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9 10

저렴한 스마트워치 기어 베스트 NT08 개봉기

NT08 스마트 워치 개봉기 우선 저는 스마트 워치를 처음 써봤습니다. 오늘은 우선 개봉기 먼저 적도록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기어베스트 NT08 제품입니다. TV로만 스마트워치에대한 뉴스만 봤었는데 처음 접해보니 약간 색다른점이 많았습니다. http://goo.gl/gXjn53 ▲ 이번에 개봉한 제품인 요제품입니다.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42.17달러 입니다. 상당히 저렴한 편이죠 기어베스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해외 직구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제품의 기본적인 기능및 스펙을보면 전화통화/메세지/ 전화번호부/ 음악 재생 등등 이며 전면부에 0.3M의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1.54인치 TFT 터치 스크린 알람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제품은 USIM을 직접장착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 우선 해..

네이버 번역기와 구글번역기 비교 네이버 메일에서 바로번역

네이버 번역기 가끔 메일로 해외에서 스팸메일이 날라오곤한다 어짜피 봐도 뭔 내용인지도잘 모르고 보지도 않지만 가끔 궁금해서 번역기를 돌려볼때가 있는데 이전에는 구글 번역기를 통해서 대충 뭐 이런내용이구나 거기까지만 했는데 오늘 네이버 메일을 보다보니 메일안에 번역기가 들어있습니다. ▲ 오늘도 날라온 스팸메일 그런데 이전에 있었는지 몰랐는데 "번역" 메뉴가 있습니다. "응?" 궁금해서 번역기를 돌려봤습니다. ▲ 역시나 알지도 못하는곳에서 트워터관련 비디오 편집 얩을 소개하는 메일입니다. 네이버 번역기를 돌리고 나니 뜬금없이 이전에 구글 번역기가 생각이 납니다. ▲ 그래서 구글 번역기에서 똑같이 돌려봤습니다. 언어에 대해 잘모르는 사람이다보니 어떤게더 정확한 번역인지는 잘모르겠고 뭐 대충 보시고 잘아시는 분..

〃 IT/〃 WEP 2015.09.22

다음 TV팟에 별풍선 기능이? 후원하기 기능 업데이트

다음 TV팟에 별풍선이? 간만에 TV팟을 보다보니 못보던 기능이 생겨져 있습니다. 바로 "후원하기" 메뉴인데 저번에 TV팟에대해서 글을적을때는 없었는데 이번에 생겼네요 아마도 아프리카 TV의 별풍선과 같은 기능을 하는것같습니다. 이전에도 적었지만 TV팟에서 방송을 하는건 좋은데 광고가 나오는건 다음에서 수익모델로 가져가고 정작 BJ들에겐 수입 모델이 없었습니다. 그런 부분을 없앨수있게 후원하기는 정말 좋은 패치 같습니다. ▲ TV팟의 어플 입니다. 라이브 방송에 들어가면 "채팅" 메뉴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후원하기를 보실수 있습니다. ▲ 후원하기를 들어가면 충전 캐쉬와 후원하는 메세지를 선택해서 후원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후원하기라는 단어 자체가 자기에게 돈이 나간다는 약간의 거부감이 있어서 별풍..

손흥민 스페셜 영상 분데스리가 49골 모음

손흥민 스페셜 영상 모음 손흥민이 이번에 EPL이적후 데뷔골 + 멀티골을 뽑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격하게 응원하는 형중에 한명으로서 상당히 반갑네요 더욱더 왕성하길 바라면서 유튜브에 있는 손흥민 스페셜 영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 축구 이야기는 잘적지 않지만 요즘엔 밤에 EPL보는 재미로 지내는것 같습니다. 기성용도 얼른 이번시즌 데뷔골을 뽑았으면 하는 바램도 있네요 물론 데뷔골이 아니더라도 중심을 잘잡는 기성용이니.. ▲ 손흥민이 분데스리가에서 49골을 넣었는데 그 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인 NIXBLACK 님의 영상에서 퍼왔습니다. 앞으로도 EPL리그 골 스페셜 영상을 올릴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상없이 더욱더 실력이 늘어서 베일과 같은 전처를 밟았으면 좋겠습니다. 흥민..

도미네이션즈 고선시대 전투와 방어 타운센터를 공략

35렙 - 고전시대기준 방어와 공격 도미네이션즈게임의 궁극적인 목표는 약탈과 침략입니다. 침략을 통해서 전리품을 획득하는게 상당히 많습니다. 채굴을하고 농사를 짖고 하셔서 모으시는 방법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약탈이 가장 빠릅니다. 또한 메달을 얻어서 랭킹에도 반영이 되게 됩니다. 아직 시대가 고전시대라 더 높은 시대보다 자세히 적기는 힘들지만 고전시대 부분에서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 고전시대에서 전투를 하실때는 항상 저위에 두가지를 집중해서 확인하세요 방어도 그렇고 약탈도 그렇고 고전 시대 이전은 저두개때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고 잘 배치하면 방어에 성공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 공격을 하실때는 위에 투석기와 발리스타 타워의 위치를 잘 확인하세요 그리고 방어를 할때는 식량저장고와 골드 저장고를 최대한 ..

〃 IT/〃 게임 2015.09.17

초보 도미네이션즈 메뉴 UI 설명

도미네이션즈 UI 핸드폰 게임을 절대 현질을 하지 않으리라 다짐했던 나에게 단 2시간만에 현질 12000원을 하게 만든게임 사람들이 COC를 왜하나 그런생각을 했었는데 이게임을 해보니 알겠습니다. 이게임은 COC와 같은 장르로 보시면 되시고 처음에 게임을 시작할때 UI부분은 어떤게 있는지 설명을 적겠습니다. 이이후로도 이게임에대한 여러가지 부분을 적을 생각입니다. 오늘은 일단 기초인 UI부터 ▲ 윗부분에 보시면 번호를 적어 놓았으며 해당 번허별로 하는 부분들을 나열하겠습니다. 1. 인구입니다. 이인구는 병력부분은 해당되지 않으며 오로지 건설과 채집 그리고 발전시키는 명목으로만 사용합니다. 2. 크라운 입니다. 간단하게 캐쉬템이라고 보시면되고 크라운으로 모든 로딩이라던지 골드 식량등을 구매할수가 있습니다...

〃 IT/〃 게임 2015.09.14

윈도우10 메일 얩설정하기 메일 동기화

윈도우10 메일설정 윈도우 아웃룩 메일이 아닌 윈도우 10의 어플을 통한 메일 설정입니다. 윈도우 10은 모바일과 PC가 같이 공유 되는 부분이라 메일을 자주사용하신다면 설정해 두시면 좋을듯합니다. 위에 부분입니다. 윈도우10을 설치하시면 기본적으로 메뉴에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 해당 메일 부분을 실행시키시면 위에철머 계정을 추가하실수가 있게 나옵니다. ▲ 계정추가에서 윈도우 메일이 아닌 저는 회사메일을 설정할것이라 "인터넷 메일" 부분으로 들어갑니다. ▲ 그리고 메일에 대한 설정부분을 해줍니다. 네이버나 다음등 포털 메일이라면 해당 메일 환경설정 부분에 들어가시면 위에 받는서버라던지 그런부분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 설정하시고 완료를 해주시면 기본적인 설정은 완료가 됩니다. ▲ 그리고 메일 얩을..

USB 멀티충전기 LG모바일 정품 LG-5P 고속 충전기

LG 정품 멀티 충전기 안녕하세요? LG모바일의 멀티 충전기 입니다. 요즘은 거의 USB와 마이크로5핀의로 통일되어 충전이 되는경우가 많아서 멀티 충전기 하나정도는 필요한것같습니다. 일단 국산제품이니 믿고 살만하지요 ▲ 요제품입니다. 국산이며 LG 모마일 정품입니다. 온라인 판매가격은 약 35,000원정도로 형성이 되어 있으며 오프라인 쪽은 약간 더 비쌀수도 있을듯합니다. ▲ 제품의 기본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USB 5개를 통해서 멀티로 5개의 동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가장중요한 출력전압은 총 5V, 10A 이며 1개 포트당 5V 2.1A 입니다. 마이크로 5핀 USB포트는 모든 기기가 호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에 적혀 있다싶이 과전류나 과전압에 의한 제품 손상이 되지 않게 보호 되어있어서 조금은더 안..

윈도우10 로그인 비번 해제 자동로그인 방법

윈도우 로그인 비번 없애기 윈도우 10 버전입니다. 윈도우에 사용자 계정을 만들거나 MS계정을 넣게 되면 윈도우 절전모드나 킬때마다 로그인을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없애 보겠습니다. ▲ 우선 윈도우 실행창으로 들어가면 되는데 만약 저기 실행 창에다가 "netplwiz" 를 입력하셨는데 실행이 안되신다면 "실행" 이라고 하셔서 실행창을 별도로 여시면 가능합니다. ▲ 실행창에다가 "netplwiz" 부분을 넣어주시고 확인을 해주시면 되고 원래는 실행창 전에 돋보기 모양 검색에다가 넣어주시면 실행이 됩니다. ▲위에 명령어를 실행하시면 위에처럼 창이 하나 뜹니다.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해야 이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음" 이부분의 체크를 없애시면 완료됩니다. 마지막에 당연히 "확인"까지 ..

외제차 주차 이러지 맙시다. 특권이 있는것도아니고

이러지 맙시다. 땅도 좁고 주차공간도 부족한 나라에서 이러지 맙시다. 인천에 H빌딩 주차장 들어갔다가 짜증나서 올리네요 다른데에 주차할곳이 있어서 직접적인 피혜는 없었지만.. 수입차들 좀 너무한것같음 뭐 얼마나 대단한차 타고 다니신다고 주차를 저런시으로 하시는지.. 아직 수입차를 안타봐서 모르겠는데 수입차를 타면 정말 저런식으로 주차를 하게 되는것인지 궁금함.. 가끔 국내 고급 승용차 타는 사람도 저런사람들 있던데.. 자동 차도 자신의 인격이 표현되는 한 부분이라고 생각들 하시고 사셨으면 좋겠네요 누구는 저렇게 대고 싶지 않겠습니까? 다 똑같지요 수입차라고 특권이 있는것도 아니고.. 주차 양심좀 지키고 삽시다. 날더운날 사람들 승질 도꾸지 말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