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 3

드디어 SSD로 연결 엠지텍 MG877K 240G 사용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정말 간만에 글을 적는것 같습니다. 하루하루가 너무 피곤하고 지쳐서 글을적는 시간조차 힘들게 여겨집니다. 그동안 눈팅만 해왔던 SSD를 드디어 구매한 기념으로 적습니다. 최근에는 SSD의 가격대를 거의 검색하지 않다가 로스트아크 게임을 하기 시작하면서 요즘 가격이 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많이 하락했더군요..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 MG877K MG텍 모델로 250 240G 제품입니다. 구매가는 39000원으로 정말 많이 가격이 내려갔습니다. 물론 OD재설치등의 번거로움은 있지만 그정도야뭐.. ▲ 이번에 구매한 제품이며 이제품의 구매 목적은 기존에 1T HDD는 그냥 데이터 저장 용도로만 사용하고 게임 및 OS 구동을 위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이제품..

크롬 자동번역 기능 옵션제공 기능 끄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금일은 크롬의 기능중에 하나인 사이트 자동 번역기능입니다. 거의 대부분은 영문사이트를 자동 번역하거나 번역에 대한 여부를 묻는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번역을 해주면 좋은 부분이기는 하나 원문 그대로 보여야 하는데 번역때문에 오히려 잘못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자동 번역에 대한 옵션을 제거합니다. ┃크롬 자동 번역기능 ▲ 자동번역 기능도 마찬가지로 크롬의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크롬의 설정은 다들 아시죠? 어디로 들어가는지 위에 스샷대로 들어가면 됩니다. ▲ 화면을 아래로 쭉 내리다보면, "고급" 옵션이 있습니다. 고급옵션으로 들어가면 크롬에 좀더 상세한 설정을 할수가 있습니다. ▲ 고급에 들어가서 "언어"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이 언어로 된 페이지에 대한 번역 옵션 제공" 이..

저가형 LED 스탠드 브리츠 BE-LED3 제품 사용기

저가형 LED 스탠드 제품입니다. 브리츠에서 나온제품이며, 약 2만원정도면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저도 택배비까지 하더라도 저렴하게 구매할수가 있었습니다. 이전에 중국산 제품 저가형 한번써보았는데 너무 별로라서 이번엔 이제품으로 한번사용해보기로 함. ┃BE-LED3 다른 저가형 제품들도 있었지만, 이제품으로 한것은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이제품으로 했습니다. 잠잘때 타이머 기능을 저는 자주 사용해서 타이머가 있으면서 쓸만한 제품을 찾고있었죠 크기는 어느정도의 크기가 있어서 저에게는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너무 작은 제품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죠 스탠드의 색상은 3가지 색상으로 조절하여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저 자유롭게 꺽이는걸 뭐라고 하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아마 보시면 다들 아실것 같습니다. 버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