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페이스북 프로필 위젯 만들기

백장미꽃 2014. 8. 29. 16:45
반응형

페이스북 프로필 위젯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개인 프로필 위젯만드는법입니다. 아주 간단하니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캡쳐된 이미지들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있으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페이스북 위젯을 만드는곳이며 Shift 키를 누르신상태에서 클릭하셔야지 새창으로 해당링크로 이동을하게됩니다.

 

 

해당 위치로 이동하게 되면 4가지의 위젯이 있습니다. 프로필 위젯을 만들것이니 프로필 위젯으로 들어갑니다. 다른위젯을 만드실꺼면 다른걸로 선택하시면됩니다.

 

 

프로필 위젯으로 들어가셔서 처음 만드시는분들은 우측상단에 "새위젯 만들기" 부분으로 이동을 하면됩니다. 저처럼 그전에 만드셨던게 있으시다면 "위젯 수정하기" 부분으로 이동을 하시면됩니다.

 

 

위젯 수정하는부분에 들어가셔서 여러가지 내용중에 공개하고싶은 부분만 체크를 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위젯모양을 세로와 가로 그리고 몇열로 할것인지를 선택하시고 저장을 합니다.

 

 

저장을 하신후에 소스를 퍼가시면 됩니다. 소스는 Other 부분을 누르시면 해당위젯의 소스를 퍼가실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시라면 소스를 "위젯직접등록"을 통하여 위젯소스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티스토리에 추가를 하는것이니 내가 넣고자하는 위치에 해당소스를 넣어줍니다.

 

 

본문 하단부분에 넣은 모습입니다. 저처럼 하단에 하셔도 되고 사이드바로 가셔서 사이드바에 넣으셔도 됩니다.  원하시는 위치에 소스만 넣어주시면 완료하실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