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0 14

부천 와일드 그릴 도심속 캠핑식당 부천종합운동장역

와일드 그릴 다녀왔습니다. 부천에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습니다. 가계는 캠핑형 식당인데 살이조금 있으신 분들에겐 의자가 좀 불편하실수 있습니다. 정말 이전부터 다녀오고 싶은곳이였는데 이번에야 다녀왔습니다. 가격 같은 정보는 기본적으로 네이버에서만 검색하셔도 나오니 따로 적지 않겠습니다. 캠핑기분 우선 와일드 그릴은 만약 야외에서 드시고 싶다면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저도 미리 예약 했습니다. 약 2시간전에 예약하니 예약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고기류는 12000원대입니다. 삼겹살,목살,갈매기살 저희는 이렇게 먹었습니다. ▲ 고기는 아래도 사진을 찍어놓긴 했는데 확실히 좋습니다. 완전히 생으로 보셔도 되며 두깨도 좋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또한 맛있구요 그리고 그릴 아래 숯불을 넣어줘서 더욱 맛있게 즐기실..

〃 음식기행 2016.10.31

쉐보레 자동차 검사 지정 정비사업자 에서 받음

자동차 검사 받았습니다. 이번엔 종합검사네요 검사날짜는 왜이리도 빨리 오는것인지 .. 국가에서 운영하는 검사장이 아니고 사설검사장에서 검사 받았습니다. 자동차 검사받기. 전화 예약은따로 하지 않았으며 금요일날 연차내고 방문하여 처리하였습니다. 점심시간때쯤 방문했는데 앞에 한차만 밀려있어서 약 2~30분정도 걸린듯합니다. ▲ 제앞에 있는 차량이며 저는 현대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받았습니다. 차량은 (구)대우 차량인데 말이죠 예전에도 여기서 받었어서 재방문 하였습니다. ▲ 원래 가격은 54000원인데 뭔지는 잘 모르겠으나 할인이 되었다고하여 48,000원 결제 했습니다. ▲ 교통안전공단에서 운영하는곳으로 가면 아무래도 너무 많을것같아서 지정정비사업자 쪽으로 갔습니다. ▲ 제가 간곳은 저기에서 오토맥스로 갔..

지방세 자동차세 ATM기기로 간단하게 세금 납부방법

세금걷는거 하나는 정말 잘하는나라 나는 우리나라 세금 납부 방법이 이렇게까지 좋아졌는지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걷는것만 잘하지말고 배푸는것도 잘해야 할껀데 요즘 최순실때문에 정말 말많은데 세금이 더욱 내기 싫어지는 하루지만 그래도 납세의 의무가 있는지라 그간 밀려있던 세금을 전부 납부 하였습니다. ATM기로 납부 나는 ATM기로 납부를 하는게 원래 지로의 지로번호라든가 그런정보가 있어야지 납부가 가능한줄 알았습니다. 오늘 ATM기기가서 해보니 그냥 카드만 넣으니 세금 내역부터 납부까지 원스탑 솔루션으로 가능하더군요 아무튼뭐 편리하게 납부 하였습니다. 저는 하나은행에서 납부 했으며 우리은행계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말그대로 우리은행카드로 하나은행 가서 납부한개념이 되었네요 ▲ 많이도 밀렸네요 아무튼 오늘 연..

PC로 TV시청하기 올레TV모바일 윈도우 앱스토어

그간 KT 마케팅리더로 활동을 했었는데 저도 이번에 처음알게 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의 앱스토어 등에서만 거의 어플을 다운을 받았지 윈도우 앱스토어가 있다는건 알고있고 두번인가? 다운받아봤지만 그닥 좋은게 없어서 사용을 안했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블로거님의 도움으로 앱스토어에 아주 필요한부분이 있었습니다. 윈도우 앱스토어 올레TV 윈도우 앱스토어에 내가 사용하는 올레tv모바일이 앱으로 출시가 되어있었습니다. 왜 KT에서는 이부분을 광고하지 않아 그간 PC에서 볼려면 힘들게 USB 케이블을 연결했는데.. 이젠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되어서 아주 편리하합니다. ▲ 윈도우 10 사용자시라면 스토어 메뉴로 이동을 해보겠습니다. 아마 MS 계정이 있으셔야 다운이 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 ..

윈도우 10 스티커메모 복구 방법 경로 업데이트후

으잉...? 스티커 메모가 사라졌다? 당황스럽습니다. 저는 스티커 메모를 정말 유용하고도 편리하게 잘 사용하는 1인 유저입니다. 회사일을 하다보면 필요한 정보들이 많아서 자동으로 부팅시 실행이되는 스티커 메모를 사용했었는데 사라졌더군요.. 어디있니?? 사라진 이유는 윈도우10이 업데이트 된 후였습니다. 자동 업데이트를 해놓은 제잘못이죠 윈도우10UI가 변경되면서 스티커 메모또한 어디론가 사라졌더군요 또한 백업도 안해 놓았는데 좀 당황 스러웠습니다. ▲ 어디로 갔니..? 인터넷을 뒤져서 찾는 방법을 확인후에 찾았습니다. 여러 블로거 분들을 보니 실행창에서 많이 찾으시던데 저는 실행창에서 보이지 않아서 경로를 들어갔습니다. ▲ 다른 블로거 님이 알려주신 위의 경로대로 들어가니 스티커 메모파일이 있더군요 그리..

세텍(SETEC)에서 진행된 서울네일엑스포 박람회 사진 #2

서울 네일 엑스포 두번째 사진 리스트 입니다. 한번에 다 올릴수가 없어서 두번에 나눠서 올리니 이해 하시길 바라며 첫번째와 마찬가지로 사진 내용에관한 어떠한 문구는 없으니 양해바랍니다. 왜냐 내가 네일을 모르기때문에 엑스포에 전시된 사진들만 투척합니다. 2016서울네일엑스포 #2 [〃 여행이야기] - 서울 네일 엑스포 2016(SINAIL) 세텍(SETEC) 박람회 사진 #1 ▲ 박람회 방문한 첫번째 사진 입니다. 이번 사진에도 내용은 딱히 없으니 양해 바라며 여기저기서 여러 업체들이 많이 입점해 있더군요 네일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음기회에 엑스포를 또하면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뭐 저는 봐도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 여행이야기 2016.10.23

서울 네일 엑스포 2016(SINAIL) 세텍(SETEC) 박람회 사진 #1

서울 네일 엑스포 다녀왔습니다. 저는 따라간것이라서 자세한 부분은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사진만 투척 하겠습니다. 오늘이 마지막 날이여서 이번년도는 끝난듯하며 내년을 기약해 주시길바랍니다. 2016 서울 네일엑스포 주차는 카드로 무인정산기로 정산하며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물론 카드결제도 가능했습니다. 장소는 학여울역 세텍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사진 투척하겠습니다. 나는 네일을 잘 몰라서 저렴한줄은 잘 모르겠지만 저렴하다고 합니다. 원래 포스팅 하나에다 사진을 전부 올릴려고 했지만 하나의 포스팅에 사진 갯수가 제한이 있어서 2개의 포스팅으로 나눠서 올리겠습니다. 두번째 포스팅또한 어떠한 내용도 모르며 그냥 네일 엑스포 사진을 투척하니 사진을 보실분들은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 여행이야기 2016.10.23

낮은 LTE 요금제도 데이터 무료로 영화시청 KT올레TV모바일 #7

시간정말 빠릅니다. 나도 아마 더 늙어버린듯하네요 ㅜ,.ㅡ 6주 넘는 시간이 마지막으로 왔습니다. 이번에 올레TV모바일 마케팅리더로 활동 하면서 기존에 올레TV모바일을 사용할때는 몰랐던 부분들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홍보라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세삼 한번 더느끼네요 좋은 서비스를 해도 사람들이 모른다면 없는 서비스나 마찬가지지요 그래서 저또한 올레TV모바일의 많은 상품들과 더 많은 컨텐츠등을 앞으로는 상황에 맞게 잘 이용할수 있을것같아 다행입니다. 마지막 시간? 마지막 시간 이라고 하긴그렇고 이번에 활동하기전에도 올레TV모바일의 상품에대해 정보등이 있으면 글을 적곤 했는데 아마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용할것이기 때문에 또다른 내용들이 올라오거나 많은 이들이 알아두면 좋을 만한 정보가 있다면 다시 글..

엑셀 평균값 구하기 간단한 방식

복잡한것은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아주 간단한 엑셀에서 평균값 구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고급엑셀이라던지 그런부분은 잘모르고 그냥 실생활에 조금 필요한 부분만 체크합니다. 내가 원하는 숫자의 초간단 평균값입니다. 엑셀에서 평균값 구하기 엑셀은 잘이용만하시면 정말 많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지만 저는 잘 모르는 관계로 필요한것만 찾습니다. 우선 평균값을 구해보겠습니다. ▲ 우선 위에 스샷에 보듯이 일정의 숫자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저 숫자들의 평균 값을 구하고자 합니다. ▲ 평균값을 구하기전에 내가 평균값을 표기하고자 하는 위치를 정하신후 fx 를 누르시면 함수 마법사로 이동이됩니다. 함수 마법사 부분에서 AVERAGE 부분을 선택하시고 "확인"을 합니다. ▲ 그러면 "함수인수" 부분의 창이 뜨게 됩니다. 말그..

KT 모바일 TV 휴대성도 좋지만 사용자 편의 부분들 #6

반갑습니다. 날씨 정말 빨리 추워지네요 속상하게.. 이번에 올레tv모바일의 6번째 포스팅인데 원래 이번에 주제가 휴대성에대한 중점입니다. 하지만 전 휴대성보단 이전에 적어드리지 못했던 뭐 기본적이지만 알아두면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포스팅할 생각입니다. 그이유인 즉슨... 휴대성이란것은 올레Tv 뿐만이 아니고 모든 모바일 컨텐츠 자체가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 이용가능할때 휴대성 자체는 이미 극대화 되어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뭐 요즘 시대에 휴대폰 매일 손에 쥐고 다니시죠? 아마 화장실 갈때도 가지고 가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이만한 휴대성이 어디있나요! 그래서 올레TV의 휴대성보단 다른 부분에 조금더 살피기로 하였습니다. 알아두면 좋은부분 휴대폰은 휴대기기이고 아마 TV컨텐츠를 지하철 및 개인 장소 길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