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프로그램

사진합치기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악성코드없음!!PhotoScape

백장미꽃 2013. 6. 27. 15:43
반응형

 

사진합치기 프로그램 포토 스케이프


 

안녕하십니까?? 지금 포스팅하는 프로그램은 간단한 사진 편집을하실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보통 간단한 편집은 포토웍스 같은거 많이쓰시는데 이거는 사진을 합칠수가있어서 조금더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다보니 아... 자꾸 악성코드랑 섞는 인간들때문에 직접 올려놓습니다.

 

 

 프로그램 설치하시고 처음 메뉴인데 정말 많은 기능이있습니다. 물론 포토샵을 잘하시는분들이라면 전혀 문제가 되지않겠지만 저처럼 포토샵에 취약한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사진편집메뉴인데 이부분은 포토웍스라 거의 흡사합니다. 하단에 여러가지메뉴가있는데 액자나 텍스트 여백 등등 좌우 상하 비틀기등.. 많은 기능은아니지만 꼭 필수적인 요소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부분이 중요한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페이지부분 바로 사진을 합칠수있는 부분이죠.. 우측에 사진을 합치는 모양들이 죽 나열이 되어있습니다. 거기에서 원하시는 나열을 선택하셔서 좌측에 사진을 죽 드래그 해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장 아주 간단하죠?

 

 

이부분도 유용한 부분인데 이어붙일수있는 기능입니다. 예를들면... 음..필름처럼??? 아무튼 좋습니다. 그리고 GIF 파일도 만드실수가있어요..

 

포토스케이프_01.vol1.egg

 

포토스케이프_01.vol2.egg

 

포토스케이프_01.vol3.egg

 

포토스케이프_01.vol4.egg

 

포토스케이프_01.vol5.egg

 

파일은 용량 때문에 5개로 분할해놓았습니다. 악성코드 없으니 안심하시길바랍니다.!

 

그리고 참고로.. 이런 프로그램 올리면서 자꾸 악성코드랑 하는사람들 제발 그러지 맙시다. 자기가 만든것도 아니면서 왜 남에게 피해를주나요.. 그러지들마셔용.. 아무튼... 간단하게 사진을 합친다거나 편집한다거나 하시면 이프로그램으로 하시면 좋으실겁니다. 아주 편해요 초보자들에게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