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 6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누락확인 사이트 웨어이즈 포스트

안녕하세요 네이버에 블로그의 글들이 네이버에 노출이 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의 명은 웨어이즈포스트 이며, 내가 운영하는 블로그 뿐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의 글들도 노출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API를 통해 제공하는것 같고, 전체글을 확인해주는것이 아닌 RSS등록된 갯수를 확인해 줍니다. ┃블로그 누락확인 이 사이트 이전에도 지금은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노출누락을 확인하는 프로그램이 있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프로그램 형식이 아닌 웹사이트 형식이 여서 좀더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키워드 마스터를 통해 현재 키워드의 노출되는 블로그의 서비스 업체를 확인해 줍니다. ▲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아주 간단합니다. 블로그 주소만 넣고 검색을 눌러주시면 됩니..

cj헬로 모바일 약정 및 위약금 결합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CJ모바일 흔히 말하는 알뜰폰 사용자입니다. CJ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없겠지만 헬로 모바일의 위약금 확인 방법을 올릴까 합니다. 이전에! 글을 적을려고는 하고 있지만 네이버에서 뷰검색이 생긴이후 모든 검색영역에 티스토리 글에대한 웹문서쪽으로 노출과 함께 블로그쪽에서 점차 사라지는게 보입니다. 참.. 아쉽고도 안타까우면서도 화가나는 부분이죠.. 얼른 이부분은 해결이 되어서 네이버가 항상말하는 도움이 되는글이 정상적인 경쟁을 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가 독보적인 검색시장의 갑이라 저같은 일개 블로그 하는사람은 답답함을 호소할 길이 없습니다. ┃ 헬로 모바일 위약금 확인법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위약금 확인방법입니다. ▲ 일단 다운을 받으셔야 하며, 회원으로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

네이버야 나한테 왜그러니?

네이버야.. 내가 뭘그리 잘못했니? 왜그러니..? 뭐가 기분이 나쁜거니?? 이번엔좀 너무하지 않니?? 뷰검색으로 바꾼것도 마음대로인것도 알겠고 검색기능 강화인것도 알겠고 유저 중심인것도 알겠지만.. 그래도좀 너무하지 않니? 수년간 문제 되는글 하나 안적고 행여나 문제가 될것같으면 다 삭제하고, 복사글,, 이미지 모두 직접 가져오거나 캡쳐하고.. 그래 중간중간 너가 이런경우는 있었다만... 이번엔 좀 너무하지 않니? 티스토리를 싫어하는것도 알겠고.. 아무리 그래도.. 포털의 의미는 웹상 돌아다니는 수많은 글들을 유저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게 1차 목표아니니? 내가 지금 현재 떠있는글들보다 못하니? 뭐가 문제니? 뭐가 기분나쁘니? 너무하지 않니? 네이버야 나는 이해를 할수가 없다. 아무리 그래도 이..

웹사이트 폰트 확인 방법 크롬APP WhatFont 이용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제작관련하여 일을 진행하다보니, 다른사이트 들의 폰트를 확인하고 싶어 집니다. 이사이트는 폰트를 어떤것으로 하였는지 등의 정보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크롬의 APP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확인 링크인 WhatFont 링크 링크는 크롬의 웹스토어로 바로 이동하여, 크롬에 설치를 하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내의 작성된 폰트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해당 어플의 링크이며 들어가시게 되면 크롬에 추가만 해주시면 됩니다. ▲ 크롬에 추가가 되게되면 상단부분 "f"아이콘이 보이게되며 해당 부분을 누르고 내가 확인하고자 하는 폰트에 가져가면 폰트의 내용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 제 블로그의 가져가면 폰트가 나오며 나눔고딕으로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다른걸로되어 있네요 이제야 그부분을 확인 했습니다..

〃 IT/〃 WEP 2018.10.20

간만에 물생활 체리새우포란과 네온 블루 슈퍼화이트 구피 입양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회사일과, 개인적인일 등 여러 일때문도 있고 어항에 대한 관리가 귀찮어 졌던 부분으로 인해 소흘히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금일 보니 포란중이 새우가 있어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포란 상태에서 치비가 태어나는 것까지 찍을려고 했으나. 도저희 타이밍을 맞추기도 힘들고 네온테트라가 치비를 잡아먹은것 같기도하고 보이지 가 않습니다. 체리새우 포란 영상 포란중인 새우의 모습입니다. 보시면 노란색으로 보이는데 아직 치비가 나올때가 되지 않았습니다. 치비가 나올때가 되면 검은색류로 변하면 치비가 나올때가 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새우 전문가가 아니니 정확하진 않습니다. 골든 라미네지? 였었나.. 피알피쉬 방문했다가 귀엽길레 찍어왔습니다. 2자짜리 어항을 없애면서 1자짜리 어항만 가지..

〃 물생활 2018.10.14

SF추천 영화 디스트릭스9 가장 잔인한건 인간이다.

이영화는 꼭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왓챠 무료 1개월이 거의 마무리 되어서 그동안 보지못한 잼있는 영화를 찾아봤습니다. 2009년도 작품인데 어느 유튜버 님이 추천한다고 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SF영화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처음에 영화를 접할땐 좀.. 그랬습니다. 그러나 보다보면, 은근 외계인의 귀여움도 찾으실수 있습니다. ┃ 3년후에 침공해죠! 그간 SF관련 영화는 지구인과 외계인과의 대결구도나 외계에서 지구를 침공하여 지구를 방어하는 그런류의 영화가 대부분이였습니다. 그러나 이영화는 그런류의 영화는 아니고 그 반대의 이미지 입니다. 지구인이 외계인을 침공아닌,, 괴롭히는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 영화의 초반은 다큐멘터리 제작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영화를 보기전에 잔인한 장면도 종종있으니 감안하..

〃 영화 2018.10.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