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1 4

카카오 별플레이어 모바일게임 PC에서 구동하기

카카오에서 나온 프로그램이라 조금 기대를 해습니다만, 기대만큼은 아닙니다. 이전에도 녹스 및 블루스택을 이용해 보았는데 딱 이전의 녹스와 비슷합니다. ┃ 별앱플레이어 간단 명칭은 별플레이이며 카카오에서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은 아니며 녹스와 공동으로 같이여러 추가사항을 만든것으로 보입니다. 이프로그램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게임들을 PC에서 플레이하며 녹화 캡쳐등 부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PC에서 플레이 하고싶으시다면 카카오의 이름을 달고 있으니 사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 별플레이 홈페이지에 검색하셔서 들어가시면 프로그램은 다운로드 하실수가 있으며 윈도우라는 OS 안에 안드로이드 OS를 프로그램을 통해 추가로 설치하는 개념이다보니 너무 낮은 사양은 구동하기 어렵습니다. 로딩도 물론 길게됩니다. 그러니 어느정..

베틀그라운드 조준점 색상변경 크로스헤어 컬러

┃배틀그라운드에 빠져있는 1인입니다. 얼떨결에 배그를 구매하고 이게 뭐가..잼있나? 하고 시작했던 배그가 정말 잘만든 게임이라는게 느껴집니다. 흔히 샷빨 이라는부분이 왜 사람들이 그렇게 부르고 다니는지 알겠습니다. 인터넷TV로 관련 방송들을 보다보면 조준점의 색상이 붉은색으로 나오는 사람들이 있어서 해당부분을 찾아볼려고 했으나 너무 간단한 설정이라 해당 부분에 대한 설정이 올려진 부분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올려놓긴하는데 너무 간단한 설정이라 많은 이들에게 도움은 되지 않겠지만, 혹시나 모르시는분들이 있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붉은색으로 보이는 조준점 부분입니다. 기본은 화이트 이며 실내에서는 화이트로 상관이 없으나 실외의 배경으로 나가게 되면 은근히 조준점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 뭐 저상태..

〃 IT/〃 게임 2018.01.25

5000원 다이소 4단 삼각대

안녕하세요? 동영상 촬영때문에 삼각대가 필요해서 제가 좋아하는 매장인 다이소에 방문했습니다. 뭐 물론 저렴한 제품이다 보니 생각하는 만큼의 제품의 질은 없습니다. 그냥 단순히 여러각도에서 고정할수 있고 집에서 사용하기 대용으론 적당한것같습니다. 그렇다고 길게 사용할수 있는제품은 아닌것 같습니다. ┃ 다이소 삼각대 ▲ 제가 구매한건 4단 삼각대입니다. 최대로 길이를 했을경우는 105cm로 상당히 높습니다. 무개는 370g으로 그렇게 무겁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 휴대폰 고정대와 삼각대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낮은 원가로 맞출려고 했다는 느낌이 아주 많이 듭니다. ▲ 조정할수 있는 부분이 아주 많아서 원하는 카메라 각도는 전부 맞출수 있습니다. 물론 수평체크도 할수 있습니다. 조금 .. 좋아 보이진 않지만. ▲..

기업용 사무실전화 키폰을 모바일로 사용하는시대 아톡BIZ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새해 첫 포스팅인것 같네요.. 아무튼 올해 이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좀더 좋은 내용의 글을 적도록 노력하겠습니다. (__) 금일 포스팅하는 내용은 기업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전화 시스템에 대한 내용입니다. 처음 아이폰3가 나왔을때 신기하긴 했었는데 스마트폰의 발달이 정말 빠른것 같습니다. 이젠 사무실의 전화를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니 말이죠.. 불과 몇년전만 해도 사무실엔 키폰 시스템과 주장치 또는 아이피폰 등으로 설치가 되어 내부에서 사용하는 시스템이 였으나 이젠 이모든것을 모바일에서 대체 하게 됩니다. 기업용 전화 시스템 아톡은 기존 개인이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는 시스템에서 회사에서 사용할수 있는 기업용 상품을 출시하였습니다..

〃 IT/〃 어플 2018.01.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