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네이버에서운영하는 각종양식다운로드

백장미꽃 2014. 8. 29. 11:30
반응형

각종 양식이 모여있는곳


 

이력서 양식을 조금 찾아보기위해 검색하다가 알게된곳인데.. 네이버에서 운영하는곳입니다. 이력서양식뿐만이 아니고 각종 양식들이 제공되고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이런걸 한다는건 첨 알았습니다. 네이버에서 운영하다보니 안전하게 다운로드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해당사이트에들어가면 엄청많습니다. 청첩장부터 초대장 봉투양식 노트 회사보고서 결과보고서 등등 아주 많습니다. 그리고 해당양식을 프리젠테이션 양식으로 할것인지 워드나 한글 엑셀로 할것인지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워드로 받아보았습니다. 워드로 가니 내가 찾고있던 이력서 양식이 있습니다. 이력서 양식또한 서술현신입이력서, 서술형 경력 이력서, 상세경력이력서, 자유 서술형 이력서 이렇게 종류가 많습니다. 이력서뿐만이아니고 각종 논문부터 통신문 강아지 찾는 양식도있네요..

 

 

업무보고서, 기획서 연말보고서 , 상장까지.. 많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필요한 양식들은 전부있는듯합니다.

 

 

내가 받고자하는 양식을 선택하여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그러면 "한글문서서식" 으로 파일이 다운되고 그안에 내가 원한 양식이 압축파일로 들어가있습니다.

 

 

이력서 양식을 다운받아서 열어보니 상당히 깔끔하게 예제까지 들어가서 작성하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상당히 편리하지요

 

 

해당사이트입니다.

 

저기 사이트로 가시게되면 아래의 여러 양식들을 무료로 다운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이상한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양식하나 받을려다가 각종 악성프로그램을 더 받지 마시고 이런 안전한 곳에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력서 양식만 검색해도 각종 광고 사이트부터 악성 블로그사이트까지 수도없이 많은데.. 네이버에서 공식으로 운영하는 위에 사이트로가셔서 다운받으시면 훨씬 안전하고 또한 예제도 되어있어 좀더 편리하게 작성하실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