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2 25

얇은보조배터리 프리모셀 2300mAh 제품

이제품은 제가 구매한것은 아니고 휴대폰 구매하면서 서비스로 받음 제품입니다. 그래도 보조 배터리 이긴하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시중가는 상당히 저렴한제품입니다. 국산인지 수입인지는 자세히 안봐서잘모르겠고 제품이 상당히 얇습니다. 그런 부분으로 조금 보겠습니다. # 얇은 보조배터리 충전용량이 2300뿐이 안되어서 아마 일반 휴대폰은 완충이 되지않을겁니다. 한70%정도 충전이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직쓸일이 없어서 외부에서 써보지는 않았네요 ▲ 요제품입니다. 우선 다른것은 둘째치고 겉 표면이 전부 플라스틱이라 왠만한 충격엔는 무난할듯합니다. 디자인은 뭐 그리 좋은 점수를 주고싶진않습니다. ▲ 프리모셀 후면입니다. 이제품도 여는 보조 배터리와 마찬가지로 충전을 동시에 가능합니다. ▲ 측면에 있는 5핀 충전단자..

핸드폰 다운현상 유심을 한번다시 연결해보세요

음.. 내가뽑기를 잘못한건가.. 휴대폰을 구매하고 너무 열심히 구동을 시켰나 보다. 몇일동안 꾸미느라 만지느라 게임하느라 테더링하느라 등등 휴대폰을 괴롭혔더니 뻗어버렸다. 그리곤 이렇게 완전히 뻗어버렸다. 재부팅을 시도했으나 15분째 저화면에서 움직이질 않는다. 이걸어찌해야할꼬.. 일체형이라서 배터리도 못빼고 전원을끄지도 못하고 난감하다. 관련글 [〃 IT/〃 모바일 H/W] - 갤럭시S6 DMB실행 이어폰 연결하면됩니다. [〃 리뷰/〃 삼성] - 갤럭시S6 화이트 제품구매 디자인 살펴봅시다. [〃 IT/〃 모바일 H/W] - 스펙비교 V10 아이폰6S 갤럭시S6 갤럭시노트5 어떤걸 사야할까 [〃 IT/〃 게임] - 도미네이션즈 화약시대 병사특징 식량골드약탈 메달획득영상 크리스마스연휴에 저렇게 되었는데 ..

삼성 갤럭시s6 빠른카메라실행 및 잠금화면 간단한 팁

갤럭시s6사용자 입니다. 모두들 아시는 내용일수도 있지만 간단한 팁을 적어보겠습니다. 뭐 아시는 내용일수도 있으니 악플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적어드릴 내용은 카메라의 빠른 실행 방법과 잠금화면 설정에 대한 부분입니다. 그럼 알아보겠습니다. # 첫번째 빠른 카메라 실행 이것은 어디 찾아본것은 아니고 어쩌다가 알게되었습니다. 그전에 베가쓸때는 이런 기능이 없어서 몰랐는데 갤럭시를 쓰니 있더군요 잠금화면이나 잠금화면이 해제된 화면이나 홈버튼을 2번 누르면 카메라가 실행됩니다. ▲ 위에처럼 홈버튼을 더블클릭 하시면 빠르게 카메라를 실행할수있으며 급하게 사진을 찍을때 편리한 기능으로 보여집니다. ▲ 해당영상입니다. 위에 카메라 빠른실행과 아래 부분의 잠금화면 설정 부분입니다. # 여러장의 잠금화면 잠금화면 ..

포토스케이프로 간단한 투명배경 만들기 블로그로고이용

# 간단하게 투명배경 이전에 블로그 로고 만들기에대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오늘은 그에 확장편인 초간단 투명배경 만들기 입니다. 간단하게 어떠한 텏트를 만들때 뒷 배경이 보통 흰색으로 지정이 됩니다. 그러면 이것을 로고로 쓰기는 어렵습니다. 그럴때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을 통해서 간단히 뒷배경을 투명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 우선 포토 스케이프 프로그램으로 들어가시고 "사진편집" 메뉴로 이동을 합니다, 그리고 경로를 위에처럼 들어갑니다. ▲ 프로그램파일까지 들어가셨으면 그이후에 위에처럼 포토스케이프의 폴더안으로 들어가서 위에 경로로 이동을해줍니다. ▲ 그리고이미지를 하나 불러오면되는데 여기서 이미지를 불러오는 이유는 위에 경로에 있는 파일들은 배경이 전부 투명입니다. 그래서 투명한 부분을 잘라내서 뒤에..

모바일게임 PC에서 뮤오리진 실행 2가지방법 블루스택2 SideSync

# 컴퓨터로 어플플레이 뮤오리진을 다운받아서 플레이 해보다가 PC화면에서 플레이 하기위해 블루스택을 다운받았습니다. 일단 저는 삼성 갤럭시s6이고 삼성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PC에서 이미 구동이 가능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안하고 블루스택으로도 해보았습니다. 삼성 소프트웨어는 이전에 포스팅을 했기때문에 아래에 링크를 걸어놓을테니 필요하시면 확인하시길바랍니다. [〃 IT/〃 모바일 S/W] - 핸드폰화면 컴퓨터에서 실행하기 삼성 SideSync 어플이용 ▲ SideSync 어플을통한 PC화면 프로그램 구동 ▲ 위에 영상이 삼성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구동한 모습입니다. 이게 하나의 방법이며 블루스택도 아래에 알아보겠습니다. 굳이 삼성폰이 아니더라도 해당업체들의 구동 솦웨어가 있을것입니다. # 블루스택 이 프로그..

갤럭시S6 DMB실행 이어폰 연결하면됩니다.

# DMB 활성화 아무래도 나만 몰랐던것 같습니다. 갤럭시 s6로 변경을 하고나서 이것저것 살펴보던중에 "DMB" 어플을 보고 "저게 왜있는거지?" 했습니다. 갤럭시s6엔 DMB안테나가 없어서 당연히 어플도 없는것으로 알고있었는데 오늘 보니 그건 아니더군요 아무이유없이 어플이 있는건 아니였습니다. ▲ 휴대폰을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DMB어플이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당연히 없을 것으로 생각했는데 있으니 당황했습니다. 그래서 이게 DMB가 돼나..싶어서 인터넷을 뒤지기 시작함.. ▲ 당연히 DMB안테나가 없으니 어플을 실행해도 화면이 나올리가 없습니다. 지극히 정상적이죠 ▲ 그런데 답변은 아주 가까이 있었습니다. 구글링을 해보니 이어폰을 꽃으면 DMB가 나온다고합니다. 그래서 연결해보니 정말로나옴.. 이전 언..

블로그 로고만들기 사진 배경 투명하게만들기 pixlr 픽슬러

# 포토샵이 어려운분들에게 저처럼 포토샵이 친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만지기가 상당히 어려운데 더군다나 프로그램도 사용을 해야하구요 그런분들이라면 픽슬러란사이트를 통해서 이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https://pixlr.com/editor/ ▲ 위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사진편집을 할수가 있습니다. 오늘 만들어본것은 블로그로고등을 만들때 원형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어것은 보통의 프로그램에서 원형으로 잘라도 사각형으로저장이돼어 배경이 흰색으로 나옵니다. 이부분을 투명하게 만들어보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 위에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새 이미지 생성으로 들어갑니다. 접속하시면 바로 나오니 새이미지 생성을 하시면 됩니다. 안나오신다면 파일의 새이미지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 간단히 배경을 만들어 줍니다. 배경..

핸드폰화면 컴퓨터에서 실행하기 삼성 SideSync 어플이용

# SideSync 해당 기능은 간단하게 모바일과 PC의 동기화 입니다. 모바일의 화면을 PC에서 제어및 확인 거의 모든기능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주 원했던 기능중에 하나인데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기능은 PC에도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가능합니다. http://www.samsung.com/sec/support/sidesync/ ▲ PC용 다운받는 링크입니다. # 연결방법 SideSync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와 모바일을 연결을 해야합니다. 연결하는 방식은 Wifi 와 USB케이블 연결입니다. 와이파이는 당연히 같은 공유기에서 아이피를 받어야 가능하며 좀더 안정적으로 하시고 싶다면 USB를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이기능을 잘이용하신다면 모바일 화면을 PC에서 메신저처럼 ..

우리 다모아포인트카드 발급 우리모아포인트 적립및 사용

※ 카드교환함 이전에 우리 블루다이아몬드카드를 사용했었는데 저는 아무래도 여가활동이랑 거리가 먼듯합니다. 연회비가 10만원 하는 블루다이아몬드 카드를썼던건 반강제적으로 여가활동을 하기위함이나 그렇게 하지못하고 아무것도 생각안하고 쓸바엔 그냥 포인트 카드나쓰자 생각하고 변경한 다모아 포인트카드. ▲ 이카드를 선택한 가장큰이유는 포인트로 G마켓이나 CJ몰 등에서 쇼핑을 할수가있고 여러가지 포인트 적립및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처음에 카드를 만들때는 이것저것 할인을 위주로 찾았지만 오랜기간 사용하다보니 역시나 살면서 그런 할인 부분을 찾아 챙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포인트나 쌓아서 포인트로 내가 필요한상품이나 사자.. 하는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우리 모아포인트는 포인트를 현금으로 다시 받을수도 있습니다. ..

KT 올레TV모바일 무료번들 무료인가 고객센터 직접확인

※ 올레TV 무료인가..? 아주 예전에 KT에 가입했던적이 있다가 이번에 번호이동을 하면서 KT로 다시 넘어왔습니다. 저는 데이터 무제한59요금제를 이전부터 사용해서 이전에는 BTV모바일을 무료로 사용했습니다. KT도 무료인지해서 올레모바일을 설치하고 설정을 확인해봅니다. ▲ 저는 이미 예전에 KT회원이니 그아이디로 올레 모바일에 로그인을합니다. 그리고 계정정보에 들어가봅니다. ▲ 계정정보에 들어가니 올레티비모바일 무료번들에 가입이 되어있고 월5000원의 요금이 청구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상품은 무료번들로 해놓고 청구를 한다는것은 무엇인가. 그래서 고객센터로 바로전화를해봅니다. 고객센터에서 돌아온 답변은 데이터 무제한을 쓰는사람에게 무료로 제공이되는것이며 유료상품에대해서만 동의를하였을경우 청구가 된다고합니..

〃 IT/〃 어플 2015.12.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