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8/13 3

처음본 파워탱크 POWER TANK 무선충전기

처음본 무선충전기 인제는 무선충전의 시대가 가까이 오기는 가까이 왔나봅니다. 불과 몇달전만해도 조금 낯설었는데 인제는 내가 사용하지 않아도 아주 가까이서 볼수가 있으니.. 머지않아 거의 많은 휴대폰이 무선 충전을 지원할것으로 보이기도합니다. ▲ 저는 무선 충전기가 제조사의 정품만 있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휴대폰을 구매한곳에서 선물로 무선충전기를 주었습니다. 물론 제휴대폰은 아니라서 자세히는 보지 못하고 사진만 조금 찍었으니 양해바랍니다. 무선충전기 제품은 파워탱크 무선충전기 인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1만원 조금 안하더군요 아마 오프라인에서 사면 만원중반대정도면 구매하지않을까 싶습니다. 솔직히 무선충전기를 처음봐서 신기한부분도 있지만 드는생각은 이게 실효성이 있나.. 생각부터듭니다. ▲ USB단자가..

오래된 닥터라이프 공기압 마사지기 사용기

구형 닥터라이프 요즘에 나이가들어서 그런지.. 온몸이 저리다 못해 쑤십니다. 이것을 어떻게 해야하나 생각하던중 1년전쯤 중고 나라에서 다른분에게 중고로 구입했던 공기압 안마기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리뷰를 적기위해 이 제품을 검색해 보다보니깐 이것은 아주 구형제품인듯합니다. ㅠㅠ 아무래도 1년전에 너무 비싸게 주고 산듯함. 뭐 지난일이니 효능만 좋다면야.. 지금 제품들이랑은 차이가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바랍니다. ▲ 요제품인데.. 지금은 판매하는곳을 찾을수가 없네요 중고 뿐이 ▲ 시간과 압력 그리고 전원을 제어하는 부분인데 뭣도 모르고 공기압을 강으로 해놓고 한번 켰다가 다리가 너무 저린상태에서 강으로 들어오다보니 정말 농담 안보태고 다리가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그이후론 무조건 약으로함. ▲ 이제품은 다리를..

CJ 헬로 비전 채널 편성표 한눈에 보기

CJ헬로비전 채널표 말그대로 CJ TV 채널표입니다. 몇일전에 CJ로 TV를 변경하면서 홈페이지에서 보다가 퍼왔습니다. 총4가지 채널 상품을 제공 하고있으며 아래의 채널 표로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채널표보실때 약간 번져서 보이시는분들은 클릭하시면 선명하게 보실수가 있습니다. 요금때문에 CJ로 한번 변경은해보았으나 뭐 TV는 비슷한것같고 인터넷은 조금 실망이네요 좀더 좋은 상품으로 변경해봐야겠습니다. 자기가 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 상품을 확인하시고 거기에 맞는 표를 보시면 될듯합니다. ▼ 프리미엄 HD 상품 236채널 ▼ 스탠다드 HD 채널 210채널 ▼ 베이직HD채널 197 채널 ▼ 이코노미 HD 채널 113채널 이상 4개의 상품으로 구성되 어있으며 채널표에 옅은 회색으로 나오는 부분은 해당 서비스 채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