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얇은보조배터리 프리모셀 2300mAh 제품

백장미꽃 2015. 12. 31. 19:47
반응형

이제품은 제가 구매한것은 아니고 휴대폰 구매하면서 서비스로 받음 제품입니다. 그래도 보조 배터리 이긴하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시중가는 상당히 저렴한제품입니다. 국산인지 수입인지는 자세히 안봐서잘모르겠고 제품이 상당히 얇습니다. 그런 부분으로 조금 보겠습니다.

 

 

# 얇은 보조배터리

 

충전용량이 2300뿐이 안되어서 아마 일반 휴대폰은 완충이 되지않을겁니다. 한70%정도 충전이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직쓸일이 없어서 외부에서 써보지는 않았네요

 

 

요제품입니다. 우선 다른것은 둘째치고 겉 표면이 전부 플라스틱이라 왠만한 충격엔는 무난할듯합니다. 디자인은 뭐 그리 좋은 점수를 주고싶진않습니다.

 

 

프리모셀 후면입니다. 이제품도 여는 보조 배터리와 마찬가지로 충전을 동시에 가능합니다.

 

 

측면에 있는 5핀 충전단자입니다. 외부에서 저기에 연결을 하여서 충전을 하시면됩니다. 단자는 뭐 불편한 위치나 그런게 아니여서 적당한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모서리 부분에 있는 휴대폰 연결 부분입니다. 평상시에는 저부분을 위에 사진처럼 끼워놓은 상태에서 다니시면되고 충전하실때는 뽑아서 충전을 하시면됩니다.

 

 

이런식으로요..

 

 

 

 

위에 핸드폰은 갤럭시 S6  모델입니다. 휴대폰과 비교해도 상당히 얇습니다. 무게또한 가벼워서 가지고 다니시기엔 무난합니다. 단, 충전 용량이 작기때문에 얇은 부분도 있습니다.

 

크기는 갤럭세s6의 약 70%정도의 크기입니다. 두깨는 위에 사진에 보이다싶이 그정도의 두께이구요 전면에 LED 상태램프를 장착하고있으며 상태에따라 점등이 됩니다.

 

대용량이 아니라 제품의 무게와 두깨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인것으로 보여집니다. 단, 대용량이 아니므로 많은 용량을 충전할수가 없습니다. 그러니 긴급용으로 필요하신분들이 가지고 다니시면 좋을것으로 보여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