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2/25 3

고용보험센터 실업급여 온라인교육 방법

실업급여 인터넷 교육법 실업을 하게되면 실업한것도 속상한데 실업급여 받기또한 많이 까다로운것같습니다. 물론 불법수급자나 나쁜쪽으로 이용하는 분들이 있기때문이죠 .. 이번엔 실업급여 신청하기전에 교육을 인터넷으로 받는 방법을 적어드리겠습니다. 인터넷으로 교육을 받을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고용보험센터에 방문하여 실업급여를 신청하기전에 받으셔야합니다. 교육을 안받고 먼저가시면 먼저 교육받고 오라고합니다. 우선 고용보험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www.ei.go.kr 입니다. 들어가셔서 공인인증으로 로그인을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개인서비스 -> 실업급여 온라인 교육" 이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동영상시청을 하면됩니다. 여기서 아셔야 하는부분이.. 무조건 동영상을 시청하면 되겠지.. 라..

인터넷 익스플로러 화면이 뿌옇거나 흐릴때 폰트가 이상할때 초기화시 복구됨

갑자기 익스플로러가 이상하다.. 어느날갑자기 인터넷을 보는데 크롬은 멀정하나 익스플로러만 들어가면 글씨들이 이상한폰트로 출력이되고 화면이 상당히 흐리게 나옵니다.이문제를 해결하기위해 인터넷을 찾아봐도 나오지 않고 .. 어디서 잘못된 수정때문에 그런건지 알수있는 방법도 없고 .. 몇일을 고생한듯합니다. 그러다가 오늘은 내가 이것을 오늘 정상적으로 보이게 하고말리라.. 생각함 위에 화면은 지극히 정상적인 네이버의 초기 모습입니다. 문제가 있기전의 화면을 못떠놔서 올리지는 못하지만 저렇게 정상적으로 보이는게 아니고 폰트는 이상하며 모든 글씨 이미지들이 약간 뿌옇게 보인다고 해야할까요? 그렇게 보입니다. 지금은 수정을 해서 위에처럼 정상적으로 보이게 되네요 다행입니다. 간혹이것을 모니터 문제가 아니냐.. 생각하..

〃 IT/〃 WEP 2014.02.25

블로그 사이드바에 트위터 위젯달기

트위터를 내 블로그 사이드바로 페이스북도 많이 사용하시겠지만 트위터또한 양대산맥중에 하나이니 많이 사용하시라고봅니다. 일단 포스팅은 티스토리 기준이며 네이버도 적용이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트위터글을 블로그 위젯으로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를 사용하신다면 혹시 모르니 한번해보시길바랍니다. HTML이라 될것같기도한데.. 일단 트위터 계정에 로그인을 하시고 메인페이지 우측 상단에 보시면 톱니 바퀴모양이 있습니다. 그부분을 클릭하시면 "설정" 메뉴가있습니다. 거기로 이동을 하면됩니다. 설정에 들어가시면 좌측메뉴중에 하단부분에 "위젯" 이라고 있고 위젯설정으로 들어가시면됩니다. 위젯에 들어가시면 "새로만들기" 부분을 클릭하시면되고 위젯을 만든게 있으시면 수정을 하셔도 되고 편하신데로 하시면 됩니다. 이붑분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