않고 보았습니다. 영화의 중반까지는 정말 긴장감이 있습니다. 생각지못한 반전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숨바꼭질 (2013) 6 감독 허정 출연 손현주, 전미선, 문정희, 김원해, 정준원 정보 스릴러 | 한국 | 107 분 | 2013-08-14 글쓴이 평점 네이버도 그렇고 다음도 그렇고 평점이 다 6점대이던데.. 제개인적으로는 7점정도는 줘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일단 이영화는 실화를 모티브롤 하였다고합니다. 정말실화인지는 알지 못하나 일단 실화로 바탕으로 한영화라고 합니다. 내집에 누군가 ..

〃 영화 2014.01.26

올레 TV 모바일 요금표 상품에따른금액 정확히 확인하자

보면서도 햇갈리는 요금표 집에 TV가 한대이다보니 방에서 TV를 보고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테블릿과 휴대폰으로 보고싶을때가 많은데 테블릿은 DMB가 안되고 휴대폰도 잘터지지가 않고 화질또한 안좋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SK B 와 KT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TV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요금을 알아보았습니다. SKB가 기본요금이 3000원이라 이용해볼려고 했찌만 테블릿에서 SKB TV 모바일어플을 다운을 받을수가 없었습니다. 티스토어또한 다운이 안되었습니다. 테블릿이 요금제에 가입이 된게 아니고 와이파이 전용이라서 그런듯합니다. 그래서 SK는 포기하고 KT로 알아보았습니다. KT홈페이지에 있는 요금정보입니다. 저같은경우는 집에서 TV와 인터넷이 KT로 이용을합니다. 그렇게 보면 음... 무료라..

리그오브레전드 LOL 롤 영상과 공략을 한어플에서 T LOL

LOL영상과 공략을 한방에 롤이 대세이기는 한가봅니다. SK에서 공식 어플로 제공을 하니 말이죠.. 처음엔 개인이 만든 어플 인줄 알았는데 SK에서 공식으로 만든 어플더군요 롤공식 어플까지 만들정도이니.. 일단 기업에서 만든어플이라그런지 상당히 잘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경기동영상이나 공략 각종 정보등은 모두 다른곳에서 확인하였는데 그모든것을 한곳에 모아 놓았습니다. 어플이름은 TLOL이며 다운받으셔서 실행하시면 기본적인것은 동의를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팀설정을 하실수 있는게 나옵니다. 아래에도 적겠지만 팀설정을하면 그팀에대한 원하는 경기겨과라던지 각종정보를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경기 목록도 나오며 지난경기도 다시 볼수가 있습니다. 물론 HD이상의 화질로 시청하실수가 있습니다. 팀은 한개만..

〃 IT/〃 게임 2014.01.24

UFC에 등록된 한국인선수

UFC 한국선수 주먹이운다 프로그램때문에 로드FC홈페이지를 보다가 전세계에서 가장 큰 격투기단체인 UFC에는 등록된 한국인 선수가 현재 몇명일까 하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물론 한 4명정도는 알고있었으며 또있나하고. 찾아보게되었습니다. 자료는 UFC 홈페이지에서 퍼온것이라 아마 정확할것으로 사료되나.. 혹시틀려도 이해하시길바랍니다. 벤텀급 강경호선수 벤텀급에 강경호 선수가 이름에 있습니다. 얼굴이 상당히 잘생긴 선수로 알고있습니다. 패더급 정찬성 코리안좀비 정찬성선수..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챔피언 타이틀전을 치룬선수이니다. 아쉽게 어깨탈골로인해 TKO로 패하긴했지만 정말 잘싸우는 선수입니다. 조제알도와 했던 타이틀전.. 정말 아쉬웠었네요 ㅠㅠ 라이트급 방태현 솔찍히 이선수는 처음 봤습니다. 이름도 번역..

세인트스코트 화이트데이선물 추천 리본 머리띠

화이트데이 선물은 어떤게 좋을까요 날은 추워지고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는 데 화이트데이 선물로 좋은 제품인것같아 소개를 해드립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수많은 연여예인들과 협찬을 하고있습니다. 조금 놀람.. http://www.stscottacc.co.kr/main/index.php 세인트스코트 이번에 세인트 스코트에서 머리띠를 사용해볼수있는 기회가 생겼는데 솔직히 전 잘 모르던 브랜드인데 시계도팔고 가방도 팔고 하더라구요 연예인 협찬도 많이 하고 상당히 이쁜제품들이 많습니다. 우선 더스트백에 넣어져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보관시 유용하기도하고 안전하게 머리띠를 가지고 다닐수 있을것같습니다. 런던이란 글자가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이거는 품질보증서 입니다. 품질보증서가 있으니 제품에대한 하자나 문제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