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9 12

올레tv 모바일을 PDP TV와 연결하여 시청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비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많이 선선해 진것같습니다. 오라는 가을은 안오고 비오고 겨울로 갈려고 그러는것 같기도 하고 오늘은 올레TV 모바일 마케팅리더의 3번째로 모바일 상품인 올레TV모바일을 TV와 연결해서 시청하는 방법을 알아볼까합니다. TV와 연동하기. 물론 TV와 연결하는 방법은 상당히 많습니다. 단 저처럼 제약적이신 분들은 연결하기가 힘들죠 집에 TV이 상품을 타사를 사용하다보니 유선적인 부분으로 연결하지 않으면 안되었습니다. 크롬캐스트라던지 와이파이부분이나 유선이죠 그래서 유선으로 연결을 해봅니다. ▲ 손안의 TV라고는 하지만 어떻게 답답한 휴대폰 화면으로만 보나요 이게 일반 TV만 본다면 문제가 되지않지만 영화를 본다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TV에 연결해서 시청을 하고싶죠 그래..

윈도우 10 인터넷 엣지 실행아닌 익스플로실행으로 변경방법

윈도우 10을 설치하고나서 인터넷을 실행시키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가 실행이 됩니다. 그리곤 익스플로러로 다시 열곤하는데 은근히 이게 귀찮습니다. 익스플로러로 열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이것은 아주 불편합니다. 지원이 안되는 사이트들도 많고 MS에서 왜만들었는지 도무지 알수가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가끔 아프리카TV를 보는데 꼭 엣지가 실행이됩니다. ▲ 이런식으로 말이죠 이상태에서 꼭 다시 익스플로러로 다시 염. 아주 귀찮습니다. 모든게 그렇듯 한번이면 그냥하고 열번이면 집이 되어버립니다. ▲ 그리고 익스플로러로 실행을 시키실꺼면 아주 간단합니다. 인터넷을 여시고 위에처럼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갑니다. 제어판을 통해서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가셔도 무관합니다. ▲ 그리고 프로그램에서 웹페이지 링크 여는 방식을 위에처..

프롬비 카드지갑 동전 지폐 차키를 한번에

카드지갑? 구매했습니다. 내가 항상 잘 애용하는 지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 카드 지갑이라고 하긴 그렇고 동전 지폐 를 같이 집어 넣을수 있으니 잘 구매 한것 같습니다. 카드+동전+지폐+열쇠 지마켓에 보니 소가죽이라고 되어있는데 실제로 정말 소가죽인지는 모르겠고 뭐 가격이 있으니 아니겠죠? 약 19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 사진으로 보시면 질감이 느껴지시죠? 저런 질감들 많이 보셨을테니 사진으로 보시는 그대로 입니다. ▲ 뒷면에 동전 넣을수있는 부분때문에 이지갑을 구매하는 많은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일반의 카드지갑엔 카드는 기본이고 잘해봐야 지폐정도 넣을수 있으니 동전 수납은 좋은것 같습니다. ▲ 지폐넣는 부분이며 지갑 자체가 전체적으로 퍽퍽합니다. 물론 새제품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구매훈 만져보시..

손안의 모바일TV 올레TV모바일의 컨텐츠 살펴보기 #2

안녕하세요? 추석은 잘 보내셨는지..? 저는 좀.. 힘들었네요..ㅠ 아무쪼록 많은 분들은 좋은 명절보내셨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올레TV모바일 두번째로 간단하게 올레TV모바일의 컨텐츠가 어떠한 식으로 구성이 되어있는지 조금 알아볼까합니다. 이번추석에 저도 TV로 영화를 좀 자주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집이 KT가 아닌게 너무 아쉬웠네요 많은 컨텐츠를 즐길수가 있었는데.. ㅠ,.ㅠ 알아봅시다. 올레TV모바일 저는 이전에 KT모바일을 자주 보곤했는데.. 아마 거의 처음 출시부터 봤던것 같습니다. 물론 지금 시간이 많이 지나서 앱또한 많은 부분들이 변했죠.. 시간이 지나면 변하는게 당현한 것이니 개인적으로는 약간의 불편이 있는점도있고 더 편해진점도 많은것 같습니다. 많은 부분들은 아니지만 큰부분들은 살펴봅시다. ▲..

모바일 당구게임 월드 챔피언쉽: 3쿠션 추천할만함

기존에 어플게임을 몇가지 적은적은 있는데 당구게임은 처음인듯합니다. 저는 당구를 거의 못치기때문에 가끔 당구 어플을 다운받아서 해보곤합니다. 한게임해보고 지우곤하죠.. 내가 생각했던 당구게임이랑 많이 틀려서 그렇습니다. 이 당구 게임 괜찮네? 우선 기존에 다운받았던 당구 게임들이랑은 확실히 달랐습니다. 게임 UI나 게임 방식 그런것은 중요한것은 아니고 지금까지 해본 모바일 당구 게임중에 가장 실제 당구와 비슷하게 만들어 진것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당구 고수님들은 어떻게 보실지 모르겠지만 초보입장에서는 그렇게 보여집니다. ▲ 이게임은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하실수가 있으며 위에는 기본 UI입니다. 기본은 무료게임이며 다른 무료게임과 마찬가지로 랭킹 게임을 한다거나 아이이템을 산다면 현금이 필요할수도 있습니..

〃 IT/〃 게임 2016.09.18

부산행 개인적후기 1000만까지는.. 글쎄요

영화 관련 리뷰어나 그런것이 아닌관계로 영화 관련글은 가끔적곤 했는데.. 이번에는 좀 적어야 겠어서 적습니다. 그나저나 이번 추석들은 잘 보내셨나요? 언젠가부터 추석이란 명절이 즐거움보단 부담등의 여러가지 이유가 생겨나서 불편합니다. 뭐 그건 그렇다치고.. 1000만 영화?? 글쎄요.. 난 이영화를 영화관에서 보지못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 본 소감을 간단하게 적자면 글쎄요.. 라는 말뿐이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아직도 몇몇 영화관에서 개봉을 하는것으로 알고 있으나 추석에 맞춰서 VOD 서비스를 시작했더군요 그것도 9000원 으로! 아깝단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1000만 영화인데 그정도 투자 못하겠나.. 했습니다. ▲ 국내영화중 개봉한 40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한 영화는 한편도 빼지 않고 다봤습니다. ..

〃 영화 2016.09.18

삼성 갤럭시s6 HD DMB 지원 업데이트 나왔습니다.

s6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물론 7.0 누가버전은 아니지만 업데이트 떳길레 해보니 HD DMB 기능을 추가합니다. 아마 다들 아시다싶이 일반 DMB 방송은 이전까지 HD 화질 지원이 안되었던것을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데이터로 시청을하는 분들이 많으셨을껀데 이번에 지원을 하게 됨으로써 약간은 사용자가 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업데이트에뜬 HD DMB 안내 기능입니다. 업데이트를 해보겠습니다. [〃 IT/〃 모바일 H/W] - 갤럭시S6 DMB실행 이어폰 연결하면됩니다. [〃 IT/〃 모바일 H/W] - DMB 자동실행방법 갤럭시 시리즈 안테나만 뽑으면실행 [〃 IT/〃 모바일 H/W] - 삼성 갤럭시s6 빠른카메라실행 및 잠금화면 간단한 팁 [〃 IT/〃 모바일 S/W] - 삼성 갤럭시S6 마시멜로 잠금..

구글 타임라인을 통해서 내 위치기록을 알아봅시다.

구글 타임라인을 이용해봅시다. 타임라인은 나의 위치기록입니다. 간단하게는 구글 계정이 들어가있는 기기의 위치기록이죠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구글 계정을 넣으시면 그계정의 위치 기록으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내이동기록 살피기 뭐 이게 좋은 기능이라고 할수는 없지만 가끔 그럴때가 있습니다. "아.. 내가 몇일전에 어디갔는데.. 어디갔지..?" 하는 기억이 안나는 부분들이 있는데 그럴때를 대비해서 켜두시면 편리합니다. 그러면 그 위치를 보고 "아.. 가서 뭐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됩니다. ▲ 구글지도는 전세계의 모든 지도를전부 포함하기때문에 국내에서 있던던 시간뿐만아니고 해외의 기록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지도를 키시고 좌측에 메뉴로 이동하시면 "타임라인" 부분이 있습니다. 저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

부천 수제햄버거 크라이치즈버거 좋은데?

원래는 이 햄버거에 대해 적을 생각은 아니여서 햄버거 사올때 사진이라던지 그런부분들은 찍지는 않았는데 와서 보니 잘되어있어서 햄버거 사진만좀 올려봅니다. 원래 이런데가 있는줄도 몰랐음.. 그냥 가서 햄버거 사오라길레 시키는데로 주문해서 사왔더니 은근 부천에선 꽤?유명한곳이더라구요? 수제햄버거? 난 수제 햄버거로 들었는데 내가 햄버거 종류는잘 몰라서 수제로 알고있습니다. 젊으신분들 4~5명정도 일하시는데 상당히 친절하심.. 그래서 다음에 먹을기회가 된다면 또한번 방문해 보고싶은 곳입니다. 참고로 가서 드시던 포장하시던 2~30분은 기달려야 하는것같습니다. 그러니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 놓으시면 빨리 가져갈수 있다고 그곳 일하는 분이 알려주심. ▲ 매일 같은 햄버거만 먹다가 수제 햄버거를 먹으니 확실히 좀 낫..

〃 음식기행 2016.09.06

올레TV모바일 마케팅 리더 발대식 올레TV모바일 소개 #1

안녕하세요? 날씨가좀 선선해지긴 한것같습니다. 아무튼 요즘 저녁에 돌아다니기는 좀 편해서 좋네요 이번에 올레TV모바일 마케팅 리더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TV상품들은 모바일로 아마 많이들 보실겁니다. 이런부분들을 조금더 알리고 여러가지의 기능및 서비스등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함이 큰 주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발대식 방문 및 서비스 내용 이번 올레TV모바일 마케팅 리더는 총 6주간 진행을 하게 됩니다. 모바일 상품의 기본적인 부분 부터 활용기, VR 기기를 통한 활용, 홈TV 활용기, 이동성과 휴대성 등의 여러가지 주제로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저는 이전 부터 올레TV모바일 에대한 포스팅을 했던적이 있고 이전부터 사용을 해왔던 터라 조금더 반갑게 체험을 해볼수 있을것같습니다. ▲ 이번 발대식은 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