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07 41

사지없는인생 닉 부이치치 명언 동영상

사지 없는 인생 대표 닉 부이치치 힘들다고 느끼시나요? 만약에 내가 사지가 없고 몸만 가지고 태어났으면 어땠을까요? 만약에내가 손가락하나가 없다면 ..? 생각만해도 불편할것같습니다. 우리는쉽게 손가락 하나만 없어도 불편하다고 생각을하는데 팔다리가 없는 닉부이치치는 얼마나 불편했을까요? .. 근데 그거는 우리가가지는 편견에 불가하다는걸 그는 말해줍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기본적인 팔다리가 없어도 우리보다 훨씬 행복하다는걸 보여줍니다. 닉 부이치치의 성장 닉부이치치는 1982.12.4일에 태어나 오스테레일리아 국적을 가지고있습니다. 어떠한 사고로인해 팔다리가 없는게 아니고 태어날때부터 팔다리가 없었다고합니다. 두개의 작은 발이 달려있었는데 한쪽발만 두개의 발가락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처음에 부보는 아이를 보..

자동차키 분실후 주문 쉐보레정품 파는곳

자동차키 분실후 재구매 얼마전에 자동차키를 분실하였습니다. 정말난감하죠.. 그래서 스페어키를 들고 다녔는데.. 이건또 뭔일인가.. 차문짝에 키를넣고 돌려도 헛도는게 아닌가.. 정말 난감합니다. 차문을 잠굴수도 열수도 없으니 정말 캐난감이죠.. 제차는 2004년식 라세티 차량인데. 그때당시에는 대우자동차였지만 지금은 쉐보레로 이름이 변경된상태라 인터넷을 허우적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파는거는 현대모비스 제품.. 죄다 현대차 기아차 뿐이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결국 찾아낸곳 http://www.c-mall.co.kr/ 쉐보레 순정부품만 파는곳이있습니다. 여기에서 제가전에 쓰던 차키와 똑같은 모양의 차키를 찾아서 문의게시판에 차대번호를 적고 호환이 되는지 문의를 했습니다. 다행이 된다고 하여 주문!..

티스토리 본문 하단에 광고2개를 넣어보자

본문 하단에 아래와 같이 광고를 넣으려면? 티스토리를 하시는분들보면은 광고를 많이 넣으십니다. 그중에서도 보통 본문 상단에 많이들 넣으시죠, 저도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한게 그닥 길지가 않아서 뭐라고 정확하게는 말씀을 못드리지만 몇달 지켜본결과로 보면 본문 상단에 광고배치가 하단부쪽보단 더 클릭율이 높은 점을 알수가 있습니다. 역시 사람들이 많이 하는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것을 또한번 느낍니다. ㅎ 그렇지만 하단에도 한번 달고싶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모습은 본문하단에 광고2개를 배치한 모습입니다. 원래 하단부분에 정사각형 모양이아닌 긴 모양의 광고를 배치해 보았었는데 뭐.... 클릭율이 거의 없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그래서 광고를 정사격형으로 바꾸고 2개를 달아보았습니다. 오늘 단거라 어떻게 될줄은..

인터넷전화 아이피폰(IP-Phone)게이트웨이(CPG)장단점 정리

인터넷전화? 종류와 장단점 인터넷전화라고는 아마 많이 들어들 보셨을겁니다. 요즘 070번호가 사람들에게 많이 익숙해진 상태라 제예상엔 국민들 50%이상은 인지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간단하게 인터넷전화라는건 무엇인가하면 아이피폰 이나 게이트웨이 wifi폰 등을 인터넷선에 연결하여 전화를 할수있게 해줍니다. 근데 하나더 궁금한건 다들 알다시피 인터넷전화는 "싸다" 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왜쌀까요? 이부분에대해선 다음 포스팅에 적도록하고 일단 이번에는 인터넷전화 장비인 아이피폰과 게이트웨이(CPG)에대해 잠시적도록하겠습니다. IP-Phone 아이피폰 아이피폰 같은경우는 게이트웨이와 + 전화기 라고 보시면됩니다. 전화기 안에 게이트웨이 기능이 들어가있는상태라고 보시면됩니다. 아이피폰 같은경우는 인터넷선을 ..

글자수 확인하는 2가지 방법 한글과 프로그램

글자수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포스팅이라던지 어떠한 문서작성들 하실때 지금까지 적은 글자의 수를 확인해야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럴때 일일이 글자수를 새보기도 힘들고 여러가지 방법이있습니다. 그중에서 2가지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글자수세는 프로그램입니다. 첨부파일 받으셔서 실행을 시키실수가있습니다. 그럼 실행을 시켜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시면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좌측에 공백수 체크하는부분이 있는데 말그대로 스페이스바로 띄어쓰기를한곳을 포함시킬껀지에대한 물음입니다. 자동으로 세기는 체크해놓으시면 됩니다. 그럼 세고싶은 글을 복사하셔서 붙여넣기를 하시고 세봐를 클릭해보겠습니다. 그럼 이런식으로 733자라고 문구가 나옵니다. 아주간단하죠? 이방법말고도 하나가 더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설치하기싫고 ..

시대의추억 파파야 사랑만들기 내얘길 들어봐 듣기

파파야 2000년에 대뷔한 그룹이죠.. 우연히 노래를 듣게 되었는데 그때생각이 많이 나더이다.. 벌써 13년 전이네요 아... 시간 빠릅니다. ㅠㅠ 그룹인원 이름이라던가 자세한 정보는 잘모르는데 파파야라는 그룹노래는 많이 신나고 좋은 노래들이 많아 던것같습니다. 저노래를 들을때가 그립네요 ㅠㅠ 참.. 저때 뮤직비디오보면 왜들이렇게 화면을 훤하게 찍었는지.. 지금 보면 촌스럽지만 그때는 저게 최신유행? 이였던것 같기도 합니다. 저 맴버들은 지금은 뭐할려나.. 파파야의 대표적인 두곡이죠 내얘길 들어봐하고 사랑만들기 ㅎㅎ 저와같은 세대시라면 요즘같은 휴가철에 차에 틀어놓고 들으시면 옛날 생각 많이 날것같습니다. 그와 덤으로 그때의 추억? 까지 생각이 나겠죠? ㅎ 인제 다시는 올수없는 추억이니 많이 아쉽습니다...

태연 티파니 LA다저스 애국가 제창

태연 티파니 애국가 제창 이번에 LA다저스 홈구장에서 신시네티와 다저스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경기도 경기이지만 한국인들간의 맞대결로 관심이 많은 경기였습니다. 시즌8승째인 류현진과 1번타자로 맹활약중인 추신수 선수의 맞대결이있어서 그런것같습니다. 이런걸기념하여 코리안데이 행사가 같이 열렸습니다. 이런거는 메이저리그가 정말 부럽습니다. 우리나라 야구구단들보면 그냥 연예인들 이슈용으로 시구만 하는데 관중이 모두같이 즐길수있는 컨텐츠가 부러울따름입니다. 단 2명의 선수만이있는 한국이란 나라를 위해 한국가수를 초대해서 애국가와 미국 국가를 한국가수들이 제창할수있도록 한것입니다. 그이전에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의 군무와 격파시범도 함께 볼수있었다고하네요 이미지출처 - 네이트 뉴스 태연은 애국가를 티파니는 미국 국가..

티스토리.. 이건 저품질인가? 뒤로밀린 포스팅

내블로그는 저품질에걸린걸까? 최근 몇일동안 이상한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그전에 포스팅을하면 물론 블로그지수가 낮으니 상위노출은 안되더라도 제목그대로 검색을하면 모든 블로그가 마찬가지로 제목그대로이니 당연히 내가올린글이 첮번째로 떠야합니다. 그러나 최근 3일간올린글은 모두 제목그대로 검색을해도 첮번째로 뜨는게아니라 맨마지막으로 나타나는현상이 생겼습니다. 이상합니다. 저품질에 걸리더라도 왼만하면 제목대로 검색시 처음에 뜨는것이 당연하나 뜨질않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하나첨부를 해보면 저글언 어제 포스팅을한글입니다. 제목그대로 금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보시다시피 2페이지중에 2번째페이지 맨마지막에 자리를 하고있습니다. 왜이럴까요? 그런데 저글만 그런게 아닙니다. 물론 저렇게 간혹 될수도 있다고 생각을하..

네오애드 광고 달기

네오애드 광고 설치하기 CPC광고중에 여러업체가 있습니다. 한개씩 다테스트를 해보고 가장 수익대비 클릭 이미지등등 여러부분을 확인하고 가장 적합한 광고를 달기로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아이라이크클릭에 이어 네오애드를 설치해보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달고싶긴하나 구글과 전생에 무슨 악연이 있는지 계속 승인이 거절됩니다. 그래서 구글을 달기전까지 달아보기위해 설치해보았습니다. 우선네오애드 회원가입을하시고 회원가입을하시면 바로 광고를 퍼가실수있는것같습니다. 단 광고는 노출되나 관리자 승인이나야 그때부터 단가가 적용되 쌓이는것같습니다. 회원가입을하시고 광고신청으로 들어가시면됩니다. 그리고 거기에 사이트명과 URL을 넣어주시면됩니다. 네이버블로그나 다음 블로그는 광고를 퍼가실수가없습니다. 소스로 가져가는거라 ..

네이버 검색 누락된 티스토리 해결해봅시다.

네이버에 무더기 검색누락 아무리 티스토리 블로그가 네이버에서 누락이 잘된다고 하나 이건 좀너무 많은것같습니다. 어제올린 안시영상을 검색해보다가 보니 제목그대로 적어도 맨아래 검색이 되서나옵니다. 이상하다싶어 저번에 검색누락으로 문의해놓은 포스팅도 검색이 안됩니다. 그래서 전부다는 아니지만 조금 곰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포스팅이 몇개 되지도 않는 블로그인데다 전부다 검색해본것도아니고 그중 일부분만 검색을 해보았는데도 검색누락으로 확인된것만 8개..ㅜ,.ㅜ;; 이게 만약 네이버블로그라면 이렇게 까지는 안그럴껀데.. 네어버블로그할때는 검색누락이 많아야 2개였다 그때당시 포스팅수가 250개 정도였는데 하.. 이건 티스토리를 싫어하는건가.. 속상할따름이다. 어쩔수없이 이번에도 네이버 고객센터에다 문의를 해놓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