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06/27 3

안시치어먹이 메가7 반응보기

안시치어 사료 메가7 먹이반응 안시알들이 부화 하면서 사료를 어떤거를 줘아햐나 고민을 많이 하게됩니다. 이번이 2차 산란인데 1차산란애들은 몇마리가 남지 않아서 2차애들만큼은 낙오없이 잘키워보자는 심정으로 수족관에가서 전용사료를 사기로 마음을먹습니다. 그리고는 사왔습니다. 안시 치어들 사료뭐를 줘야하냐고 물었더니 이걸 추천해주더군요.. 안시성어들에게 주니깐 먹이반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근데 이상하게도 안시 유어들에게는 줘도 전혀 반응이 없습니다. 싫은가봅니다. 2차산란을하고 태어난 치어들입니다. 먹이를 주자 요리조리 모여서 먹이를 먹기시작합니다. 근데 다사라질때까지 먹지는않고 어느정도 먹으면 애들이 안먹더라구요.. 그래서 애호박이랑 같이 줍니다. 애호박도 먹는둥마는둥.. 요게바로 메가7 크기가 작아서 오..

〃 물생활 2013.06.27

사진합치기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악성코드없음!!PhotoScape

사진합치기 프로그램 포토 스케이프 안녕하십니까?? 지금 포스팅하는 프로그램은 간단한 사진 편집을하실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보통 간단한 편집은 포토웍스 같은거 많이쓰시는데 이거는 사진을 합칠수가있어서 조금더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다보니 아... 자꾸 악성코드랑 섞는 인간들때문에 직접 올려놓습니다. 프로그램 설치하시고 처음 메뉴인데 정말 많은 기능이있습니다. 물론 포토샵을 잘하시는분들이라면 전혀 문제가 되지않겠지만 저처럼 포토샵에 취약한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사진편집메뉴인데 이부분은 포토웍스라 거의 흡사합니다. 하단에 여러가지메뉴가있는데 액자나 텍스트 여백 등등 좌우 상하 비틀기등.. 많은 기능은아니지만 꼭 필수적인 요소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부분이 중요한 메뉴중에..

putty 한글 다운로드 SSH,텔넷,콘솔 프로그램

한클 Putty 다운 통신이나 네트워크쪽에 종사하시는분들이나 관심있는분들이라면 아마 다들 아실만한 프로그램일겁니다. 한글퍼티죠.. 텔넷 콘솔 SSH 등등 접속하기에 아주 최적화 되어있고 만은분들에게 공유가 되어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는뭐 아주간단하니깐 그냥 실행시키시면됩니다. 저도 이프로그램 찾기위해 여러군데 많이 돌아다녔는데 거의 대부분이 악성코드랑 같이 포함시켜놓았떠군요.. 그거 배포해서 얼마나 버시길레.. 그래서 그짜증남을 다른분들에게 안드리기위해 본파일만 올립니다. 다른프로그램 같이 깔리거나 악성코드 그런거 없으니깐 안심하시고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제발 같이 공유하는프로그램에 악성코드좀 삽입하지맙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