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노트2 젤리빈4.3 키패드설정 들어가는방법

백장미꽃 2013. 12. 11. 17:37
반응형

 

 

키패드 진동 소리 설정


 

각종 키패드의 설정을 할수있는 환경설정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적기전에 우선 제 핸드폰은 노트2 젤리빈 4.3 버전입니다. 참고하시길바라며..

 

저는 문자나 스마트폰으로 글씨를 적을때 눌를때마다 징.. 징징.. 하는거 아주 싫어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4.3으로 업데이트도하고 그설정도 찾아서 없애보았습니다.

 

우선 아래처럼 키패드를 엽니다.

 

 

 

키패드를 여는것은 저처럼 문자로 하셔도 되고 아니면 그냥 뭐 적으시시는 창을 여시면됩니다. 그런후에 우측하단에 보시면 마이크 모양이 있습니다. 마이크모양 우측 위에보면 조그맣게 톱니 바퀴 모양이 있습니다.

 

여기 마이크 모양에서 2초간 누르고 있습니다.

 

 

 

2초가량 누르면 이렇게 환경설정 모양의 팝업이 하나 뜹니다. 여기에서 들어가시면됩니다.

 

 

들어가시게되면 각종 설정들목록이 죽..................나옵니다. 아래쪽으로 드래그를하시면 소리와 진동을 체크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없애주시면 소리나 진동을 없애실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각종 설정들이 있는데 모든 기능을 알지는 못해서 뭐라 설명은 못드리겠습니다. 키패드설정하실분들은 하시면됩니다.

 

 

 

 

그리고 위에 처럼 키패드에서 설정을 들어갈수도 있고 환경설정에서도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환경설정 ->내 디바이스 -> 언어 및 입력 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키보드 설정 하실수 있습니다.

 

버전이 4.1 일때는 조금 틀렸던것같던데 4.3버전에서는 이렇게 들어가시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