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2 9

화면 녹화 프로그램 Movavi 동영상 편집과 한번에

안녕하세요? 올해도 몇일 남지 않았습니다. 마무리들 잘하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저또한 올한해 되는것이 없어서 지금까지 많이 답답한 심정입니다. 화면 녹화프로그램인 모바비 프로그램을 살펴볼까 합니다. 화면을 캡쳐와 편집 그리고 공유를 편리하게 진행할수 있다는 부분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이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면 동영상 편집이나 캡쳐등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불편할때가 많습니다. 물론 모든프로그램을 보자마자 한번에 이해를 할수는 없지만 대중적이라면 초보자도 손쉽게 녹화 및 편집을 할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Movavi Screen Capture Studio 9 프로그램을 다운받았습니다. ▲ 이프로그램은 화면 녹화 녹음, 웹캠 그리고 편집을 지원합니다. 화면 녹화 프..

GTX760 i7 8G램 배틀그라운드 구동영상

┃ 배틀그라운드 입니다. 이게임을 하고싶은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이게임때문에 그래픽카드를 구매한건 아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번 구동을 해봤습니다. 하옵으로 하면 구동은 되는듯하나 좀.. 어렵습니다. 뭐 베틀그라운드 때문에 구매한 그래픽 카드는 아니라서 실망은 하지 않습니다. 다른 게임들은 아주 잘 돌아갑니다. ▲ 백날 글로 적어서 뭐하나요.. 구동된 영상을 보시길 바랍니다. 구동된 컴퓨터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CPU - i7-4770 3.4Ghz보드 - ECS H8 1H3-M4그래픽 - 이엠텍 GTX 760RAM - 8G 베틀 그라운드 테스트 ▲ 배틀 그라운드에 대한 부분을 적자면 확실히 위에 사양으로는 딸리긴 합니다. 영상을 같이 찍는 프로그램이랑 같이 구동을 해서 영상에서 렉이 상당히 많은 ..

중고 그래픽카드 교체 이엠텍 GTX760

그래픽 카드 교환했습니다. 맘같어선 1060을 사고 싶지만 자본의 한계때문에 중고 살펴보다가 그나마 조금 쓸만한걸로 교환했네요 이엠텍 GTX760 모델이니다. 이전에 사용하던게 GTX 460 모델이였는데 어느날 고장이 나서 1달간 게임을 못하다가 중고로 5만원에 올라온게 있길레 구매했네요 ┃GTX760 가장 먼저 해보고 싶었던게 베틀그라운드 테스트 였는데 베틀그라운드는 계정을 구매하지 못해서 테스트는 못해봤고 디아블로3와 시티즈 스카이라인 두가지를 테스트 했습니다. 이전 460모델보다는 확실히 구동은 잘됩니다.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460에서 많이 버벅대는 부분이 있는데 그부분이 많이 줄기는 했습니다. ▲ 요 모델 기본 스펙을 보면 베이스클럭 1072Mhz부스트클럭 1137Mhz메모리 스펙 DDR5 2G메..

iptime 무선Wan모드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선 WAN 잡는 방법을 적을까 합니다. 아이피 타임을 기준으로 작성을 합니다. 다른 종류의 공유기시라면 맥락은 비슷하니 보셨다가 응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무선 WAN 설정 무선 WAN의 원리는 이렇습니다. 1번 공유기에서 나오는 신호를 2번공유기에서 무선으로 잡아 다시 2번 공유기에서 무선 및 유선으로 다시 뿌려주는 방식입니다. 이때 2번 공유기에서 유선 및 무선으로 신호를 받게되면 2번공유기의 아이피를 받게됩니다. 쉽게 내가 연결하는 공유기의 원선을 인터넷회사에서 나온 모뎀이나 그런쪽이랑 연결 하는것이 아닌 유선 원선 대신 무선으로 신호를 받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설정하는 법을 살펴보겠습니다. ▲ 무선 WAN을 설정하게되면 더이상 공유기의 wan의 유선선을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

아이피타임 A3004NS 쓸만한 제품인지 속도측정

안녕하세요? 오늘 간단하게 적을 모델은 아이피타임 A3004NS 모델입니다. 약 온라인에서 6만원에서 20만원 선을 다니는 모델입니다. 쉽게는 가정이나 소기업에서 빵빵한 신호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보시면 되고 큰 사무실에서 소화할수 있는 모델이라고 보긴 어렵습니다. 공유기도 CPU부터 Ram 까지 컴퓨터와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되고 이 제품이 소화를 할수없는 네트워크가 붙게되면 힘들어 하게됩니다. 공유기는 무조건 데이터 속도만 빠르다고 좋은건 아닙니다. 여러개의 네트워크 장비가 많은 일들을 할때 그부분을 소화할수 있느냐에 따라 가격이 많이 달라집니다. 쓸만한가요?라고 물으신다면 최소 가정에서 사용할수 있는제품중엔 아주 쓸만합니다. 단순 계산으로 무선 / 유선 1G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보시면 됩니니다. ..

저렴한 독앨맥주 상트벤델러 라거 St.Wendeler 미니스톱구매

저렴한 맥주를 찾았습니다. 저는 맥주 전문가도 아니고 의무 표시사항을 읽어봐도 뭔내용인지 잘 알지 못합니다. 그냥 저렴하면서 내입맛이 맞는가만 생각하죠.. 일끝나고 맥주한잔 먹는걸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서 나쁘지는 않습니다. ┃ St.Wendeler 이맥주에대한 정보를 찾아볼려고 했으나 관련 자료가 없습니다. ㅠㅠ 집앞에 편의점에 카스 사로갔다가 500ml 3캔에 4950원 인가? 그정도 했습니다. 입구에 저렴하게 있길레 한번 먹어봐야 겠다.. 생각했습니다. ▲ 독일 맥주라고 적혀는 있던데.. 뭐 그런것까지 신경쓸건 아니고 .. 먹어본 느낌은 쓴맛이 조금 있습니다. 만원에 12캔을 판매하는 필라이트 모델과비교를 하면 필라이트보다는 먹을만 하긴하나 다른 맥주보다는 확실히 좀 별로인 감은 있습니다. 그러나.. ..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방법 추천은 하지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윈도우 10의 업데이트를 끄는 방법입니다. 업데이트를 끄기전에 업데이트를 끈다는것은 컴퓨터에 좋은소식이 아닙니다. 단지 사용자가 컴퓨터를 사용할때 자꾸뜨는 업데이트때문에 사용의 불편을 니끼기 때문에 끄는것입니다. 그런부분이 없다면 업데이트를 유지할것을 권유드립니다. ┃ 업데이트 끄기 업데이트를 끄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 대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 업데이트 관련 서비스로 이동을 합니다. 윈도우 검색 " services.msc" 또는 "윈도우키 + R " 누르셔서 실행창이 나오면 동일하게 적어주셔도 됩니다. 해당 명령어를치시면 위에 톱니바퀴 모양의 메뉴가 나올것입니다. ▲ 서비스관련 제어창으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으며 아래부분으로 이동을하시게되면 "Windows Update" 메뉴..

부천 범박동 직구삼 직화삼겹살 배달후기

안녕하세요 배달음식은 별로 적지는 않는데.. 여긴먹을만해서 적어봅니다. 그런데 좀비쌈.. 배달음식치곤 하지만 밖에서 삼겹살을 먹는다고 생각하면 비싼가격으로 보기도 어렵습니다. 배달을 시켜먹은지는 좀되었는데 그때 적어야겠다.. 생각하고 사진찍어두었다가 지금에서야 적습니다. ┃ 직구삼 배달을 주문한 장소는 범박동이며 온수에서 왔는지 역곡에서 왔는지.. 모르겠습니다. 13000원짜리 1인 싱글도시락 주문했는데 와서 배달료 2000원을 더받어감.. 추가로 붇는 배달지역이래나.. 뭐 그렇답니다. 주문할때 그런말없다가 받아가서.. 현금없었음.. 낭패를 볼뻔 했습니다. ▲ 맛까지 없었다면 짜증날뻔했지만 생각외로 먹을만해서 적게됩니다. 밥도 나쁘지 않으며 삼겹살그리고 같이 구어오는 버섯 소시지 등도 나쁘지 않습니다. ..

〃 음식기행 2017.12.09

LG G패드3 10.1 영국 무늬케이스

안녕하세요? 날이 정말 .. 많이 추워진것 같습니다. 집에 컴퓨터 그래픽카드도 고장나서 게임도 못하고 ㅠㅠ 나중에 올려야지 하면서 사진을 찍어두었던 Gpad3 10.1 케이스 리뷰? 뭐 리뷰까지는 아니고 상품평?정도로 생각하는글을 적을까합니다. 출근시간에 인터넷에서 고민고민 하면서 결제한 상품 ┃ Gpad3 10.1 케이스 구매했던곳의 링크를 올리려고 찾아 보았으나 내눈에 보이지 않는건지 못찾은것인지 링크는 못걸겠습니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19000원? 정도 주고 구매했습니다. 케이스와 보호 필름은 서비스부분으로 딸려오는 상품입니다. 보호 필름을 붙일려고 보니 이미 LG에서 출고될때 붙어서 나온것인지 붙어있어서.. 좀당황했네요.. ▲ 테블릿이 들어가는 부분은 하드케이스(플라스틱)으로 되어있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