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06/25 4

즉흥여행가기 대천해수욕장으로 출발

아무생각없이 대천해수욕장가기 가끔은 아무생각없이 떠나고싶을때가 있으신가요? 저는 가끔 아무생각없이 떠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금전적인문제 몸상태 등등 여러가지를 고려하면 쉽게 떠날수가 없게 됩니다. 사람이란게 하지만! 가끔은 떠납니다. 늦은오후 창문을 열었더니 햇살이 너무 달콤하게 떠있습니다. 그때 문뜩드는생각 "대천이나갈까?" 그리고는 여자친구와 떠납니다. 200Km를 달려 도착합니다. 도착하고 나니 기분에 취해서 사진을 잘찍어야하는데 그것또한 잊어버린듯합니다. 그리고는 바다가에서 절대 뺄수가 없는곳이죠 조개구이 대천에가면 항상 가는곳이 있습니다. 히딩크조개구이라고.. 대천에 갈때마다 들르긴하는데 항상 그자리에 있더군요 요즘 사장님이 장사가 잘되셨는지 건물 리모델링도하시고 .. 부럽습니다. ㅠ 아.. ..

〃 여행이야기 2013.06.25

한국어 오타 맞춤법 문법검사기

한국어 오타검사기 포스팅이나 메일이나 한글적을 일이 아주 많습니다. 그런데 적고나서 오타나 맞춤법 확인들 많이 하실겁니다. 하지만 눈으로보는건 한계가있지요... 실은 저는 포스팅하고나서 아예검사를하지 않습니다. 너무 귀찮아서.. ㅠㅠ 그러면 안되는데 원래 그래서 문법검사기가 혹시나 필요하신분들을위해 링크걸겠습니다. 이프로그램 같은경우는 설치형이 아니고 웹 방식입니다.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위에화면처럼 어떠한 글을적고 검사를 하면 교정표쪽에 교정안이나옵니다. 파란색은 잘못적은거는 아니구요 오타가나면 빨간색으로 표기가 됩니다. 아마써보시면 다들아실겁니다. 한국어 오타검사기 : http://speller.cs.pusan.ac.kr/ 오타없는 세상에서 살고싶습니다. 아마 지금 포스팅도 오타천..

현장21 연예병사 실태 폭로예고

연예병사 실태 폭로예고 뉴스에 기사가 하나떴습니다. 연예병사실태에대해 폭로를 예고하였습니다. SBS 현장21이란 프로그램에서 예고하였습니다. 기본적인 내용을 살펴보면 "직업이 연예인일 뿐, 엄연히 군인인 병사들의 숨겨진 군 복무실태를 두달넘게 취재" 해당 연예인은 강력히 반발을 하고있다네요.. 당연히 그러겠지요 이미지에 엄청난 타격이있을테니.. 원래 난 연예병사가 뭔지도 잘몰랐다 내가 군대에 있을때만해도 그런건 없었기때문이다. 올해 초인가? 비때문에 알게 되었다. 이프로그램도 얼른 방영되어서 정상적으로 군 생활하는 다른 모든 군인들에게 회의감안들도록 처리해줬으면 좋겠다. 나는 연예병사도 둘째치고 허구한 날 공익 죽돌이들처럼 공익만가는 연예인들보면.. 정말 이해가 안간다. 군대갈때만 되면 어디가 어떠네....

네이버쪽지 스팸해제방법

네이버쪽지 스팸해제 저는 메일이나 쪽지를 네이버를 많이 사용합니다. 쪽지도 많이 오고 메일도 많이 오는데 .. 전에 스팸설정해놓았던 사이트가있었습니다. 그런데 그쪽지를 다시받아야하는데 스팸 해제를 하는곳을 도저히 못찾다가 이번에 찾았습니다. 위스샷에 보시면 맨~~~~~~~~~~~~~~~~~~아래 부분에 환경설정이라고 있습니다. 아... 저부분 찾느라고 몇일간고생을 저아래 숨어있을거라고는 생각을 못했었네요.. 환경설정에 들어가시면 수신차단목록 아이디등등이 죽 나옵니다.. 여기에서 해제하시거나 하시면됩니다. 혹시나 이부분때문에 저처럼 등잔밑에다가 두시고 헤메이고계실 당신을 위해 한글짜 끄적입니다.

〃 IT/〃 WEP 2013.06.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