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저가형 LED 스탠드 브리츠 BE-LED3 제품 사용기

백장미꽃 2018. 11. 12. 20:12
반응형

저가형 LED 스탠드 제품입니다.


브리츠에서 나온제품이며, 약 2만원정도면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저도 택배비까지 하더라도 저렴하게 구매할수가 있었습니다. 이전에 중국산 제품 저가형 한번써보았는데 너무 별로라서 이번엔 이제품으로 한번사용해보기로 함.


BE-LED3


다른 저가형 제품들도 있었지만, 이제품으로 한것은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이제품으로 했습니다. 잠잘때 타이머 기능을 저는 자주 사용해서 타이머가 있으면서 쓸만한 제품을 찾고있었죠








크기는 어느정도의 크기가 있어서 저에게는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너무 작은 제품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죠  스탠드의 색상은 3가지 색상으로 조절하여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저 자유롭게 꺽이는걸 뭐라고 하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아마 보시면 다들 아실것 같습니다.



버튼은 딱 3개로 타이머, 전원, 색상 버튼입니다. 타이머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불이 깜빡거리면서 타이머가 설정되게 됩니다.



단점이라면, 스탠드의 밝기가 내가 생각했던것보단 밝지 않습니다. 물론 저가형이니 그정도는 생각하시고 주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 약 1개월정도 사용해보고 적는글인데 1개월동안 24시간 켜두든 이래 저래 사용을 해봐도 특별한 문제는 보이지 않습니다. 스탠드 기본의 제품성능만 잘 뽑아주고 있습니다.






이제품은 학생들 공부용 스탠드로 하기는 밝기가 좀 약해서 눈에 별로 좋을것 같진 않고 취취점 잠시 켜두는 스탠드정도로 사용하신다면 가격대비 월등한 성능으로 생각은 듭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