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5000원 다이소 4단 삼각대

백장미꽃 2018. 1. 21. 18:5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영상 촬영때문에 삼각대가 필요해서 제가 좋아하는 매장인 다이소에 방문했습니다. 뭐 물론 저렴한 제품이다 보니 생각하는 만큼의 제품의 질은 없습니다. 그냥 단순히 여러각도에서 고정할수 있고 집에서 사용하기 대용으론 적당한것같습니다. 그렇다고 길게 사용할수 있는제품은 아닌것 같습니다.


다이소 삼각대





▲ 제가 구매한건 4단 삼각대입니다.  최대로 길이를 했을경우는 105cm로 상당히 높습니다.  무개는 370g으로 그렇게 무겁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 휴대폰 고정대와 삼각대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낮은 원가로 맞출려고 했다는 느낌이 아주 많이 듭니다.



▲ 조정할수 있는 부분이 아주 많아서 원하는 카메라 각도는 전부 맞출수 있습니다. 물론 수평체크도 할수 있습니다. 조금 .. 좋아 보이진 않지만.



▲ 스마트폰 거치하는 부분은 너무 좀.. 작습니다. 요즘은 노트 시리즈도 폭이 크진 않으니 노트 시리즈까지는 사용할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 전체적으로는 오랜기간 사용할수있는 제품은 아닌것 같습니다. 좀 사용하고 하다보면 부러질 요소가 아주 많습니다. 그러니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용도로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가격이 있으니 너무 고 퀄리티는 바라지 마시고 집에서 촬영은 해야겠고 삼각대에 돈을 투자하기 싫다면 구매할 만한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