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1 5

윈도우10 최근사용한파일목록 안보이게하기

※ 윈도우 10 팁 팁이라고 하긴뭐좀 그렇고 윈도우 10을 사용하기위해 깔았다가 하루만에 다시 윈도우7 으로 돌아온 1인입니다. o/s가 불편하다기보다 아직까지 버그도좀 있는것같고 다른 프로그램과의 연동문제때문에 윈도우7으로 다시 이사했습니니다. ▲ 윈도우 10에 들어가서 컴퓨터쪽을 실행시키시면 위에처럼 최근에 사용한 파일의 목록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이 만약에 싫으시다면 삭제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삭제는 아니고 안나오게 하는것이죠 ▲ 우선 좌측상단부분에 "파일"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폴더 및 검색 옵션 변경" 부분으로 이동하시면 옵션을 수정하실수가있습니다. ▲ 위에처럼 폴더 옵션이 나오게 되는데 위에 부분에 체크되어있는부분을 해제하시고 확인을해주시면 이후부터는 나오지 않게됩니다. "관..

자동차 라세티 타이어 베터리 교체 쉐보레공식이용

# 똥차 수리하기 인제 내차는 이미 노화 되어 년식도 11년째가 되어버렸습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 흘렀습니다. 그래도 아직 12만뛰고 엔진도 멀쩡하고 가장중요한 돈도없고 차를 바꿀수도 없고 해서 수리를 했습니다. 가장 수리가 필요한 타이어와 베터리 그리고 안개등등을 교환 처리하였습니다. 이전에 가격을 조금 알아볼려고 인터넷을좀 뒤져봤는데 내용이 잘없어서 제가 수리한 비용그대로 한번 적어봅니다. 쉐보리 정식서비스 센터수리 뉴라세티 베터리 94,000 앞타이어 2EA 107,000 # 관련글 [〃 나의 이야기] - 자동차키 분실후 주문 쉐보레정품 파는곳 [〃 나의 이야기] - 라세티 차량 Kixx PAO 5W-30 엔진오일 추가 [〃 정보/〃 법율/생활정보] - 기아 차량 프라이드 블루투스 핸드폰 연결방법 ..

심시티5 와 시티즈 스카이라인 고민후 구매한 게임

원래 심시티같은 건축 시뮬레이션을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예전에 심시티2000을 정말 잼있게 했던 기억이 있어서 가끔 심시티5에대한 검색을 자주해보곤합니다. 그런데 심시티5가 실패작이라는 소문때문에 구매는 하고싶었지만 돈날릴까봐 구매를 안했습니다. 그러다가 시티즈 스카이라인이라는 게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게임자체의 평은 상당히 좋은편이더군요 넓은 스케일의 땅과 디테일한 설정까지.. 버스 노선부터 버스의 색까지 지정이 가능합니다. 뭐.. 그런저런 이유로 구매해보았습니다. ※ 게임을 구매해봅시다. 일단 이게임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한글이 지원되는곳이있고 안되는곳이 있습니다. 어떤특정한곳에서 구매해야지 한글지원이 된다고합니다. 참고로 저는 그냥 검색해서 구매했다가 한글이 지원 안된다는부분을 늦게 알았습니..

〃 IT/〃 게임 2016.01.13

음식사진 보정없이 잘찍는법 갤럭시s6 음식모드

# 갤럭시의 발전으로 봐야할것같습니다. 갤럭시노트2를 사용하다가 다시 간만에 갤럭시 시리즈로 넘어왔는데 그간 많은 발전을 했더군요 다른부분은 아직잘 모르겠으나 카메라부분은 상당히 많은 발전을 했습니다. 이전에전 DSLR을 사용하고 다녔는데 물론 거기까지 갈려면 아직멀었지만 지금은 휴대폰카메라가 따라갈수도 있겠구나 하는생각이 들었습니다. PC와 테블릿처럼 폰카와 DSLR도 각자의 경지가 있다고 여겼었는데 간격이 약간은 줄어든듯합니다. 갤럭시의 카메라 기능중에 여러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오늘은 음식 부분을 한번 올려볼까합니다. ▲ 갤럭시s6입니다. 카메라를 실행하여 모드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모드를 사용이 가능합니다. ▲ 여기에서 음식부분을 들어가봅니다. 음식뿐만이 아니고 카메라가 하나의 컨텐츠처럼 여러가지모..

원할머니보쌈 소사점 항시 깔끔한보쌈

# 새해 첫 포스팅 우선 새해 복많이들 받으셔요.. 퇴원하고 두번째 포스팅이긴한데 2016년에 적는 첫번째 포스팅입니다. 역시 병원에 있을때 그리운게 많었나봅니다. 바로 보쌈을 시켜먹는것을보니 이전에는 원할버니 보쌈이 다른곳보다 약간 비싸서 잘안먹었는데 퇴원기념으로 원할머니에서 시킴.. 원래 27000원의 소자 사이즈이나 캐쉬백등을 할인하여 20000원에 배달을 시켰습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어플을 통해 시켰는데 배달 어플에 원할머니 소사점으로 나오더군요 ▲ 원할머니는 체인점이니 역시 깔끔합니다. ▲ 고기또한 약간의 비개가 있어서 먹기 부드러운점도 있으며 2명이서 먹기는 딱좋습니다. 음식물이 담겨오는 용기또한 잘되어있어서 부담이 없습니다. 간혹 일회용 용기 주는곳을보면 정말 좀 더러운곳이 많은데 좋습니다...

〃 음식기행 2016.01.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