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CJ 헬로비전 모바일 헬로tv로 연동 핸드폰에서 보는법

백장미꽃 2017. 10. 29. 16: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헬로모바일로 핸드폰을 번호이동 했습니다. 아이폰으로 번호이동후 이전에 하지 않았던 모바일 TV 설정을 해볼려고합니다. 이전에는 KT를 사용하고 있어서 올레TV모바일로 무료로 시청할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CJ에서는 헬로tv를 설정을해야 볼수가 있었습니다. 해보겠습니다.


헬로tv 설정


이 설정은 휴대폰의 통신사는 상관이 없습니다. 집에서 CJ TV를 사용하신다면 설정 하실수가 있습니다.




헬로 TV 메뉴로 이동합니다. 위에 파란색 버튼을 누르시면 TV 메뉴로 이동하게 됩니다.



▲ 사진들이 화질이.. 좀 이상합니다. 아이폰7에서 촬영했는데 IOS 11로 업데이트 되면서 갑자기 사진 확장자가 이상하게 되어서  PNG로 재변환 하느라 이상해졌습니다. 그냥 양해 바랍니다.


▲ 메뉴로 들어가시면 좌측 메뉴 아래부분 > "설정"



▲ 설정에 들어가시면  "스마트폰 연결 > 헬로TV 앱 등록하기 " 메뉴로 이동합니다.



▲ 헬로 TV 앱 등록하기 > 휴대폰 번호 > SMS 인증받기 를 누르시면 됩니다.



SMS 인증받기를 누르시면 휴대폰으로 인증 메시지가 옵니다. 입력해주면 완료가 됩니다.



▲ 이후 가족이 추가적으로 등록을 할수 있기때문에 닉네임을 설정을 할것인지 묻습니다. 그냥 뭐 아무거나 해주시고 저는 그냥 메뉴에 있는 아들로 설정을 했습니다.


등록이 완료 되었네요




▲ 이후 헬로 tv 모바일에 접속을 하시면 TV나 기타 영화 및 컨텐츠를 이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 모바이 시청 > 메뉴로 가시게되면 모바일에서 시청이 가능한 채널들목록이 나옵니다. TV로 변환하여 시청이 가능하나 CJ에서 왜이렇게 해놓았는지는 모르겠으나 TV에서 볼수있는채널과 모바일의 채널은 다릅니다.




▲ 인기 채널에가면 위에 마크가 있는 부분만 모바일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주 쓸데없는 채널들만 볼수있게 해놓았습니다. 이러니 모바일앱이 활성화 안되지여,, 옥수수, 올레 TV 등등 여러 모바일앱에서 많은 부분을 제공하는데 무료로 제공하는것도 아니고 기존에 돈을 내고있는 가입자에게 까지 이렇게 해야하나.. 뭐 그런생각이 듭니다.


모바일로 연결할수 있는 방법이고 집에서 CJ사용하시는 분들중에 필요하시다면 사용 하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