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 5

아이폰기능 문자 아이메세지 특수효과적용

이또한 아이폰 유저라면 대부분 아실 내용이지만 저처럼 IOS에 입문한지 얼마 안되셨다면 모를수도 있으니 적겠습니다. 최초 아이폰 구매했을때 다른분에게 아래 메세지 효과를 받았었는데 좀처럼 하는법을 모르다가 최근에 알았습니다. 아이폰의 여러기능들을 아직 많이 공부해야 할것같습니다. ┃ 메세지 효과 넣기 아이폰 유저끼리만 가능하며 아마 아이폰 IOS버전 별로도 안되는폰이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단문 메세지인 SMS발송시에 특수효과를 첨부하여 발송하는 부분이며 갤럭시와 호환이 되거나 하지 않습니다. 아이폰끼리만 되는 아이메세지로 보시면됩니다. ▲ 문자를 보내실때 보내실 문자를 적으시고 우측에 전송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 길게 누르시면 메세지 효과를 집어 넣으실수가 있습니다. 풍선 - 글씨에대한 효과화면 - 전..

〃 IT/〃 IOS 2018.02.27

아이폰 메시지 팝업으로 바로 답문보내기

아이폰 사용중 3달만에 이기능을 알았습니다. 아이폰 유저들분들은 잘 아시는 기능이겠지만 저는 이번에 알아서 많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갤럭시 사용할땐 SMS나 카톡부분들이 오면 팝업창으로 해서 답변을 보낼수있었는데 아이폰 쓰면서는 답문을 보낼려면 항상 메시지 어플을 키곤 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하던것으로 다시 돌아오곤했죠.. ┃메시지 바로 보내기 제 IOS는 11.2버전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한참 배그 영상을 잼있게 보고있는데 문자가 옵니다. 이전같았으면 문자 메시지로 이동후에 답문을 보내고 다시 영상을 재생하고 또문자가 오면 다시 문자를 키고 답문을 보내고를 반복했습니다. 그러다가 이제 야 알았습니다. 알림이 뜨게되면 알림을 아래쪽으로 내리기만 하면됩니다. ▲ 아래쪽으로 내리..

〃 IT/〃 IOS 2018.02.26

윈도우 10 로그오프 기능없고 로그아웃 하면됩니다.

컴퓨터를 다시사고싶다는 욕망이 생기는 순간.. 이놈의 배그는 할려그러면 왜이렇게 컴퓨터가 다운이 되는지 그때마다 재부팅을 하곤하는데.. 나중에 배그 종종 다운이 되는 이유를 좀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이전에 왜 윈도우 10은 로그오프 메뉴가 없는지.. XP와 7에서는 아주 잘 이용했던 기능인데.. 말이죠 ┃ 윈도우 10의 로그오프 윈도우 10은 로그오프라는 메뉴가 아닌 "로그아웃" 으로 되게 됩니다. 로그아웃을 하게 되면 기존 로그오프와 동일한 기능으로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로그아웃 하면서 모든 실행중인거 종료시키며 로그아웃후 재로그인 하게되면 다시 윈도우가 실행이 되게 됩니다. ▲ 윈도우 시작을 누르시면 위에 사람모양?이 있습니다. 저기에서에서 로그아웃을 하시면 됩니다. 뭐 저메뉴 모르시는분들은 ..

보만 보풀제거기 MC9705 점퍼 보풀제거

안녕하세요 연휴도 2018년도 벌써 1개월이 지나가버렸습니다. 한것도 없고 계획된것도 없는데 말이죠.. 생각하는 부분을 잘 할수 있을지 걱정이 되면서 .. 아무생각업이 이제품을 보다가 생각보다 보풀제거가 잘되어서 아.. 이제품은 적어야 겠다 생각했습니다. ┃보만 보풀제거기 제가 구매한게 아니라 집에오니 구매를 해놓은 상태여서 얼마에 구매를 했는지는 잘모릅니다. 인터넷에 구매정보를 확인하니 18000 원정도의 판매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네요 ▲ 외투가 많이 없는 관계로 거의 이잠바만 입고 다녀서 보풀이 정말 많습니다. 세탁소에서 제거를 하긴하는데 오랜시간 지나지 않아 다시 생기는것같습니다. ▲ 집에 이제품이 택배로 와있길레 아무생각없이 지내다가 .. "이건.. 뭐하는 제품인고?" 그리고 봤습니..

아이폰 발신자 알리기, 발신번호표시제한 기능설정

안녕하세요 아이폰의 기능중에 누구나 알고 있는 또는 알면 조금은 편리한 기능 두가지 입니다. 하나는 발신자 알리기 기능이며 하나는 발신번호표제한으로 발신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 알것으로 보여지나 저처럼 아이폰 초보에게 조금은 필요한 부분일수가 있어서 올립니다. 참고로 일반적으로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거는건 " *23# 상대방 전화번호입니다." ┃발신자 알리기 ▲ 발신자 알리기 기능은 누구누구에게 전화가 왔는지 음성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물론 무조건적인 안내도 있지만 어떠한 조건값대로 안내를 해줍니다. 이어폰이나 운전중일때 설정을 해놓으면 편리한 기능인건 맞습니다. ▲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설정에 들어가셨다면 전화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 전화부분에 "발신자 알리기" 부분에서 설정을 해주시면됩니다. 그리..

〃 IT/〃 IOS 2018.02.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